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바속촉 식감" 드롱기, 에어프라이어 출시이디야커피 캡슐커피 사업 강화… 가맹점으로 유통망 확대 풀무원, SSG닷컴 고객에 친환경 재활용 분리수거백 증정
-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겉바속촉 식감을 제대로 살려줄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인다.
드롱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더블 서라운드 히팅 시스템을 탑재해 상·하단 2개의 가열 장치로 요리 중간에 뒤집을 필요 없다는 설명이다.
열지 않아도 조리 과정을 확인 할 수 있는 전면 투명창이 달려 열 손실을 줄여준다는 것. 콤팩트한 외형에 큰 조리용량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드롱기 에어프라이어는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가지 모델 모두 바스켓형으로 넓고 평평한 팬과 요리에 따라 활용 가능한 그릴이 포함됐다.
-
◇ 이디야커피 캡슐커피 사업 강화… 가맹점으로 유통망 확대
이디야커피는 18일 캡슐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최근 홈카페 트렌드와 편리미엄(편리함이 곧 프리미엄) 트렌드가 맞물리며 캡슐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지속 증가하자 더욱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캡슐커피를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넓혔다.
이디야 캡슐커피 3종은 제품 개발에서 생산까지 이디야커피의 노하우를 담았다. 특허받은 아로마 실링(Aroma Sealing) 사용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지켜 집에서도 에스프레소의 깊고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기기에 호환이 가능하다.
이디야 캡슐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함께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최적의 블렌딩으로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중남미의 대표적인 커피인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의 안정적인 밸런스가 특징이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최고의 고지대에서 자라 은은한 꽃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하나 맛을 느낄 수 있다. 가맹점에서 구입 가능한 ‘이디야 캡슐커피’ 3종(6개입)의 가격은 각 3900원이다. -
◇ 풀무원, SSG닷컴 고객에 친환경 재활용 분리수거백 증정
풀무원은 SSG닷컴에서 풀무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00명에게 친환경 재활용 분리수거백을 선착순 배포한다.
풀무원은 코로나19로 가정간편식과 배달음식 취식 빈도가 증가하면서 플라스틱 등 일회용품 배출이 늘어남에 따라 생활 속 분리수거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배포하는 친환경 분리수거백은 플라스틱 페트병을 세척해 조각으로 만들고 녹여 원사로 추출한 친환경 소재인 ‘에코메이드’(플라스틱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활용해 환경적 가치도 높였다.
분리수거백 정면에는 나의 건강과 행복은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풀무원 슬로건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를 각인했다. 측면에는 종이, 종이팩, 유리, 금속 캔, 플라스틱, 비닐 등으로 품목을 나누고 분리수거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SSG닷컴에서 풀무원의 가공식품 전 제품(신선식품은 제외)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수도권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
제너시스비비큐는 ‘BBQ앱’에서 증정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11일간 ‘딹 멤버십’ 회원(마케팅 수신 동의자에 한함)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이 함께 증정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BBQ ‘속안심’은 닭 한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원재료로 만들어진다. 특제 시즈닝과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오뚜기,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오뚜기가 ‘음식과 함께하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오뚜기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공모전은 음식을 통한 가족 사랑 ‘스위트홈’을 주제로 고객의 음식에 대한 스토리를 발굴하고, 고객의 경험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공모전이다.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오랫동안 간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상 속 음식과 관련된 특별하고 감동적인 추억 등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22일부터 4월12일 자정까지 50일간 진행된다. 결과 발표는 5월5일 어린이날에 진행될 예정이다. 즐거운 음식 생활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접수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우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지정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을 통해 접수할 수 있고, 우편 접수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우편 응모용 지정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보내면 된다.
총 상금 1500만원 규모로, 오뚜기상(1명) 상금 500만원, 으뜸상(1명) 상금 300만원, 화목상(4명) 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 외 에도 사랑상 60명에게는 오뚜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오뚜기몰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 포인트 5만점이 주어진다. -
◇ 하이트진로, 아이유와 함께한 '참이슬' 새 광고 공개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신규 광고 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으로,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했다.각양각색의 꽃이 만발한 환상의 숲에 아이유가 허밍을 하며 등장한다. 이슬방울들이 나뭇잎 사이로 모습을 드러내자 아이유가 반가운 듯 "이슬!"하고 외친다. 귀여운 표정의 이슬방울은 미끄러지듯 나무를 타고 내려와, 소주잔 속으로 퐁당 빠지며 참이슬로 변한다.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하고 있는 아이유는 환하게 미소 짓는다. 아이유가 이슬방울을 간지럽히며 귀여운 모습으로 마무리된다.이번 광고는 생동감을 더하고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최소한의 세트 외에는 모두 3D로 제작했으며, 나무와 꽃의 디테일과 애니메이션 작업에만 2개월 이상 소요됐다. 아이유와 교감하는 참이슬 방울은 전편보다 한 단계 진화해 이슬방울의 사실적인 질감을 살리면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이슬이' 캐릭터의 형태와 움직임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