-
금호석유화학, 장애인 복지시설 창호교체 사업 9년째 이어와
금호석유화학이 자사의 합성수지 창호를 기증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 7일 박찬구 금호석유화학 회장은 김성채 사장, 박주형 상무 등 주요 임원들과 서울시 은평구 소재 장애인 복지시설인 '시립평화로운집'을 직접 찾아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박찬구 회장은 시립평화로운집
2016-09-07 윤희성 -
한화토탈, 찾아가는 사회공헌 눈길…"달리는 빨래방, 밥차 운영"
한화토탈의 찾아가는 사회 공헌 활동이 화제다. 한화토탈은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이동식 세탁차와 밥차를 지역의 복지 재단에 기증했다. 지역 복지 재단은 한화토탈이 기증한 차량을 활용해 빨래부터 식사까지 도움을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이동해 돕고 있다. 6
2016-09-06 윤희성 -
마스(Mars), 스파이크스 아시아 '올해의 광고주'
제과업체 마스(Mars)가 2016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됐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는 매년 뛰어난 캠페인, 혁신적인 마케팅과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으로 두각을 나타낸 광고주 기업을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한다.&
2016-09-05 이연수 -
SK이노베이션, 현대미술 활용 홍보영상 '화제'… 광고 효과 '톡톡'
현대미술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홍보 활동이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일 SK이노베이션은 "그림을 활용해 자사 사업을 알리는 광고가 대중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지 2개월만에 페이스북(Facebook·613만 건)
2016-09-01 윤희성 -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적립 모바일 앱 'BLUE' 선봬
현대오일뱅크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1일 현대오일뱅크는 모바일 보너스 포인트 적립 어플리케이션인 '블루(BLU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BLUE는 'better life with unique exp
2016-09-01 윤희성 -
에쓰-오일, 순직소방관 유자녀 대상 장학금 2억1천만원 쾌척
에쓰-오일(S-OIL)이 순직소방관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31일 에쓰-오일 김동철 사장은 서울 영등포소방서에서 순직소방관 유자녀 70명에게 300만원씩 총 2억 1천만원의 학자금을 전달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6년부터 순직소방관 유자녀들의 안정적 학업을
2016-08-31 윤희성 -
삼성SDI, 헝가리에 유럽 공략 '생산거점' 확보
2차 전지 생산업체인 삼성SDI가 유럽 시장을 겨냥한 생산거점으로 헝가리를 선택했다. 30일 삼성SDI는 헝가리 정부 청사에서 전기차용 2차 전지 생산 공장 건설 계획을 발표했다. 삼성SDI 헝가리 공장은 오는 2018년 하반기 상업 생산을 목표하고 있다. 총
2016-08-30 윤희성 -
에쓰-오일, 한국-사우디 대학생 문화 교류 후원
에쓰-오일(S-OIL) 과학문화재단이 사우디 아라비아(Saudi Arabia)와 한국 대학생들의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30일 에쓰-오일 과학문화재단은 "'한-사우디 청년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재단법인 한국-아랍 소사이어티를 후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6-08-30 윤희성 -
[포토] KT, 부산광고제서 테크엔터테인먼트 체험관 인기
2016부산국제광고제가 25일~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했다.올해 9회째를 맞은 부산국제광고제에는 역대 최대 규모로 61개국에서 1만8천 여편이 출품됬다.KT는 영상콘텐츠 축제 '매시업 기가 페스티벌'을 홍보하기 위해 '부산국제광고제'서 GIGA VR어트랙션, G
2016-08-27 김보라 -
"기술이 캠페인을 움직인다" 국내 첫 선 애드텍 26일 폐막
8월25일~26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애드텍(ad:tech@AD STARS) 컨퍼런스가 열렸다. '애드텍'는 광고와 테크놀로지의 결합(Ad Tech)'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광고효과를 측정하고 사용자가 남긴 쿠키 기록을 기반으로 구매형태를 예측해 사용자에게 유효
2016-08-27 김수림 -
"광고는 죽었다 테크하라"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애드텍서 강연
26일 부산국제광고제와 ad:tech가 공동주최하는 ad:tech@AD STARS에서 디지털 광고대행사 '이노레드'의 박현우 대표가 '광고는 죽었다. 테크하라'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박현우대표는 전통광고에서 중요시 여겼던 Awareness
2016-08-27 김수림 -
'부산국제광고제' 25일 벡스코서 개막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부산 국제 광고제가 지난 25일(목)부터 부산벡스코에서 열렸다.'깨다'(Break)' 라는 테마 아래 열린 이번 행사는 광고 업계 유명인사들의 세미나와 본선진출작을 전시한다. 전 세계 대학생 광고경진대회인 '영스타즈', 청소년 창의성 함
2016-08-26 김수림 -
[포토]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열리는 애드테크 포럼에서 강연하는 이노레드 '박현우대표'
26일 부산국제광고제와 Ad:tech가 공동주최하는 ad:tech@AD STARS 에서 디지털 광고대행사의 선두주자 '이노레드'의 박현우 대표가 '광고는 죽었다. 테크하라' (Advertising is dead, Do Tech)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2016-08-26 김보라 -
에쓰-오일, 장애 청소년 학습 보조기구 지원사업 7년째 이어와
에쓰-오일(S-OIL)이 18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저소득가정 장애 청소년 학습용 맞춤 보조기구 전달식 개최했다. 이날 에쓰-오일은 40명의 장애 청소년들에게 1억원 상당의 학습보조기구를 전달했다. 보조기구는 전동 높낮이 조절 책상,
2016-08-18 윤희성 -
SK이노베이션, 폭염 속 정기보수…"안전이 최우선"
울산에서 정유·석유화학 공장을 운영하는 SK이노베이션이 더위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11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정기보수에 투입된 작업자(하루 최대 5000명)를 더위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연일 폭염이 이어
2016-08-11 윤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