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장희·금실·킹스베리’ 프리미엄 딸기 할인
이마트가 이번 겨울 첫 딸기 행사로 오는 10일(목)부터 일주일간 프리미엄 딸기를 행사카드로 구매할 시 20% 할인 판매한다.대표상품으로 '산청장희딸기(대/특/특대)'를 할인가 1만8320원~2만2320원에, '금실딸기(700g)'를 할인가 1만2720원에, '킹스베리
2020-12-08 한지명 기자 -
롯데온, 25일까지 '매일 경품행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롯데온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은 코로나19로 인해 선물 구매가 온라인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해 예년보다 일주일 앞당겨 행사를 시작한다. 9일부터 13일까지는 사전 행사, 14일부터는 본
2020-12-08 한지명 기자 -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퇴임… "후임 미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을 2년간 이끌어온 박철규 부문장(부사장)이 연말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퇴임한다.7일 업계에 따르면 박 부문장은 전날 저녁 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퇴임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냈다.박 부문장은 이메일을 통해 "30여 년간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근무하
2020-12-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한국피앤지, 피죤
◇ 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LG생활건강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
2020-12-07 김보라 기자 -
G마켓·옥션, 패션 쇼케이스 강자로 거듭나… 아디다스 신상 단독 론칭
G마켓과 옥션이 패션브랜드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쇼케이스 장이 됐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3일까지 아디다스와 에잇세컨즈의 ‘온라인 신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9번째 진행하는 패션브랜드 신상 론칭 행사로, 각 브랜드
2020-12-07 강필성 기자 -
[단독] 롯데하이마트, 영업조직 '통폐합·슬림화'… 수익성 최우선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지난 3월 희망퇴직에 이은 두 번째 구조조정 방안이다. 임원수를 줄이고 조직을 통폐합해 효율성을 꾀했다. 하이마트의 이런 조직변화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성과주의’와 ‘슬림화’와 맞닿아 있다는 평가다.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2020-12-07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칠성음료, 아워홈, 대상그룹 外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11년 만에 디자인 리뉴얼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주스 브랜드 ‘트로피카나(Tropicana)’의 과즙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Tropicana Sparkling)’의 패키지 디자인을 11년 만에 리뉴얼했다.2009년 출시된 이후
2020-12-07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8100여 가맹점, '아동안전지킴이' 자처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 만들기’ 활동의 일환으로 일상생활 속 가깝고 안전한 아동안전 거점으로서의 역할에 앞장선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8100여 가맹점이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 참여를 신청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아동학대 등 어
2020-12-07 강필성 기자 -
'코로나 직격타' CJ푸드빌… "변화 vs 안정"
CJ그룹이 정기 임원인사 단행을 앞둔 가운데 외식기업 CJ푸드빌의 세대교체가 이뤄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와 불황, 규제 등으로 실적이 부진만큼 분위기 쇄신 차원의 인사가 이뤄질 수 있다는 시각이다.7일 업계에 따르면
2020-12-07 김보라 기자 -
문화센터도 비대면… 현대백화점, 온라인 '컬처클래스' 론칭
현대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온라인 문화센터’를 선보인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문화센터를 ‘투 트랙(two-track)’으로 운영해 이용 고객들의 문화 저변 확대에 기여하겠다는 의도다.현대백화점은 네이버 강의 플랫폼 ‘엑스퍼트(eXpert)’ 내에 온라인으로 문화센터 강의
2020-12-07 강필성 기자 -
KT&G장학재단, 국내 넘어 세계로… '글로벌 장학사업' 추진
KT&G가 해외에서 추진하는 장학사업을 통해 글로벌 시민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글로벌 인재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KT&G장학재단은 글로벌 장학사업의 일환으로 러시아, 터키 대학생 46명에게 총 1억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7일 밝혔
2020-12-07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차세대 유통 성장 위해 '스타트업' 육성
롯데쇼핑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4일, 리테일 혁신에 기여할 유망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후속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픈이노베이션챌린지 2020 피칭데이’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0’은 차세대 유통
2020-12-07 강필성 기자 -
韓·中·日 바둑 레전드 총출동… '신라면' 전세계에 알린다
농심이 '바둑의 전설 국가대항전' 특별 이벤트 대국을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바둑계를 지원하는 동시에, 한-중-일 바둑 전설들의 명승부를 전 세계 바둑팬들에게 선보인다.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의 이벤트 대회로 신라면 브랜드가 전세계에 각인될 것으로 기
2020-12-07 임소현 기자 -
MP그룹, 매각 3개월만에 유상증자 입금… 남은 과제는
MP그룹의 상장유지가 확정되면서 마침내 MP그룹의 매각도 3개월만에 빛을 보게 됐다. 그동안 상장유지를 조건으로 거래가 진행되면서 에스크로 됐던 유상증자 자금 200억원이 입금된 것이다. 이에 따라 MP그룹 정상화를 위한 발걸음도 빨라질 전망이다. MP그룹은
2020-12-07 강필성 기자 -
"생존이 목표"… '전국 매장내 취식 금지'에 카페 폐점 가속화
수도권만 시행됐던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비수도권으로 확산되면서 사실상 전국 카페의 매장 내 취식이 불가능하게 됐다. 자영업자들의 손실이 회복 불가 수준인 상황에서 이번 거리두기 조치 강화로 커피전문점은 '생존
2020-12-07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