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진짜 과일 넣은 ‘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드레싱 신제품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리얼 과일 드레싱은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과일 드레싱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이다.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2020-06-29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블루라벨 캠페인'… 필환경 시대 앞장
동아오츠카는 페트병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지난 2013년 음료 업계 최초로 패키지에 무색 투명 페트병, 비접착식 라벨, 분리안내선(이중 절취선)을 도입하며 필환경 활동을 강화해왔다.주력상품인 포카리스웨트에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한 분리 안내선 ‘블루라벨’을 적
2020-06-29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여름철 재난재해 대비 '긴급구호키트' 제작 성금 기부
동서식품은 장마, 태풍 등 여름철 재난재해에 대비한 이재민 긴급구호키트 제작을 위해 5000만원의 성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재해구호협회는 동서식품이 전달한 성금 5000만원으로 재난재해 발생 시 피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으
2020-06-29 임소현 기자 -
비비고 생선구이, 월 매출 10억 넘어… 70%가 재구매
CJ제일제당은 수산HMR 대표 제품 '비비고 생선구이'가 탄탄한 소비층을 확보하면서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수산HMR 제품이 출시 1년도 되지 않아 월 평균 10억 이상 매출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2020-06-29 임소현 기자 -
SSG닷컴, H&M 공식스토어 국내 단독 입점
SSG닷컴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공식스토어를 국내 단독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채널 제휴를 통해 입점한 것은 국내 최초 사례다.패션 및 홈 전문관을 함께 개설해 총 3만종의 폭넓은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 남성 2만종, 키즈 7000종, 홈 3만종
2020-06-29 한지명 기자 -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선봬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6-29 김보라 기자 -
글라스락, 에어프라이어 트렌드에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출시
글라스락은 밀폐되는 튀김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에어프라이어 사용이 확대되며 가정에서 튀김류 요리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음식의 밀폐 보관은 물론 테이블웨어 기능까지 더해 인기가 높은 기존의
2020-06-29 김보라 기자 -
마에스트로, 시원함·스타일 다 잡은 '아이스 팬츠'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 해주는 아이스 팬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촉감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아이스 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아이스 팬츠는 지난해 봄·여름 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영상 하루만에 100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2020-06-2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클린뷰티' 시장 확대… 지구 환경과 공존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 클린뷰티'라는 자체 기준을 만들고,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국내 신진 브랜드를 앞세운 클린뷰티를 K뷰티의 새 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클린뷰티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롯데중앙연구소·롯데제과, 롯데자이언츠 선수 개인별 맞춤껌 제작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지난 26일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특수 제작해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롯데자이언츠의 올 시즌 성적 향상을 기원하며 지난 4월 개막을 앞두고 5명의 선수용 맞춤 껌과 선수단 전용 껌을 특수 제작, 제공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로드샵 보다 대형 유통점" 유통가와 손잡는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유통점의 비중을 늘리고 나섰다.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를 선보이는 아이코스 스토어를 신세계그룹 스타필드에 이어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둥지를 틀었다. 반면 로드샵으로 진출한 아이코스 스토어 광주 충장로점은 지난해 폐점했다. 업
2020-06-29 강필성 기자 -
에르메스의 깜짝 변신… 한국 사업 강화하는 명품업계
글로벌 명품업체가 한국에서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더믹)으로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국내 명품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길이 막혀 해외여행을 취소되고 억눌린 소비 심리가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2020-06-29 김보라 기자 -
스시뷔페 '수사' 광화문점도 폐점… 코로나19 장기화에 발길 뚝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스시·일본요리 전문 뷔페 '수사(SOOSA)' 광화문점이 문을 닫는다. 수사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서울에만 총 3개 지점을 연달아 폐점했다. 국내 외식 시장에서 뷔페의 성장이 정체된 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의 영향이
2020-06-29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중국서 홍보 모델로 인기 연예인 '곽기린' 기용
삼양식품은 중국 불닭브랜드 홍보 모델로 현지 인기 연예인 '곽기린'을 기용했다고 29일 밝혔다.곽기린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출연과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중국 2030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같은 이미지와 주 팬층이 불닭브랜드와 부합해 모
2020-06-29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