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라이크와이즈, 휠라, 톰브라운 外
◇ 라이크와이즈, 코로나19 현장 간호사들에 물품 지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지난 18일 코로나19 방역 및 환자 치료 현장에 파견된 간호사들에 기초화장품을 지원했다.라이크와이즈
2020-12-22 김보라 기자 -
"5인 이상 집합금지에"… 식품·외식업계, 집콕 연휴 잡기 사활
오는 23일부터 수도권에서 5인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됨에 따라 식품·외업계가 연말 시즌 마케팅의 초점을 집콕에 두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외부 연말 모임을 자제하는 대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과 집에서 소규모로 즐기는 안전한 홈파티를 계
2020-12-22 김보라 기자 -
농심, 양념감자 스낵 '감튀 레드칠리맛' 출시
농심이 감자스틱 스낵 신제품 감튀 레드칠리맛을 출시했다고 22잉ㄹ 밝혔다.감튀 레드칠리맛은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념감자의 맛을 담았다.양념감자와 같이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의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2020-1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SPC그룹, 제주삼다수, 맘스터치 外
◇ SPC그룹, 코로나19 극복 지원 사회공헌 활동 펼쳐SPC그룹은 코로나19 재확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SPC그룹은 21일 코로나19 대응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삼립호빵 1만 2천여개를 적십자
2020-12-22 김보라 기자 -
CJ 비비고 만두, 올해 매출 1조 돌파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올해 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측은 "비비고 만두는 처음부터 국내와 해외 시장을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며 "월매출 100억원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대형 제
2020-12-22 임소현 기자 -
9시 넘으면 모텔로 몰리는 배달… '5인 이상 모임금지' 실효성 있나
정부가 23일 0시부터 '5인이상 사적모임 제한' 조치를 전국 시행하기로 한 가운데, 현장의 혼란은 가중되고 있다. 특히 이미 9시 이후 매장 내 취식이 불가능했던 수도권의 경우 숙박업소를 이용해 9시 이후 모임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진만큼 조치가 효과를 보기는 쉽지 않
2020-12-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中 '사회책임 금정상' 2년 연속 수상
오리온은 중국 식품업계의 권위 있는 사회적 책임 평가 행사인 ‘제6회 중국 식품기업 사회책임 연회(中国食品企业社会责任年会)’에서 최고 등급인 ‘사회책임 금정상(社会责任金鼎奖)’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중국 식품기업 사회책임 연회는 식품기업 및 협회 관
2020-12-22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사업 진출
현대리바트가 기존 주방 리모델링 사업에 이어 ‘욕실 리모델링’ 사업에 뛰어든다. 현대리바트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리바트 바스(LIVART Bath)’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바트 바스는 현대리바트가 타일, 위생도기(세면기·변기), 수전
2020-12-22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잠실점, 채식 인구 급증에 ‘비건 식당’ 선봬
롯데마트가 잠실점 6층에 위치한 식당가인 ‘먹리단길’에 비건 식당인 ‘제로비건’을 열었다.유동 인구가 많은 대형마트의 식당가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메뉴의 식당을 운영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럼에도 롯데마트가 비건 식당을 유치한 이유는 채식 인구가 급증하고 있으며, 시
2020-12-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MZ세대 화장품 '로이비(LOiViE)'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 맞춤형 뷰티 브랜드를 출시하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34.7%를 차지하는 MZ세대를 공략해 화장품 사업의 고속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2일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
2020-12-22 한지명 기자 -
롯데쇼핑, 직원들 위해 ‘비대면 심리상담소’ 운영
롯데쇼핑이 직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심리상담 지원에 적극 나섰다.코로나19 재확산으로 불안감과 우울감을 겪고있는 임직원들을 케어하기 위해 롯데쇼핑의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 ‘리조이스(Rejoice)’가 마음자가진단, 온라인 심리상담을 제공하는 등
2020-12-22 한지명 기자 -
SM그룹 호텔 탑스텐, 로맨틱 연말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SM그룹 레저 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이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엣 홈(Holiday At Home)' 패키지부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Chrissie Pressie)' 패키지, 프리미엄 디너
2020-12-21 성재용 기자 -
JTI 코리아, 사랑의열매에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원기금 전달
JTI코리아가 언택트 시대 비대면 교육에서 소외된 이웃 지원에 나선다. JTI코리아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기금 전달식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JTI코리아 정경일 전무, 사랑의열매 김연
2020-12-2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이마트24, 11번가, 위메프 外
◇이마트24, 올해 편의점 판매 키워드는 'W.H.E.N'이마트24가 21일 올해 편의점 키워드로 'W.H.E.N'을 꼽았다. W.H.E.N은 Wine(와인), Home(집콕), Efficiency(효율성), Newtro&crossover(뉴트로&크로스오
2020-12-21 한지명 기자 -
"3단계 공포"…유통업계, 새해 특수 준비도 '극과 극’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상향을 검토하면서 신년 특수를 준비 중이던 유통업계에 희비가 교차했다.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업계는 ‘록다운 공포’로 신년 특수를 앞두고 발주량을 예측하지 못하는 등 혼선이 빚어지고 있다. 반면 이커머스 업계는 새해 프로모션을
2020-12-2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