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와 손잡은 아모레퍼시픽…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데이터 기반의 신규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해외 시장 공

    2020-06-23 김보라 기자
  • '반값주의보' 발령한 이랜드몰… 가전부터 먹거리 특가 판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반값주의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랜드몰의 반값주의보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2020-06-2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1시간 반만에 ‘명품 재고’ 77종 중 50종 매진

    롯데온에서 판매되는 롯데면세점의 명품 재고의 판매가 전례 없는 속도로 이뤄지고 있다. 판매 개시 1시간 여 만에 9개 브랜드 77종 상품 중 50종의 상품이 완판, 매진됐다. 23일 롯데온에 따르면 이날 10시부터 시작된 롯데면세점 명품 재고 판매는 폭발적인

    2020-06-23 강필성 기자
  • R&D 투자 결실… 바디프랜드 월매출 600억 시대 '활짝'

    최근 안마의자 업체들이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바디프랜드는 유독 내실을 더욱 단단히 하며 넘사벽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월 매출 600억원 시대를 열며 창사 이래 월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업계에서는 이를 메디컬R&D센터를 주

    2020-06-23 김보라 기자
  • '재포장 금지' 시행 내년 1월로 연기… 식품업계 '안도'

    환경부가 다음달 1일 시행 예정이던 재포장 금지법을 재검토하면서 식품업계가 일단 안도하고 있다. 이 규정에 대해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까지 반발이 일면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취합한 뒤 해당 규정을 원점에서 재검토한 후 시행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업계 안팎에선 환경보호라

    2020-06-23 김보라 기자
  • 눈물의 면세점 재고 판매지만… 온라인몰은 흥행 '대박'

    유통업계가 면세업계 재고 판매를 두고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다. 면세점의 명품 재고를 헐값에 판매하는 이른바 ‘눈물의 땡처리’에도 불구하고 온라인몰 흥행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기 때문. 주요 면세점 및 유통계열사의 온라인몰은 가입자 수기 10배 넘게

    2020-06-23 강필성 기자
  • "안심하세요"… 로켓배송 전 상품 '살균소독' 실시

    쿠팡은 상품이 전달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모든 고객이 안심하도록 로켓배송 살균소독 프로세스를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강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전국의 수백만 개 로켓배송 상품은 배송이 완료되기 직전에 살균소독 과정을 거치게 된다. 배송직원이 고객 집으로 배송이 완료되기 전

    2020-06-23 한지명 기자
  • 여행업계 '코로나19' 돌파구 찾는다… 변경수수료 폐지 등 '초강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여행업계가 돌파구 마련을 위한 전략 수립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트립닷컴그룹이 변경수수료 폐지 등의 카드를 꺼내든 이후 다른 글로벌 여행사들도 융통성 있는 예약 정책 도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트립닷

    2020-06-23 임소현 기자
  • 롯데온, 명품 재고 판매 개시…사이트 한때 ‘먹통’

    롯데온이 몰려드는 이용자로 인해 사이트가 한때 다운됐다. 면세점의 명품 재고 판매를 5분 가량 앞둔 시점에서 롯데온에 접속이 되지 않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23일 롯데온은 이날 9시 55분께 이미 사이트가 다운돼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2020-06-23 강필성 기자
  • CU·GS25 "술·담배 구입시 모바일로 성인 인증"

    편의점에서 신분증 대신 스마트폰으로 성인을 인증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이 술과 담배 구매 시 패스 앱 내의 모바일운전면허증을 계산대 POS(Point Of Sales, 포스, 판매시점 정보관리시스템)에 제시하면, QR코드와 바코드형태의 모바일운전면허증을 스캔

    2020-06-23 한지명 기자
  • 롯데온, 100억원 규모 면세 명품 푼다… 오전 10시부터

    롯데온(ON)과 롯데면세점이 본격적으로 명품 재고 물량 판매에 나선다.롯데온에서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해외 명품 50여 개 브랜드의 재고 물량을 판매한다.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면세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

    2020-06-23 한지명 기자
  • 신라免, 25일부터 지방시·펜디·프라다 등 재고 면세품 '신라트립'서 판매

    신라면세점은 오는 25일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수입 명품 브랜드를 포함하여 매스티지 브랜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패션잡화 면세 재고상품 100억원 어치를 25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

    2020-06-23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힘내요, 패션업계” 코리아 패션 마켓 진행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의 행사장에서 인

    2020-06-23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집콕족’ 늘면서 명품 쌀 인기도 ‘쑥쑥’

    정부의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식문화가 변하고 있다. 외출이 줄고 자연스럽게 집밥을 찾는 일이 많아지면서 한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사람도 늘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좋은 품종을 찾는 게 대세로 떠오르며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쌀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신세계백화

    2020-06-23 강필성 기자
  • 트립닷컴그룹 "변경수수료 폐지·파트너사 지원"… 여행업계 돌파구 마련

    트립닷컴그룹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여행업계의 돌파구 마련을 위한 글로벌여행 회복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보장 강화, 변경수수료 폐지, 파트너사 지원 기금 마련 등이 골자다.트립닷컴 그룹의 공동설립자 겸 회장인 제임스 량(James L

    2020-06-2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