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활 수산물 '당일 판매·폐기'… 품질 강화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식당에서 즐기던 수산물들을 집에서 즐기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수산물 품질 강화에 나섰다.먼저, 매장에서 판매되는 수산물에 대해 ‘당일 판매, 당일 폐기’
2020-06-28 한지명 기자 -
런닝머신에 마사지기까지··· '홈족' 취향 저격하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운동과 힐링 등 셀프 케어에 관심 많은 홈족들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워라밸 페어(work&life balance fair)’를 선보인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요가매트부터 여러 헬스기구 등을 백화점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2020-06-2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몰리스위크'… 매월 1~10일은 반려동물 쇼핑하는 날
이마트가 매월 1일부터 10일간 반려동물 사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이마트는 오는 7월부터 매월 1일에서 10일까지를 '몰리스위크'로 지정해, 해당 기간 내 이마트와 몰리스펫샵 전점에서 반려견·묘 사료 440개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하는 정기 행사
2020-06-28 한지명 기자 -
글로벌 진출 신호탄… 다낭에 '신라모노그램' 1호점 소프트 오픈
신라호텔이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이 26일 베트남 다낭에 소프트 오픈했다.‘신라모노그램’은 코로나19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 지면서 그랜드 오픈을 연기해 26일 10시(현지시간)부터 현지인을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신라모노그램의 이번 소프트 오픈은 시
2020-06-26 임소현 기자 -
미샤, 6월 미샤데이… 30일까지 최대 50%↓
미샤는 30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미샤데이에는 총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개똥쑥 진정 스팟팩(225ml/50매)과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210ml),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30ml) 등 좋은 반응을
2020-06-26 김보라 기자 -
쿠팡, 판교 밸리에 쿠팡 개발자 위한 ‘스마트 오피스’ 선보여
쿠팡은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가에 개발자들을 위한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은 최대 100명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는 규모다. 쿠팡의 개발자들은 개인 스케줄에 따라 잠실이나 판교 중 원하는 오피스를 자유롭게 선택
2020-06-26 한지명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자체 개발 면소재 '우리 반팔'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 반팔 (US TEE)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우리 반팔 (US TEE)은 하이드아웃이 직접 개발한 면 소재가 가장 큰 특징이다. USA 코튼과
2020-06-26 김보라 기자 -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최대 8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25일 열린 대한화장품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 우수논문상과 우수발표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1968년 출범한 대한화장품학회는 한국 화장품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국내 대표 화장품 학술 단체로, 회원 수가 8
2020-06-26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손잡고 식품산업 인재 양성 박차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자대학교와 손잡고 식품산업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두 팔을 걷었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25일 한양여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한양여대 학생들을 응원하며 발전기금 전달 및 식품산업 전문 인재 양성 및 기술정
2020-06-26 임소현 기자 -
유통업계, 막오른 ‘동행세일’ 총력전… 경품 경쟁도 ‘치열’
유통업계가 대규모로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다. 11월 ‘코리아 페스타’ 이후 또 다시 정부 주도의 세일이라는 지적에도 불구하고 그간 판매 부진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로 점쳐졌기 때문이다. 특히 백화점, 대형마트 등 공정
2020-06-26 강필성 기자 -
최악 피해 차악 택한 유통업계… 온·오프라인 '적과의 동침'
유통업체들이 ‘적과의 동침’에 들어갔다. 기존의 대형 유통업체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이커머스의 경쟁력이 커지자 경쟁사와 손을 잡는 일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리스크를 줄이고 유통망을 넓히기 위한 전략에서다. 26일 업계에 따르
2020-06-26 한지명 기자 -
GS25, 양주시와 복지 사각지대 가구 지원 나선다
GS25가 양주시와 손을 잡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 캠페인을 통한 위기 가정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섰다.GS25와 양주시는 26일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진행했다. 양주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MOU에는 전승호 G
2020-06-26 한지명 기자 -
7월부터 와인도 배달… '아영FBC-교촌치킨' 배달 서비스 개시
아영FBC는 업계 최초로 교촌치킨과 협력해 와인 배달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와인 배달 서비스는 교촌치킨 숙대점, 종로1호점 등 2개점에서 선보인다. 교촌치킨의 허니시리즈, 레드시리즈등과 잘 어울리는 '푸두 미니'(Pudu Mini),
2020-06-26 한지명 기자 -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한정판 출시… 방탄소년단 모습 담아
롯데칠성음료가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사이다만의 짜릿한 청량감과 맑고 깨끗한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국내산 과일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맛으로
2020-06-2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