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제작한 PB 상품 중심·유니섹스 스타일 강조비이커 상품比 가격 60% 수준SSF샵에서 단독 판매·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쇼룸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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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억원 브랜드 비이커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온라인 사업 확대와 함께 밀레니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 언더바는 공백을 의미하는 기호로, 비이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현 시대의 감성을 담아내는 공백의 의미를 담고 있다.
비이커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라인(PB)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유니섹스한 스타일의 상품을 비 언더바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트렌디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2535 고객을 겨냥해 비이커 상품 대비 가격을 60% 수준으로 책정했다.
오버사이즈 맥코트와 싱글코트, 세미오버핏의 피코트와 트렌치코트, 오버사이즈 재킷, 데님 팬츠, 카디건, 셔츠, 스웨터, 목걸이 등 의류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가격은 아우터가 20만~30만원대, 팬츠/카디컨/스웨터/액세서리는 10만원대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비 언더바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비이커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는 비 언더바 쇼룸을 마련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비이커는 온라인 전용 상품 비 언더바 출시를 기념해 무료 교환 및 반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5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