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알레그리,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 오픈홈키파∙홈매트, 대한적십자사와 ‘모기제로캠페인’ 진행올리브영, 딜라이트풀 벌스데이 포 올리브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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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알레그리,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 오픈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오픈했다.
알레그리가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은 웹사이트 전반에서 ‘Necessity·Innovation·Simplicity(필요성, 혁신, 단순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특히 메인 페이지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이를 보다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점퍼, 자켓, 코트, 슬랙스 등 탁월한 편의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알레그리 제품들을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알레그리는 홈페이지 론칭 기념 캠페인 ‘런오버더시티(Run Over the City)’를 통해 우수한 통기성 및 구김 방지 기능을 자랑하는 '에어닷(Airdot)' 시리즈와 도시 환경을 재해석하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파쿠르(Parkour)'의 만남을 담아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시티 트래블러(City Traveler)'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에어닷 시리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공식 캠페인 영상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딜라이트풀 벌스데이 포 올리브 이벤트 실시
올리브영은 매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딜라이트풀 벌스데이 포 올리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물 수령 기간 동안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의 선물 신청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CJ ONE 회원 정보와 연동해, 해당 월 생일인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생일이 4월인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5월부터는 매월 1일부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생일 선물은 올리브영의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샘플러와 랜덤 할인 쿠폰으로 구성했다. 쿠폰의 할인폭은 최소 2000원에서 최대 5000원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
- ▲ ⓒ헨켈홈케어코리아
◇ 홈키파∙홈매트, 대한적십자사와 ‘모기제로캠페인’ 진행
헨켈홈케어코리아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모기제로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헨켈홈케어코리아 본사에서 김광호 대표와 대한적십자사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모기 감염 예방 캠페인 진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헨켈과 대한적십자사는 최근 들어 전 세계적으로 기후변화에 따른 기온상승, 해충 수 증가, 이를 매개로 한 전염병 확대 가능성에 공통의 목적과 관심을 가지고 국민들의 위생적이고 건강한 일상 생활을 위해 모기 감염 예방을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는 8월까지 홈키파∙홈매트와 대한 대한적십자사가 함께하는 ‘모기제로 캠페인’을 진행, 모기 감염의 위험성을 인지시키고 올바른 감염 예방법을 홍보한다.
대표적인 모기 매개 감염병인 말라리아에 대한 국내 발생 실태를 알리고, 말라리아 위험 지역인 경기, 인천, 강화 등의 군부대 및 주민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홈키파∙홈매트 제품 1만5000개를 기부한다.
홈키파∙홈매트와 대한적십자사 소셜미디어를 통해 말라리아를 비롯한 모기 감염병의 위험성과 감염 예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국민들의 쉬운 기부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
- ▲ ⓒ휠라
◇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출시
휠라는 러닝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FILA Neuron)’을 출시한다. 브랜드 탄생 110주년인 2021년을 퍼포먼스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글로벌 차원에서 전개하는 전개하는 ‘휠라 퍼포먼스 슈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휠라 뉴런은 ‘신경세포(Neuron)’라는 의미대로 러닝화를 통해 달리기 세포, 본능을 자극하는 동시에, 새로운 러닝(New run)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뜻을 담아 이름 지어졌다. 이름 뒤 숫자가 일컫는 것처럼, 러닝 수준에 따른 단계별 설계 적용이 특징이다.
휠라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을 오랜 시간 후원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년간 연구개발에 매진해 온 결과물을 소비자에게 본격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휠라 뉴런’은 세계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화를 개발해 온 브랜드 연구개발(R&D) 센터인 부산 소재 ‘휠라 글로벌 랩(LAB)’을 주축으로 탄생한 전문 퍼포먼스 러닝화라는 설명이다.
휠라 뉴런은 ‘러닝 본능을 깨우다(Runner’s Instinct)’라는 테마 아래, 러닝화의 기본이자 가장 중요한 요소인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휠라의 신(新)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을 적용, 반발력 밸런스와 쿠션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휠라 뉴런은 최상의 균형감으로 초보 러너부터 프로 러너까지 힘들이지 않고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휠라 뉴런은 단거리(10km미만)용 ‘휠라 뉴런 3(임펄스, 스티뮬러스)’, 중거리(15km)용 ‘휠라 뉴런 5(뉴클리어스)’까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휠라는 뉴런 3, 5에 이어 올 하반기에 하프 마라톤 코스 장거리용 ‘휠라 뉴런 7’, 러닝화 고유 기능에 패션성을 더한 스페셜 버전 ‘휠라 뉴런S’, 내년 초 풀코스 마라톤용 ‘휠라 뉴런 9’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