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국내외 우수한 뷰티 테크 스타트업과 손을 잡는다. 아모레퍼시픽은 25일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개월간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통해 3개 스타트업을 공동연구 및 제품개발을 위한 우선 협력 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

    2020-06-25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기네스 인증… 5년간 1200만여개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실키롤케익’이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았다고 25일 밝혔다.이번 기네스 인증은 일정 기간 내 최다 판매된 제품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실키롤케익은 5

    2020-06-25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비바시티,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 출시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다이어트용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비바시티는 2030 도시 여성을 타깃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구미젤리와 스틱젤리를 출시하면서 ‘건강기능식품의 맛있는 반전’을 선보였다. 출시 1

    2020-06-25 임소현 기자
  • 국내 최초 '까뮤 꼬냑 칵테일 콘테스트'… 김대욱 바텐더 우승

    꼬냑의 대명사 ‘까뮤’ 주최로 지난 24일 레스케이프호텔 26층 마크다모르 바에서 열린 국내 최초 ‘까뮤 꼬냑 칵테일 콘테스트’ 최종 결선 대회에서 웨스틴조선호텔 소속 김대욱 바텐더가 우승을 차지했다. 허석현, 강동희 바텐더는 2,3위를 수상했다.이번 콘테스트는 국내

    2020-06-25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로 맥주 성수기 공략 시동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테라 브랜드 확대를 위한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필사즉생’의 각오로 출시한 테라의 돌풍을 올해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홈술 트

    2020-06-25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가 '언택트'(Untact) 아닌 '온택트'(Ontact) 택한 이유는?

    코로나19 이후 유통업계에서 언택트(비대면)를 넘어 '온택트(Ontact)'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이다.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진행하면서도 소비자와의 소통 확

    2020-06-25 한지명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동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챌린지에 동참했다.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며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

    2020-06-25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싱가포르에 '캔햄' 수출 시작… 국내 최초

    롯데푸드는 오는 30일 국내 최초로 싱가포르에 런천미트와 같은 캔햄 수출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롯데푸드가 싱가포르에 수출하는 캔햄 물량은 연간 100만개 수준에 달한다. 현재 필리핀, 대만 등에 캔햄을 수출하고 있는 롯데푸드는 올해 싱가포르 수출을 통해 캔

    2020-06-25 김보라 기자
  • 불황에도 커피는 잘 팔려… 너도나도 커피 사업 도전장

    경쟁이 치열한 국내 커피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가성비 등을 앞세워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진입을 시도하는 중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의 식자재 유통·외

    2020-06-25 김보라 기자
  • 현대IT&E,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 'VR스테이션'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는 오는 26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8층에 'VR 스테이션'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VR 스테이션 가산점’은 일본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의 VR콘텐츠를 대거

    2020-06-25 한지명 기자
  • 재도약 노리는 '버거' 시장… 업계 지각변동 일어나나

    국내 버거 시장이 치열한 신제품 경쟁과 함께 활기를 띠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배달 수요도 늘고 있고, 신규 업체들의 진입에 기존 업체들의 지각변동까지 일어나 향후 국내 버거 시장의 구도가 재편될 가능성까지 엿보이는 모양새

    2020-06-25 임소현 기자
  • 이마트, 냉동 보다 싸진 生오징어 작년 반값에 선봬

    이마트는 오는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국산 생오징어(100g 내외) 5마리를 7900원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한 마리당 가격이 1580원으로 작년 6월 이마트 오징어 평균 판매 가격이 마리당 3280원인 것을 고려하면, 약 51%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이마트가

    2020-06-2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항공직송으로 육즙 살린 ‘양고기’ 출시

    롯데마트는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호주산 양고기’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최근 식문화 트랜드가 변화되고 이색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양고기’의 인기가 커지면서 양고기를 출시하기로 한 것이다. 롯데마트의 양고기 매출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20-06-25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오늘 뭐 먹지? “제철 식재료 알려드려요”

    오늘 뭘 먹어야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나섰다.신세계는 이달부터 선보인 신규 모바일 서비스 ‘오늘 뭐 먹지?’에서 백화점 식품관에서 지금 꼭 먹어야하는 제철 식재료를 포함해 점포별 인기 상품과 특가 행사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2020-06-25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문화 상품 강화…라이브로 미술작품 판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6일 오전 8시 30분 모바일 생방송 ‘오싹 라이브’를 통해 작가 박선민(VIVIEN PARK)의 미술 작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박선민(VIVIEN PARK) 작가는 알록달록한 빛깔의 콩을 통해 인간의 욕망이라는 주제

    2020-06-25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