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에스테이트 전시와 참여 및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봬신사동 안다즈 호텔 스카이 테라스 스위트룸에서 진행맥캘란 영지의 특별한 보리 원료 1년 중 딱 일주일 동안만 증류
  • ▲ ⓒ디앤피스피리츠
    ▲ ⓒ디앤피스피리츠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디앤피스피리츠는 맥캘란 에스테이트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이틀 동안 신사동에 위치한 안다즈 호텔 스카이 테라스 스위트룸에서 사전 초청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맥캘란 에스테이트 제품과 관련된 전시 관람 및 체험과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안다즈 호텔의 루프탑 스위트 객실의 야외 테라스에는 맥캘란의 역사와 에스테이트 제품 및 스토리를 담은 조형물들이 전시되며, 이어진 공간에는 고객들이 체험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참여와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진다.

    체험 공간에는 맥캘란 에스테이트 제품의 색, 맛, 향 그리고 피니쉬를 실제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맛과 향이 담긴 재료를 준비했다. 참가자들이 개인별 취향에 맞는 위스키 향낭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야외에 마련된 맥캘란 바에서는 나만의 맥캘란을 찾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맥캘란 제품을 찾고 스낵 페어링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 패키지를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

    맥캘란 에스테이트 제품은 맥캘란 영지에서만 특별히 재배되는 보리를 원료로 사용하고 1년 중 딱 일주일 동안만 증류해 생산되는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희귀성과 특별함까지 더해 소장 가치도 높은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구입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설명이다.

    디앤피스피리츠 관계자는 “맥캘란 에스테이트 출시에 맞추어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최고급 호텔 스위트 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기획됐다”며 “위스키의 정수인 맥캘란과 그리고 이중에서도 또 특별한 에스테이트에 대한 감동의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과 사전 확인 절차를 걸쳐 안전하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