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외식 브랜드 ‘창고43’ 인기메뉴 등 3종 선봬HMR 제품으로 곧 출시프리미엄 메뉴로 위상 강화
  • 종합외식기업 bhc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향후 식품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가늠할수 있는 기회로 풀이된다.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매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기 메뉴를 포함한 3종에 대해 시제품 개발을  마치고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출시 시기는 빠르면 다음 주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bhc는 HMR 사업을 이끌 브랜드로 ‘창고43’을 확정했으며 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판매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bhc는 그동안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 증가와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HMR 시장에 주목해 왔다. 이후 전담팀을 구성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은 ‘창고43’ 브랜드를 HMR 브랜드로 육성키로 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bhc는 프리미엄 전략에 따라 그동안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인기 높은 메뉴들을 외식사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개발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bhc는 이번 HMR 사업 진출로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와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