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 라이브 커머스 영역 넓힌다

    현대리바트가 가구 신제품 출시를 온라인에서 라이브(Live)로 진행하는 등 라이브 커머스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현대리바트는 신제품 론칭 쇼케이스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건 가구 업계에서 처음이다

    2021-10-20 임소현 기자
  •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공정위' 가맹비용 안내 '수천만원' 차이

    국내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의 창업 비용이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공개서와 홈페이지 '예상 투자 비용' 간 수천만원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21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공개서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의 가맹점사업자의 부담금은 총 2억9920만원이다. 세부적으로 살펴보

    2021-10-20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7회 연속 CCM인증 획득 도전

    NS홈쇼핑은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한 만료를 앞두고 7회 연속 CCM 재인증 획득을 위한 심사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2021-10-20 한지명 기자
  • 400호 홈런에 용진이형이 쏜다 "신세계 전 계열사, 마케팅 홈런"

    신세계 그룹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주포 최정 선수의 통산 400호 홈런을 기념해 전 계열사가 프로모션에 돌입했다.최정은 지난 19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리그 기아(KIA) 타이거즈와 방문경기에서 시즌 32호 홈런이자 통산 400호 홈런을

    2021-10-20 한지명 기자
  •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 지원

    KT&G복지재단은 지난 19일 용인시에 위치한 은이너싱홈 요양원에서 ‘2021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사업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KT&G복지재단은 복지 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2021-10-20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페트병을 유니폼으로 '리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롯데칠성음료가 빈 생수 페트병을 직접 회수해 에코백, 유니폼 등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월부터 송추가마골 등 서울시내 11개 거래처와 손잡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부터는 지방권

    2021-10-20 김보라 기자
  • 동아오츠카, WKBL 9년 연속 공식 음료 후원

    동아오츠카와 WKBL이 2023~2024 시즌까지 공식 음료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15~2016 시즌부터 오는 2023~2024 시즌까지 9년 연속 여자프로농구 공식 음료 후원사로 활동하게 된다.이번 공식 음료 후원 연장 계

    2021-10-20 김보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세종2공장 준공… 해외 공략 속도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세종2공장을 준공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해외에서도 한국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가고 있는 만큼 끊임 없는 설비 투자를 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고 글로벌 1위 기업으로 발돋움

    2021-10-20 김보라 기자
  • 문턱 낮아지는 롯데·신세계 "한달에 30만원만 쓰면 VIP”

    평소 백화점 VIP 제도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라면 최근 문을 연 백화점 신규점을 눈여겨 볼 만 하다.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점이 파격적으로 문턱을 낮춘 VIP제도를 선보였기 때문이다.통상 연간 40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가입이 됐던 VIP

    2021-10-20 강필성 기자
  • 동서식품, 프리미엄 시장 공략 박차 "한잔을 마셔도 제대로"

    최근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동서식품이 고급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잡기위해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새로운 브랜드의 커피믹스 제품 ‘맥심 슈프림골드’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동서식품이 최근 출시한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진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

    2021-10-20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저소득층 육아맘·여성 청소년에 2억원 지원

    현대홈쇼핑이 저소득층 육아맘과 여성 청소년들에게 2억원 상당의 유모차와 여성 위생용품을 지원한다.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지원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대한적십자사에 ‘하이 캠페인’ 사업

    2021-10-19 한지명 기자
  • "이제는 골프웨어"… 살길 마련 분주한 패션업계

    사회적 거리두기가 상대적으로 가능한 골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의 대중 스포츠로 자리 잡으면서 패션업계가 관련 시장 공략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틈새 공략

    2021-10-19 김보라 기자
  • G마켓·옥션, 장거리 해외여행 잘 팔리네~

    해외 항공권 수요가 활기를 찾고 있다.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지난 9월 국제선 항공권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전월과 비교해도 29% 오른 수준이다. 단계적 일상 회복을 뜻하는 ‘위드 코로나’에 대한

    2021-10-19 강필성 기자
  • 中서 발 빼는 日 미니스톱… 한국 사업 영향은?

    일본 이온그룹이 해외 편의점 사업을 축소하면서 한국 미니스톱에도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각설이 끊이지 않지만, 실적 부진으로 기업 가치가 떨어진 만큼 향후 몸값을 올려야 매각에 힘이 실릴 수 있다는 관측이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온그룹의 자회사인

    2021-10-19 한지명 기자
  • 페트병으로 만든 자켓·패딩… '친환경' 패션이 뜬다

    패션업계에 친환경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환경 소재를 적용한 아이템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블랙야크가 국내 최초로 고어사와 K-rPET(케이-알페트) 소재의 기술 협업으로 완성한 제품

    2021-10-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