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FIFA 여자월드컵, 또 다른 승자 나이키… "성평등 메시지, 나이키만의 저항정신으로 표현"

    2019 국제축구연맹(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이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2회 연속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여자 월드컵 공식 후원사 나이키는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과 함께 또 다른 우승자로 불리고 있다. 9일 외신에 따르면 나이키는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의 우승 후 헌정

    2019-07-09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참관기] 칸 라이언즈의 경쟁력은 끊임없는 변신

    올해로 66회를 맞은 칸 라이언즈 (2019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프랑스 칸에서 지난 6월 17일서 21일까지 5일 동안 열렸다. 꼭 20년 전인 1999년과 2010년, 두 차례 방문했던 프랑스

    2019-07-09 김재인 칼럼
  • AB인베브, NFL 대신 e스포츠 스폰서로… 밀레니얼·Z세대 공략

    AB인베브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잡기 위해 e스포츠 스폰서로 나섰다.8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AB인베브는 최근 'e스포츠의 공식 맥주(The Official Beer of Esports)', '게이머 공식 맥주(The Official Beer of Gamers)

    2019-07-08 박소정 기자
  • '연플리'·'에이틴' 웹드라마 신화쓰는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

    "뻔한 걸 만들지 않는게 플레이리스트의 차별점이죠. 트렌드를 좇기보다 선도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는게 목표입니다."요즘 10대, 20대들은 어떤 콘텐츠를 소비할까. 뻔한 스토리와 뻔한 캐스팅, 뻔한 연출을 거부한 신선한 웹드라마가 젊은

    2019-07-08 김수경 기자
  • 스타벅스, 아마존과 축구 다큐멘터리 제작 나서… '이것이 축구다' 6부작 공개

    스타벅스가 아마존과 손잡고 축구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아마존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축구 다큐멘터리를 공개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스타벅스가 단독 스폰서로 나서 아마존과 공동 제작한 축구 다큐멘터리 '

    2019-07-05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단순한 것은 어렵다"… 애플이 이토록 'simple'에 집착하는 이유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단순한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단순하지 않으면 애플이 아니죠."단순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브랜드 '애플(Apple)'이 그토록 단순함을 고집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토르 마이런(Tor Myhren) 애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2019-07-05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형, 세서미 스트리트 '머펫'의 스토리텔링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자폐증, 성평등, 전쟁을 머펫이 변화시킵니다."세상을 바꾼 인형, 세서미 스트리트 '머펫'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

    2019-07-03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인간의 소외·고독 보듬는 로봇 탄생… 반려봇 '러봇'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현대인의 고독, 반려로봇이 해결한다"카나메 하야시(Kaname Hayashi) 그루브 엑스(GROOVE X) 창업주이자 CEO가 지난 18일(현지시간)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The Cannes Lion

    2019-07-03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나이키·애플·버거킹, 칸 라이언즈 휩쓸다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나이키(Nike)와 버거킹(Burger King), 애플(Apple)이 올해 칸 라이언즈를 휩쓸었다. 이들은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가 어떻게 브랜드 가치의 영속성에 기여하는지를 글로벌 무대에서 여실히 증명해냈다.프랑스

    2019-07-03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스토리두잉 시대 '브랜드, 진실과 진심을 담아라'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다."아담 페트릭(Adam Petrick) 푸마 글로벌 CMO와 아티스트이자 사업가 빅션(Big Sean), 그렉 제임스(Greg James) 하바스 미디어 그룹(Havas Media Group)

    2019-07-02 박소정 기자
  • 글로벌 브랜드의 무지개색 변신… '성소수자' 소비시장 큰손으로

    유튜브·유니이티드항공·HSBC·로레알·바나나리퍼블릭·베르사체 등 브랜드들이 무지갯빛으로 물들었다.전 세계 LGBT(성소수자) 인권 운동의 발상지인 미국 뉴욕 맨해튼이 30일(현지시간) '스톤월(Stonewall) 항쟁' 50주년을 기념해 맨해튼에서 '월드 프라이드(Wo

    2019-07-01 박소정 기자
  • 제일기획 박상준 프로 "카피만 쓰는 카피라이터는 사라질 것”

    "카피만 쓰는 카피라이터는 사라질 것, 문제 해결의 스타가 돼야 한다."박상준 제일기획 제작2본부 프로가 지난 27일 '제일세미나' 강단에 올라 '카피라이터 VS 카피라이터'를 발표했다.'카피'는 물건을 팔고, 사랑받기 위해 브랜드가 사용하는 캐치프레이즈, 슬로건, 설

    2019-06-28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기부를 쇼핑처럼, 역발상 통했다"… HS애드, 영 라이언즈 실버 영예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돈으로 살 수 없는 가치를 쇼핑할 수 있는 가치로 바꾸었죠." HS애드의 젊은 마케터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

    2019-06-25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카카오 영 마케터, '보이지 않는 이모티콘'으로 글로벌서 주목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즐거운 기부 경험과 함께 소셜 무브먼트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카카오의 젊은 마케터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

    2019-06-25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양성평등, 콘텐츠와 리더의 역할 중요"… 오혜원 제일기획 상무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아시아의 양성평등, 콘텐츠와 리더의 역할이 중요합니다."브랜드브리프는 최근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열

    2019-06-24 박소정 기자
이전 91 92 93 94 9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