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업계 "가을·겨울 입맛 잡아라"

    치킨 프랜차이즈업계가 가을·겨울 치킨 성수기를 겨냥해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제너시스BBQ는 22일 ‘레트로’ 감성과 파격적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가족의 따뜻함’을 테마로 옛날 통닭의 맛을 재해석했다.

    2021-10-21 김보라 기자
  • AK플라자 광명점, 국내 최대 규모 ‘키네틱 아트’ 인증

    AK플라자가 오는 29일 정식 오픈하는 쇼핑몰 ‘AK플라자 광명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키네틱 아트(Kinetic art)’를 선보인다. AK플라자는 광명점의 키네틱 아트가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국내 최대 규모로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

    2021-10-21 강필성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직장인 휴식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을 4년만에 재단장하여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7년 광화문점을 처음 오픈한 이후 진행된 첫 번째 리뉴얼이다. 다양한 고객 군의 니즈에 맞춰 성인 고객들이 원하는 때에 맞춤식 이용 가능한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

    2021-10-21 강필성 기자
  • 11번가,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2건 획득

    11번가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IEC 27001’과 개인정보보호 인증 ‘ISO/IEC 27701’을 동시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 ‘ISO/IEC 27001’과 ‘ISO/IEC 27701’은 정

    2021-10-21 강필성 기자
  • 'K-스낵' 오리온 쌀 과자 '안', 베트남 누적 매출액 600억원 돌파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쌀 과자 ‘안(An)’이 올해 9월까지 누적 매출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34% 성장하며 새로운 ‘K-스낵’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올해 9월에는 출시 이후 최고 월매출인 41억원을 넘어섰다. 오리온이 베트남에서 판매

    2021-10-21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3만원 이상 장보면 택시쿠폰 쏩니다"

    홈플러스가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에서 쇼핑한 고객들에게 무거운 장바구니를 직접 들지 않고, 편안하게 집 앞까지 택시를 이용해 귀가할 수 있도록 택시 쿠폰을 지원한다.홈플러스는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서비스 ‘아이엠(아이엠택시)’과 제휴해 서울 거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2021-10-21 강필성 기자
  • '라방'에 푹 빠진 식품업계… 매일유업, 라방 마케팅 강화

    식품업계 전반에서 MZ세대를 잡기 위한 '라이브 방송' 열풍이 거세다.21일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브랜드를 총집합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까지 3

    2021-10-21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10월은 준법의 달”… 한달간 임직원 교육

    오비맥주는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을 높이고 준법·윤리경영의 내재화를 위해 10월을 ‘준법의 달(Compliance Month)’로 정하고 다양한 준법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준법경영은 나로부터 시작된다. 솔선수범하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2021-10-21 강필성 기자
  • 프리미엄 도넛 인기에… 굽네치킨 남몰래 웃는 이유는

    프리미엄 도넛이 유통업계의 트렌드 상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치킨 업체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남몰래 웃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식업계가 침체기에도 랜디스도넛(Randy's Donut)이 인기를 끌어서다.21일 업계에 따르면 랜디스도넛

    2021-10-21 김보라 기자
  • '위드 코로나' 앞둔 여행사, 조직 간소화 완료… '체질개선'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위드 코로나' 전환 시점이 임박했다는 전망이 나온다. 코로나19 사태의 사실상 최악의 직격탄을 받았던 여행업계는 대부분 최소한의 인력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 속 사업에 새롭게 착수하고 있다.&n

    2021-10-21 임소현 기자
  • 끝나가는 맥주 성수기… 품귀 주역 '곰표 맥주'도 쌓여있네

    “잔치가 끝나간다.”편의점 맥주 시장에 대한 유통업계 관계자의 관전 평이다.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올해 사상 최고 히트작으로 기록되던 편의점의 맥주 매출이 뒷걸음질 치기 시작했다.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급격한 성장을 이뤘던 편의점 맥주

    2021-10-21 강필성 기자
  • 제주개발공사, '안전사업장' 위한 통합관제센터 운영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개발공사가 품질과 안전을 동시에 강화한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20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소재 제주삼다수 공장에서 통합관제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JPDC 통합관제센터는 제주삼다수 사업장뿐 아니라 한남리 감귤1공

    2021-10-20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위드 코로나' 새출발 준비… 새 슬로건·CI 공개

    하나투어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은 새로운 슬로건과 CI(Corporate Identity)를 20일 공개했다.하나투어는 'Shape Everyday Dreams'를 새로운 미션으로 정하고 '여행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의 여행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기업의 존재 이유로

    2021-10-20 임소현 기자
  • "재밌는데 맛있다"… 편의점, 수제맥주 경쟁

    편의점 업계에서 제2의 ‘곰표 밀맥주’를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 수제맥주 출시 경쟁이 뜨겁다.CU가 밀가루 업체인 대한제분과 손잡고 출시한 곰표 밀맥주가 매출과 화제성 면에서 모두 흥행에 성공하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 수제맥주를 앞다퉈 내놓고

    2021-10-20 한지명 기자
  • '신성장동력' 확보 나선 CJ제일제당… 최은석 대표, 사내벤처 키운다

    이재현 CJ그룹 회장 경영 복귀 이후 본격적으로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선 CJ제일제당이 이번에는 '사내벤처 활성화'에 본격 착수했다. 호실적 유지라는 과제를 받아든 최은석 대표이사가 직접 사업을 이끈다.CJ제일제당은 식품사업부문 사내벤처 프로그램인 ‘이노백(INNO 10

    2021-10-20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