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다운 공포] 송년회 실종된 연말… 주류업계, 홈파티 잡기 총력

    주류업계가 연중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고민이 깊어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송년 모임이 아예 사라지는 탓이다. 이미 수도권 지역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인해 밤 9시 이후 음식점 영업이 중단되는

    2020-12-14 강필성 기자
  • [락다운 공포] "연말 대목은 꿈도 못꿔"… 외식업계 '줄도산' 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1000명를 넘어섰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불가피해 보이는 상황이 찾아오면서 외식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올 한해 코로나19 여파로 고전을 면치 못했던 업계의 마지막 희망이었던, 연말

    2020-12-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GS25, 이베이코리아, 코오롱FnC 外

    ◇ GS25, 2030 취향 저격 전통주 인기… 전년比 30%↑20·30의 취향을 살린 편의점의 신주류(新酒流)가 신주류(新主流)로 자리매김하고 있다.13일 GS25에 따르면 올해(1월1일~12월11일) 전통주 매출(막걸리 제외)이 전년 동기 대비 30.5%

    2020-12-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자체 스튜디오 구축…라이브커머스 본격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업계 최초로 자체 방송 스튜디오를 만들고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본격화 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4일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내에 럭셔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S.I.LIVE(에스아이라이브)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S.

    2020-12-13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거리두기 크리스마스’ 위한 교구·완구 판매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유치원과 학교가 잇따라 휴원·휴교하면서 홈스쿨링 및 홈키즈카페 조성하 수요가 늘어나 유아동 교구와 완구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롯데온에서 ‘키즈 홀리데이 기프트대전’을

    2020-12-1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14일부터 크리스마스·연말 마케팅 돌입

    롯데온(ON)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선물 및 홈파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직접 만나는 것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온라인에서 선물을 안전하게 구매해 마음을 전하고, 간단한 홈파티를 준비해 연말

    2020-12-13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선물하기’ 매출 64.6%↑…스벅 교환권 1위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SSG닷컴의 ‘선물하기’ 서비스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고객들이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비대면 트렌드와 맞아떨어지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SSG닷컴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선물하기

    2020-12-13 강필성 기자
  • 다이소 "'유해물질 아기욕조' 리콜… 심려끼쳐 죄송, 재발 방지할 것"

    다이소가 욕조 배수구마개에서 유해물질이 다량 검출된 아기욕조에 대해 환불을 시작하고 사과문을 개제했다.11일 다이소는 공식 자료를 통해 "‘물빠짐 아기욕조 리콜건’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당사가 판매한 상

    2020-12-11 한지명 기자
  • [Weekly New호텔] 신세계조선호텔, 소노호텔&리조트, 롯데호텔 外

    ◇ 신세계조선호텔,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 출시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친구, 연인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패키지를 두 타입으로 준비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몰래 온 산타클로스가 객실 앞에 선물을 두

    2020-12-11 임소현 기자
  • BGF에코바이오, ‘항바이러스’ PLA 발포 시트 개발… 포장재에 적용

    BGF그룹 자회사 BGF에코바이오는 생분해 바이오플라스틱 계열에서 세계 최초로 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PLA 발포 시트 개발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BGF에코바이오의 자회사인 KBF는 2017년 항균 기능을 더한 특수 PLA 기술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으며, BGF에

    2020-12-11 한지명 기자
  • [포토] “연말 모임 대신 건강을 선물하세요”

    홈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16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건강 선물세트 특별전’을 연다. 정관장 ‘홍삼원’(50ml*30포, 정상가 3만3000원) 2만4990원, ‘홍삼원 포르테’(50ml*60포, 정상가 6만500

    2020-12-11 한지명 기자
  • 식품업계, 연말 맞아 소외계층 돕기 등 따뜻한 나눔 활발

    연말을 맞아 식품업계가 소외계층을 돕는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위축된 경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신라면 3000박스를 기부했다.&nb

    2020-12-11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카스 0.0', 쿠팡 판매 7일 만에 5282박스 완판

    오비맥주의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성공적인 온라인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오비맥주는 지난달 26일 쿠팡에 입점한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7일 만에 초도 물량 5282박스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일시 품절 사태를 일으킨 카스 0

    2020-12-11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라이크와이즈 外

    ◇ 아모레퍼시픽, 2020년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비 지원아모레퍼시픽이 재단법인 피부과학연구재단과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 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고, 2020년도 수혜자를 선정했다.신진 피부과학자 연구 지원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은 물론 국가 피부 연구 역량을 높여 경쟁력

    2020-12-11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CJ오쇼핑, 위메프, G9

    ◇"홈쿡·홈 베이킹 열풍"…  CJ오쇼핑, 주방 가전 편성 확대TV홈쇼핑에서 12월에 주방 가전 편성을 확대한다. 코로나로 인해 가정식간편식(HMR) 매출이 급증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 집밥 수요가 늘고 레시피 동영상도 인기를 끌며 홈쿡 족이 급증하고 있다.

    2020-12-1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