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출시 한달만에 매출 25억 달성

    롯데제과는 6월에 선보인 신개념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가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25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롯데제과 관계자는 "보통 식품업계에서는 신제품이 월 10억원 이상 판매되면 히트 상품"이라면서 "이런 점을 감안하면 에어 베이크드의

    2020-07-13 김보라 기자
  • 초복 앞둔 식품街 '보양식 대전'

    오는 16일 초복을 앞두고 식품업계가 다양한 보양식 판매에 나선다. 사시사철 보양식을 쉽게 먹을 수 있는 시대지만 여전히 복날에 보양식을 챙겨 먹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13일 마켓컬리가 20~60대 남성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 95%가

    2020-07-13 김보라 기자
  • 오비라거, 게스와 손잡고 ‘랄라베어’ 패션 굿즈 출시

    오비맥주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함께 '오비라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오비라거 X 게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게스의 메인 심볼인 삼각로고를 조합한 티셔츠 4종과 모자 1종이다.티셔

    2020-07-13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요즘 쏘맥 굿즈전' 1탄 두방울잔 완판

    하이트진로의 ‘요즘 쏘맥 굿즈전’ 1탄 두방울잔이 완판되며 인기를 증명했다.하이트진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요즘 쏘맥 굿즈전' 1탄, 두방울잔 2000개가 판매 시작 90초만에 매진됐다고 13일 밝혔다.두방울잔은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한방울잔 시리즈의

    2020-07-13 강필성 기자
  • 골목길부터 바닷가까지… BGF그룹, ‘펀택트 줍킹’ 봉사활동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기업들의 언택트 봉사활동이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다.BGF그룹은 임직원 및 CU가맹점주, 그 가족들이 참여하는 친환경 봉사활동 '방방곡곡 줍킹'을 오는 8월 24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방

    2020-07-13 한지명 기자
  •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뷰티헬스 플랫폼 기업으로 재도약"

    토니모리가 화장품 제조 및 유통, 헬스케어 등 토니모리 역량을 디지털 전환, 뷰티 및 헬스 플랫폼으로 재도약한다고 13일 밝혔다.토니모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기업이 반드시 갖춰야 하는 요소로 ‘디지털 혁신’을 꼽았다. 또한 ‘고객과 함께하는 디지털 파워 넘버원 뷰티

    2020-07-13 김보라 기자
  • "美 입맛 잡았다"…농심, 상반기 미국 매출 35% 성장

    농심은 올 상반기 미국법인 매출이 전년 대비 35% 성장한 1억6400만 달러(추정치)로 사상 최대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 푸드 열풍을 이끄는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간편식품 수요 증가와 맞물려 눈에 띄는

    2020-07-13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 휴가도 집에서…'집콕족' 공략하는 유통업계

    7월이 시작되며 유통업계가 속속 여름맞이 프로모션에 나섰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소비 트렌드 급변으로 유통업계의 동향 또한 예년과는 사뭇 달라진 모습이다.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여름 휴가와 일상 나기

    2020-07-13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최화정 쇼 ‘초이스 마켓’ 서비스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이하 CJ오쇼핑)은 자사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 상품을 판매하는 ‘초이스 마켓(CHOI’smarket)’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최화정이 본 방송에서 길게 소개하지 못한 상품을 최화정 쇼 방송 클로징 타임에 간단히 소개하고, C

    2020-07-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햇 수미감자 1/3 가격 판매…2kg 1980원

    이마트가 유통 구조 개선을 통해 1/3가격 수준의 햇감자를 선보인다.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올해 첫 수확한 ‘햇 수미감자’ 2㎏를 1980원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이마트 감자 평균 판매가격이 2㎏ 5980원인 것에 비교하면 약 66% 가량 저렴

    2020-07-13 한지명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아티스트와 협업…고양 스타필드점에 옷 입힌다

    한국필립모리스가 3번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IQOS x SEMI’ 프로젝트를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조화: 자연의 조화’를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

    2020-07-13 한지명 기자
  • GS25,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와인25플러스’를 13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와인25플러스는 GS리테일의 통합 모바일 앱인 더팝(구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고객이 주류를 주문, 결제하고 원하는 GS25 점포에서 받을 수 있게 한 편의점 업계 최초

    2020-07-13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 김은지 신임 사장 선임…최초의 여성 CEO

    BAT코리아는 신임 대표이사로 김은지 사장을 선임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담배업계 최초의 여성 대표로 선임된 김 사장은 그룹 차원의 전략에 기반해 BAT코리아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김 사장은 경북대학교 화학공학과 졸업 후 유니레버코리아를 거쳐 지난 2004년

    2020-07-13 강필성 기자
  • 풀무원, 냉동피자 생산량 50% ↑… 노엣지 피자로 시장 1위 도전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냉동피자 5종이 인기를 크게 끌면서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올 하반기부터 냉동피자 생산량을 50% 늘린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12월 ‘노엣지 꽉찬토핑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 5종을 출시하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진출한 풀무원은 올해 1분기 국

    2020-07-13 김보라 기자
  • 설화수, 인구 14억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 설화수는 13일(현지시간), 인도의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는 델리(Delhi), 뭄바이(Mumbai) 등 인도 주요 도시의 럭셔리

    2020-07-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