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양식보다 저렴한 자연산 광어 나왔다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자연산 광어가 양식 광어보다 저렴해졌다.이마트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충남물산전’ 행사를 개최하고 광어와 수박을 비롯한 다양한 농수산물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는 충남 어가를 위해 대규모 자연산 광어
2020-05-20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전국 ‘맛집’ 백화점에서 맛본다
본격 나들이 철이 다가왔지만 코로나19 확산이 재개되며 집콕 트렌드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실제로 지난 주말 국내선 항공 및 고속도로 이용객은 지난해보다 줄어들며 생활 속 거리두기 현상을 보여주고 있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날이 계속되면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관심
2020-05-2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M쿠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롯데마트는 서울미디어그룹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자사 어플리케이션인 ‘M쿠폰’에 ‘M Lounge’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M Lounge’는 서울미디어그룹의 트렌드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이다.‘M쿠폰’ 가입자의 75%가량은 여성이며, 전체 연령
2020-05-20 강필성 기자 -
GS홈쇼핑, 코로나19 피해 中企 위한 ‘해피투게더’ 론칭
GS홈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GS홈쇼핑은 오는 20일 중소기업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상생마켓’을 시작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는
2020-05-19 강필성 기자 -
현대홈쇼핑, 패션산업협회와 디자이너 발굴 업무 협약
현대홈쇼핑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함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판로 개척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19일 서울 강동구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현대홈쇼핑 강찬석
2020-05-19 강필성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초여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서로 다른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2020-05-19 김보라 기자 -
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로 발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가수 태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태연은 지난 1일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등 주요 제품 화보를 촬영하며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어퓨 공식 온라인 몰 마이 눙크 닷컴과 S
2020-05-19 김보라 기자 -
"차원이 다른 쫄깃함"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生)식빵 출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식빵 본연의 맛에 집중한 신제품 '상미종 생(生)식빵'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상미종 생(生)식빵은 파리바게뜨 연구진이 까다롭게 엄선한 원료에 75년간 축적된 고유의 제조법과 노하우를 접목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빵이다. 다른 재료를 곁들이거
2020-05-19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가성비 안마의자 '엘리자베스 플러스' 출시
바디프랜드는 엘리자베스 안마의자에 브레인마사지와 4D 마사지 모듈을 더한 엘리자베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엘리자베스 플러스는 하체 안마에 특화된 기존 엘리자베스의 장점이 더 강화, 적용됐다. 상하로 움직이며 종아리 후면을 마사지하는 롤러와 종아리 양 측면과
2020-05-19 김보라 기자 -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오리온은 국내 나쵸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도도한 나쵸의 미니 버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작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기존 도도한 나쵸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는 약 1/3로
2020-05-19 임소현 기자 -
동원F&B, 미니언즈 캐릭터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 출시
동원F&B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캔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리챔 미니언즈는 리챔 브랜드 최초로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
2020-05-19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홀몸노인 돌봄사업’ 확대
한국야쿠르트가 ‘홀몸노인 돌봄활동’을 확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선다.한국야쿠르트와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은 천안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백석대학교와 지역 내 ‘홀몸어르신 돌봄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야
2020-05-19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믿었던 너마저" 미래에셋펀드도 '손실'… 1년 수익 증발
최근 실적악화를 겪고 있는 남양유업이 믿었던 미래에셋 펀드에게마저 배신당했다. 남양유업이 지난 1분기에 206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적자전환을 한 상황에서 1000억원 가량 투자된 펀드마저 손실을 기록한 것. 심지어 그 손실 규모는 최근 3년간의
2020-05-19 강필성 기자 -
생활 속 거리두기 확산에… CU, 오피스 인근 도시락 매출 '껑충'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직장인들의 우려가 커지며 점심시간 혼밥 수요로 인해 최근 오피스가 편의점의 간편식 매출이 깜짝 상승했다. 잠시 주춤했던 감염 공포가 이태원 클럽발 집단 감염으로 다시 높아지자, 점심시간 사무실에서 혼자 밥을 먹으려는 소위 자발적 아싸(아웃사이더)
2020-05-19 한지명 기자 -
기업형 슈퍼마켓 '깜짝 실적'… 코로나19에 SSM 효자 등극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전반적으로 큰 타격을 입은 가운데, 유독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약진이 눈에 띈다. 업계에서는 편의점보다 상품 구색이 다양하면서도 대형마트와 달리 사람들이 덜 붐비는 기업형 슈퍼의 특징이 감염병 사태에서 빛을 발했다고 보고 있다
2020-05-1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