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아마존, TV광고 시장도 노린다… 구글과 경쟁 가속화

    글로벌 최대 이커머스 기업인 아마존이 TV광고 시장까지 넘보면서 광고시장 강자인 구글과의 경쟁을 가속화하고 있다. 29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34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파이어TV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최근 온라인 광고회사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

    2019-07-29 김수경 기자
  • "성소수자도 자유롭게 데이팅 앱 즐겨요"… 틴더, LGBTQ 보호 기능 선봬

    세계 1위 소셜 데이팅 앱인 '틴더(Tinder)'가 성소수자(LGBTQ)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능을 선보였다.26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틴더는 글로벌 LGBTQ 사용자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트래블러 알러트(Traveler Alert)' 기능을 추가했다고

    2019-07-26 김수경 기자
  • "달을 쪼개 팝니다"… 블록체인 테크기업 '다이아나', 인류 최초 달 등기소 추진

    전 세계 최초로 우주자산에 대한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된다. 이 기술을 통해 개인이 달을 소유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블록체인 테크기업 다이아나(diana)는 블록체인을 활용해 달 토지를 증표화하고 이를 거래할 수 있는 디앱(dApp, 탈중앙화 앱)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19-07-25 김수경 기자
  • 대마초 성분 화장품, 美서 인기… 인디 브랜드부터 세포라·키엘·프레시까지 '그린러시'

    '그린러시(green rush)'가 미국 뷰티 시장을 덮쳤다. 그린러시는 19세기 금광이 발견된 지역으로 사람들이 몰려든 '골드러시(gold rush)'와 비슷한 현상으로, 의료용·기호용 마리화나가 합법화 된 나라로 자금이나 사람이 몰리는 것을 일컫는 신조어다.&nbs

    2019-07-24 박소정 기자
  • 스타트업 성공신화, 숨은 조력자는 광고회사… 브랜드 인큐베이터로 변신

    # '3달러' 균일가 전략으로 미국을 사로잡은 '브랜드리스(Brandless)'와 매트리스업계 혁신으로 불리는 스타트업 '캐스퍼(Casper)'의 성공신화에는 숨은 조력자가 있다. 광고회사 레드앤틀러(Red Antler)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잠재력이 충분한 스타트업

    2019-07-24 김수경 기자
  • 플라스틱 NO! 캔·종이 패키지로 대체하는 글로벌 생수 브랜드

    전 세계적인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에 생수 브랜드들이 동참하고 있다.23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펩시코(PepsiCo)의 글로벌 생수 브랜드부터 저스트워터(JUST Water), 에버엔에버(Ever&Ever) 등 로컬 스타트업까지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이 용이

    2019-07-23 박소정 기자
  • 스트리트 패션, 푸드를 입다… KFC, Z세대 저격한 한정판 '버킷 햇' 선봬

    KFC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과 협업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KFC 러시아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맘 큐피(Mam Cupy)'와 협업해 치킨 버킷(bucket)과 똑같이 생긴 버킷 햇(bucket hat)을 선보였다.상트페

    2019-07-17 박소정 기자
  • 크리테오, 앱 마케팅 삼박자 갖췄다… 모바일 앱 광고 신규 솔루션 선봬

    크리테오가 웹 사용자를 모바일 앱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앱 설치 광고 솔루션을 선보였다. 크리테오는 브랜드의 휴면 고객 활성화, 신규 잠재 고객 발굴 및 유입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는 전략이다.16일 오전 크리테오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크리테오코

    2019-07-16 박소정 기자
  • BTS·복면가왕·아기상어… 애드에이지, 美서 가장 인기있는 20개 브랜드 발표

    방탄소년단(BTS)과 아기상어(Baby Shark), 미국판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미국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톱 20위 안에 들며 K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글로벌 광고 컨설팅업체 애드에이지(AdAge)는 올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2019-07-16 김수경 기자
  • 유튜브, 카카오톡 넘을까… "메신저 보다 콘텐츠로 사용자 몰려"

    유튜브가 국내 1위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곧 추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5일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 업체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카카오톡이 유튜브의 성장세에 밀려 내년에 1위 자리를 빼앗길

    2019-07-15 박소정 기자
  • "구찌 신발, 집에서 신어보세요"… 명품 브랜드 마케팅, AR을 입다

    이제 집에서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 운동화를 신어볼 수 있게 됐다.11일 업계에 따르면 구찌가 iOS 앱에 AR(증강현실) 기능을 추가한 운동화 피팅 서비스를 선보였다. 구찌 앱에서 원하는 운동화 스타일을 고른 뒤 스마트폰 카메라에 발을 비추면 선택한

    2019-07-11 박소정 기자
  • AB인베브, NFL 대신 e스포츠 스폰서로… 밀레니얼·Z세대 공략

    AB인베브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잡기 위해 e스포츠 스폰서로 나섰다.8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AB인베브는 최근 'e스포츠의 공식 맥주(The Official Beer of Esports)', '게이머 공식 맥주(The Official Beer of Gamers)

    2019-07-08 박소정 기자
  • 글로벌 브랜드의 무지개색 변신… '성소수자' 소비시장 큰손으로

    유튜브·유니이티드항공·HSBC·로레알·바나나리퍼블릭·베르사체 등 브랜드들이 무지갯빛으로 물들었다.전 세계 LGBT(성소수자) 인권 운동의 발상지인 미국 뉴욕 맨해튼이 30일(현지시간) '스톤월(Stonewall) 항쟁' 50주년을 기념해 맨해튼에서 '월드 프라이드(Wo

    2019-07-01 박소정 기자
  • 우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정책팀 통합 …마케팅 수장, 9개월 만에 사임

    글로벌 승차 공유 기업 우버(Uber)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정책 팀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다. 12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다라 코스로샤히(Dara Khosrowshahi) 우버 CEO가 직접 핵심 사업을 총괄하는 조직 개편을 단행함과 동시에 레베카 메시나

    2019-06-12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휩쓴 英 제임스 머피, 칸서 한국참관단과 토크콘서트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방문하는 한국 참관단들이 세계 최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꼽히는 아담앤이브DDB의 창업자 '제임스 머피(James Murp

    2019-06-12 김수경 기자
이전 31 32 33 34 3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포스, 경영악화로 25년 만에 폐업

  • 02

    차은우 닮은꼴 '뷰티오브쓱' 마케팅팀 막내의 정체는?… "사원증 인증합니다"

  • 03

    에르메스·까르띠에에 푹 빠졌다… Z세대가 주목한 인기 브랜드 톱20은?

  • 04

    디블렌트, 기업회생절차 돌입… 누적 결손금 초과에 12월 급여 지급도 차질

  • 05

    [단독] 디노마드, 결국 기업회생 절차… 채권자 600여명 속수무책

  • 06

    [단독] 디노마드, 직원 급여·협력업체 대금 미지급에 '폐업설'까지

  • 07

    '원영적 사고' vs '정민적 사고'의 숨막히는 대결, 승자는?… 짐빔 하이볼 광고 화제

  • 08

    20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8218억원… 제일기획·이노션·HSAD 독식

  • 09

    "우리는 베프"… 코카콜라와 오레오, 맛과 마케팅 혁신 동시에 이뤘다

  • 10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