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슈퍼, 지역별 맞춤 특화관 전략 통했다… 온라인 배송 매출 4년간 평균 47% 신장

    롯데슈퍼 온라인 배송 전용센터인 ‘롯데프레시센터’가 빅데이터와 만나 소비자의 니즈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11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지난 4년 간 온라인 매출 신장률은 매년 47% 수준을 보이고 있다. 이중 온라

    2018-06-11 진범용 기자
  • "편맥 이어 편치도 인기"∙∙∙ CU, 후라이드치킨 매출 전년比 156%↑

    '편맥(편의점 맥주)'에 이어 '편치(편의점 치킨)'가 뜨고 있다. 10일 CU(씨유)에 따르면 지난달 즉석 후라이드 상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6.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후라이드 매출이 급증한 것은 혼맥, 치맥 등 가볍게 술을 즐기는 음주문화가 자리잡으

    2018-06-10 김수경 기자
  • 롯데百, 아이 발달 체험 행사 'LOTTE 아이행'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아이 발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 및 체험을 통해 발달할 수 있는 '아이행(아이가 행복한 5일)'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평촌점 문화홀에서 진행하며 0~7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2018-06-10 김수경 기자
  • 갤러리아百, 6·13 지방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 펼쳐

    갤러리아백화점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오는 13일 임직원과 협력사원, 고객의 선거 참여 확대를 위해 개점시간을 조정하고 고객이 투표 인증 시 혜택을 제공한다. 1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임직원 및 협력사원의 원활한 투표 참여를 위해 투표 당일, 갤러리

    2018-06-10 김수경 기자
  • 아이파크몰, 도심 속 공포체험관 '사일런트 D하우스' 오픈

    최근 공포 체험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도심 쇼핑몰에 공포 체험 공간이 등장했다. 아이파크몰은 쇼핑 시설 내의 이색 공포 체험관 '사일런트 D하우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일런트 D하우스는 스릴러 영화와 같은 스토리 기반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큰 몰입감

    2018-06-10 김수경 기자
  • 롯데홈쇼핑, 日 첫 수출 상담회 개최… 中企 70개 상품 판로지원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국내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수출 상담회를 개최했다. 1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중소기업 50개사의 70개 상품에 대한 수출 상담 결과 총 250만 달러(약 27억원)의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일부 상품은

    2018-06-10 김수경 기자
  • 현대百 판교점, ‘참이슬’ 팝업스토어 운영… "업계 최초 주류+패션 협업"

    현대백화점이 14일까지 판교점 4층에 하이트진로와 함께 ‘참이슬’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식음료업계와 패션업계 간 협업 사례는 종종 있었지만, 주(酒)류와 패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SNS상에서의 입소문을

    2018-06-10 진범용 기자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3년간 9조원 투자·3만명 이상 신규 채용" 약속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향후 3년간 연평균 3조원 투자 및 매년 1만명 이상의 신규 채용을 약속했다.8일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에서 열린 '혁신성장을 위한 기업 현장 간담회'에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그룹 추가투자 계획에 따라 매년 1만명 이

    2018-06-08 진범용 기자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김동연 부총리 만나… "상생 모델 구축에 힘쓸 것"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8일 오후 스타필드 하남에서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만나 혁신성장과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및 일자리 창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정 부회장은 이날 "신세계는 그룹의 성장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경제를위해서도 기

    2018-06-08 김수경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식약처 발표, 과학적 분석결과와 불일치… 매우 실망스럽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발표에 큰 실망감을 표했다. 식약처의 발표가 궐련형 전자담배 분석결과를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했다는 것이 그 이유다. 8일 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식약처의 분석결과, 궐련형 전자담배의 에어로졸(증기)에 포함된 9종 유해성분의

    2018-06-08 김수경 기자
  • 현대리바트,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참여… "100가구에 1억원 가구 지원"

    현대리바트가 아토피, 천식 등의 질환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저소득층 100가구에 책상, 침대 등 리바트 가구를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사회취약계층, 어르신 활동공간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은 환경부, 지자체와 기업들이 함께 참여해 저소득가구, 결손가구 등 생활환경이

    2018-06-08 진범용 기자
  • 에드링턴코리아, 네덜란드 브랜드 '담락(DAMRAK)' 진 선봬

    에드링턴코리아가 진의 본고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진 브랜드 담락(DAMRAK)을 수입 유통한다. 8일 에드링턴코리아에 따르면 '담락'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대표하는 진으로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 된 제품으로 주요 라운지 바 에서 만

    2018-06-08 김수경 기자
  • SK-II, '#BareSkinProject 캠페인' 론칭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맑고 투영한 민낯의 아름다움을 과감하고 여과 없이 표현하는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는 세계적인 보도사진 작가 그룹

    2018-06-08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성과공유 아카데미 개최… "45개 협력사 임직원 초청"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7일 이랜드 가산사옥 문화홀에서 ‘2018 이랜드리테일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진행했다.아카데미에는 이랜드리테일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했으며, 동반성장 성과공유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성과공유제와 관련된 주요 이슈에 대해 설명했다.성

    2018-06-08 진범용 기자
  • 상품군 확대·반려동물 케어 서비스 발굴 등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

    반려동물 시장 폭풍성장… GS샵, 전문관 만드니 매출 2배 껑충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2조원을 훌쩍 넘기며 급성장하는 가운데 반려동물 모바일 전용관을 만든 GS샵이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8일 GS샵에 따르면 지난 4월 초 선보인 '반려동물 전용관'은 개설 이후 순방문자수(UV)는 전년 대비(일반 반려동물 상품

    2018-06-08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