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무더위 수박맛으로 잡는다… 관련 매출 89.5% 증가

    GS25는 올 1월부터 지난 26일까지 수박 관련 제품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89.5%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수박의 원물 특유의 청량한 맛과 식감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메인 식재료로 자리잡음으로써 수박 콘셉트의 제품 선호도가 높아진 것이

    2020-06-29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상품도 3시간내 받는다… '바로배송' 개시

    롯데백화점이 ‘주문하고 바로 받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백화점 업계 최초다.롯데백화점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3시간 내에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로배송’은 소비자가 온라인 롯데백화점몰과 엘롯데, 롯데온 등을 통해 당

    2020-06-29 강필성 기자
  • 트레이더스, 반값 '고기 할인권' 한정 판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트레이더스가 ‘고기 할인권’을 선보인다.트레이더스는 7월 1일부터 26일까지 ‘8종의 팩 정육 상품 중 1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고기 할인권’을 트레이더스 18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2만1000장 한정으로 준비한

    2020-06-29 한지명 기자
  • "3일 돼지, 당일계란, 즉석 도정미"… 롯데마트 '초신선' 전략

    롯데마트가 초(超)신선 전략에 집중한다고 29일 밝혔다.롯데마트는 다음달 1일부터 잠실점과 서울역점 등 수도권 20개 매장에서 '초신선 계란'을 판매한다. ‘초신선 계란’은 당일 아침 지정농장에서 수집된 계란을 선별해 당일 세척, 포장해 당일 오후에 매장에서 바로 판매

    2020-06-29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수퍼 토스카나 와인 '시에피' 300병 한정 판매

    이탈리아 특급와인 수퍼 토스카나 ‘시에피(Siepi)’가 한국에 300병 한정판매된다.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유서 깊은 생산자 ‘마쩨이(Mazzei)’의 와이너리가 생산하는 시그니처 와인 ‘시에피 2017년 빈티지’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시에피를 생산하는 까스텔로

    2020-06-29 한지명 기자
  • 현대그린푸드, 밀키트 브랜드 '캠밀' 론칭… 캠핑족 공략

    현대그린푸드가 급증하는 2030 캠핑족을 잡기 위해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손질한 식재료·양념·요리법 등을 담은 세트) 브랜드를 새로 선보인다.현대그린푸드는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CAM MEAL)을 론칭하고, 캠밀 채끝 세트와 캠밀 돈목

    2020-06-29 김보라 기자
  • 아워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선정 ‘최우수 서비스 기업’ 영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는 한국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

    2020-06-29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온라인몰 매출 가맹점으로… 상생 강화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이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급부상으로 고객 유입에 어려움

    2020-06-29 김보라 기자
  •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오픈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27일 청정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개관했다.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컨셉으로 설계된

    2020-06-28 임소현 기자
  •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포스트 코로나 대비 현장경영 강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파트너사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상생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현장 소통 강화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이 대표가 지난 26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코스맥스바이오를 방문해 롯데홈쇼핑

    2020-06-28 강필성 기자
  • 코오롱스포츠, ‘고미영컵’ 청소년 클라이밍 대회 후원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전북 군산시 군산 스포츠 클라이밍 경기장에서 진행하는 ‘제 11회 고미영컵 청소년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를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고미영컵 청소년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는 청소년 스포츠 클라이밍 유망주 발굴의 산실로, 초등학생부

    2020-06-28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급성장하는 와인 매출…주역은 3040 여성

    편의점 와인 판매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 28일 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와인 매출은 전년대비 32.2% 증가하며 유례없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4월 중순 모바일앱(세븐앱) ‘와인예약주문 서비스’가 오픈된 이후로는 무려 60.3%의

    2020-06-2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신촌점, ‘사나고 3D펜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다음달 9일까지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사나고 3D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나고 3D펜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의 3D펜 아티스트인 ‘사나고’와 협업한 매장이다. 사나고는 유튜버 구독자 250만명을

    2020-06-28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동행 세일’ 흥행…주말 인파에 실적도 ‘쑥쑥’

    동행세일이 시작한 첫 주말, 백화점과 마트에 소비자들이 몰리며 간만에 매장에 활기가 돌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소비진작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 할인된 가격과 풍성한 프로모션에 많은 인파가 백화점과 마트로 방문한

    2020-06-28 강필성 기자
  • "전통 빙과 개념 사라진다"… 빙과 vs 매장아이스크림 경쟁

    본격적인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전통 빙과시장과 매장 아이스크림이 맞붙어 전통적인 빙과 시장의 경계를 허물고 있는 모양새다.28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빙과시장의 규모는 1조5928억원이다. 빙과 4사는 롯데제과·빙그레·롯데푸드·해태

    2020-06-2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