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리조또, 로제펜네, 크랩멜트 등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 등으로 간단히 한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주목해 새로운 푸드 메뉴 출시에 나섰다. 아침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햄에그 잉글리쉬머핀'부터 '로제펜네'와 같이 먹기 간편한 파스타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출시한 '핫칠리그라탕'은 푸실리파스타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를 더한 퓨전 스타일의 그라탕이다.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섞인 '로제펜네'는 소고기의 담백함과 토마토의 새콤함이 더해진 메뉴다. '크림&치즈리조또'는 고소한 크림 베이스에 브로콜리, 베이컨, 치즈 등으로 맛을 낸 리조또로, 스푼으로 부드럽게 떠먹을 수 있다. 

팬 위에 따뜻하게 구운 오픈 샌드위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크랩멜트'는 샌드위치 빵 위에 게살샐러드를, '튜나멜트'는 참치샐러드를 올렸다. 여기에 통통한 미니 소시지를 함께 제공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침식사 대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햄에그 잉글리쉬머핀'을 선보이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만의 푸드 메뉴 군(群)을 강화했다.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로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과 협업을 통해 31일 할로윈데이 당일부터 소진시까지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로윈 링클 마스크팩 등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브런치 콘셉트의 푸드 메뉴 6종은 커피는 물론, 티나 에이드 음료와 잘 어울리면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든든한 메뉴"라며 "아침이나 저녁을 거르기 쉬운 젊은 소비자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적극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