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본챔스와 컬래버레이션… 무신사 한정 발매일동후디스, 추석 시즌 겨냥 하이뮨 선물세트 출시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친환경 급식문화 확대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우유, 본챔스와 컬래버레이션… 무신사 한정 발매

    매일유업이 서플라이디멘드의 캐주얼브랜드 본챔스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의류, 굿즈 등 협업 에디션을 발매한다. 매일유업과 본챔스는 총 16가지 품목, 31종의 협업 에디션을 국내 최대의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무신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본챔스는 동시대의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는 영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블루의 브랜드 컬러가 돋보이는 브랜드다.

    매일유업은 1970년대 판매했던 우유 제품 디자인과 2018년 출시해 현재까지 판매하고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디자인 등 제품 디자인 자료와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고, 본챔스는 매일유업의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상품에 적용할 세부적인 디자인을 고안해 상품화했다.

    수개월간의 논의과정을 거쳐 제작한 16가지의 상품은 후드, 맨투맨, 플리스를 비롯해 담요, 스마트폰 케이스 등 다양하다. 스마트폰 케이스의 디자인은 매일유업이 1973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상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인 멸균우유 제품 패키지를 케이스에 그대로 적용해 복고감성이 묻어나게 제작하여 70~80년대 향수를 자극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제휴상품 판매를 기념해 매일멸균우유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 ▲ 하이뮨 선물세트ⓒ일동후디스
    ▲ 하이뮨 선물세트ⓒ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추석 시즌 겨냥 하이뮨 선물세트 출시

    일동후디스가 추석 시즌을 맞아 근력 강화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로 구성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가 올 상반기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밸런스를 맞췄다고 강조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친환경 급식문화 확대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어린이집 친환경 급식문화 확대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4일 서울 상암동 사옥에서 서울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이하 연합회)와 상호교류 및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970년 설립된 연합회는 현재 서울시 내 1700여개 어린이집의 연대 단체로 영유아와 학부모 지역사회의 발전, 현장에 필요한 정책제안과 제도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윤성환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장과 김성희 연합회 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양사는 어린이집의 친환경 급식문화를 선도하고 상호 업무상 공동이익 증진을 도모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들의 건강한 식(食)문화 형성을 위한 교육과 인적자원을 상호 지원하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에서 확보한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메뉴와 간식 등을 구성하며, 연합회는 이를 서울시 내 국공립어린이집에 제안하게 된다.

    방문단은 협약식을 마친 후 CJ프레시웨이의 차별화된 키즈 콘텐츠 인프라인 ‘아이누리 키키존’과 ‘쿠킹 아카데미’를 견학했다. 현재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키키존에서 쿠킹 클래스와 아이누리 채소학교 등 현장 콘텐츠를 VOD·실시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아이온택트’를 운영하고 있다.
  • ▲ ⓒ죠스떡볶이
    ▲ ⓒ죠스떡볶이
    ◇ 죠스떡볶이, ‘죠스순살치킨 3종’ 출시

    죠스떡볶이가 가을을 맞아 분식시장 및 배달시장에 변화를 몰고 올 ‘죠스순살치킨 3종’을 야심차게 출시했다. 죠스떡볶이에서 처음 치킨제품을 도입한 만큼, 떡볶이와 치킨의 조화로 죠스떡볶이가 시장을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주문해도 1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편 죠스순살치킨 3종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티몬에서 25~28일까지, 위메프에서 10월 9~113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21% 할인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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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한국도로공사와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교통 안전 캠페인을 펼친다.

    엔제리너스와 도로교통공사가 함께 하는 교통안전 캠페인은 다가올 추석 명절과 한글날 연휴 등으로 인한 고속도로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안전한 운전 문화와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기획했다.

    엔제리너스는 전국 매장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10분의 휴식이 생명을 지킵니다’의 교통안전 캠페인 문구를 담은 커피 컵 홀더 슬리브를 제공한다.

    오는 29일에는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에 위치한 기흥 휴게소에서는 엔제리너스 커피 차량을 배치해 오후 1시부터 휴게소 이용객 1000명에게 선착순 아메리카노 시음회와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 할 계획이다.
  • ▲ ⓒ팔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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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팔도, 강렬한 매운맛의 재탄생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

    ‘틈새볶음면’은 국내 대표 매운맛라면 브랜드 ‘틈새라면’의 신제품이다. 제품은 국물 없이 볶아 먹는 라면으로, 브랜드 최초 액상스프를 사용해 비빔성을 높였다.

    액상스프는 ‘틈새라면’의 주원료인 ‘베트남 하늘초’를 베이스로 했다. 여기에 신규 원료인 ‘볶음야채’와 ‘그릴향’을 더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건더기스프에는 김과 깨, 계란, 튀김후레이크 총 4가지 재료가 들어가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식감으로 맛을 배가시킨다.

    면은 쫄깃하고 탄탄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단백질 함량비를 높이고, 면발 두께도 25% 가량 늘렸다. 원료 배합비도 바꿔 ‘전분용출’을 최소화해 깔끔한 맛을 살렸다.
  • ▲ ⓒ남양유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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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양유업, 명절 앞두고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남양유업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동반 협력사에 거래대금 162억원을 조기 지급하고, 건전한 명절 문화를 위한 ‘클린 명절 캠페인’을 펼치며 상생경영 활동에 적극 나섰다.

    남양유업은 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거래대금을 예정 지급기한일 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겨 명절 전 조기 지급을 시행했다. 명절 연휴 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클린명절 캠페인’을 진행한다.

    남양유업 이광범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믿고 함께해준 많은 협력사와 대리점주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그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상생문화를 선도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광동제약, 제주지역 주거취약계층 위한 협력모델 구축

    제주삼다수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이 제주개발공사와 함께 제주지역 주거약자들의 주거환경개선에 나선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광동제약주식회사, 제주수눌음지역자활센터, 서귀포오름지역자활센터는 24일 오후 제주시 첨단과학기술단지 내 공사 임시사무연구동 회의실에서 ‘제주 주거약자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희망&나눔 집수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동제약의 제주도 기여방안의 일환으로 진행되던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은 이법 협약을 통해 한층 체계적으로 진행될 방침이다.

    광동제약에서는 주거환경개선에 필요한 재정적 지원을 하게 되며, 제주개발공사에서 발굴한 주거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주택개량 노하우가 풍부한 제주수눌음지역자활센터와 서귀포오름지역자활센터가 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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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편의점 전용 기획팩 출시

    하이트진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편의점 전용 '홈쏘맥잔 기획팩' 을 선보이고 골목상권 홈술족 공략에 나선다.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팩은 청정라거 테라 캔(355ml) 2개와 하이트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에서 절찬리 판매중인 '홈쏘맥 미니잔' 1개 무료 증정 구성이며, 판매가는 4000원이다. 24일부터 전국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 브랜드 최초로 냉장매대 진열용 패키지로 출시해 별도의 증정품 수령 절차를 없애 편의성을 높였으며, 추석연휴를 포함한 약 2주간만 한정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