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2020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위메프는 2020년 신입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채용 분야는 △모바일·PC 환경의 웹/앱 서비스 개발 △머신 러닝 △딥 러닝 △데이터 분석(Data Analysis) 등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신입 또는 개발 업무 1년 미만 경력자 중 컴퓨
2020-05-20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청년 자립 지원 베이커리 카페 ‘빵그레’ 정식오픈
하이트진로는 창원지역자활터와 함께 베이커리 카페 ‘빵그레’를 20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개소식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를 비롯한 창원시 조영진 제1부시장, 창원소방본부 이기오 본부장 등 관계자 60여명과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하고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
2020-05-20 한지명 기자 -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 한정 출시
키엘이 칼렌듈라 세럼 크림 100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칼렌듈라 세럼 크림 대용량은 100ml로 기존 50ml 대비 2배 커진 용량을 약 15% 저렴한 9만5000원에 판매한다. 전국 58개 백화점 매장과 부티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0-05-20 김보라 기자 -
세정 웰메이드,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는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올인원 셋업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통기성이 우수해 더운 여름에도 편하게 입을
2020-05-20 김보라 기자 -
LF 탐스, 마블과 협업한 '히어로 슈즈' 신제품 출시
LF가 국내 전개하는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는 2020년 봄∙여름 시즌 마블(MARVEL)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탐스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블과 협업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포부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2020-05-2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3D 화장품 시대 연다… 입체 형태 파운데이션 팩트 개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고체 파운데이션 팩트를 3D 입체 형태로 개발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그동안 시중에서의 밤(balm) 타입 파운데이션 팩트는 평평하고 균일한 모양으로 제조돼 왔다. 내용물의 형태를 손상시키지 않고 용
2020-05-20 김보라 기자 -
농심그룹 아픈손가락 메가마트… 재난지원금 특수에 ‘표정관리’
농심그룹의 유통계열사 메가마트가 표정관리에 한창이다. 대형마트 유통사로는 거의 유일하게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모처럼 수혜를 누리게 됐기 때문. 수년째 영업적자를 기록 중인 메가마트 입장에서는 오히려
2020-05-20 강필성 기자 -
"프리미엄 커피를 집에서"…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시그니처'
다소 빠르게 시작된 더위에 아이스 커피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프리미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시그니처(Maxim KANU Signature)는 집, 사무실 어디서든 시원한 얼음과 곁들여 커피전문점 수준의 아이스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외출이 조심스러운
2020-05-20 김보라 기자 -
주류 배달 허용에… 프랜차이즈업계 기대감 '솔솔'
온라인으로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소주나 맥주도 함께 주문할 수 있게 되면서 프랜차이즈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최근 경쟁 심화와 배달 시장의 확장 등으로 매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이번에 주류를 공식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되면서 더 많은 고객을 유인할 수 있기
2020-05-20 김보라 기자 -
'낮추고·줄이고·내리고'…주류업계, 외형보다 실속 챙긴다
주류업계들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마케팅 전략을 대폭 수정했다. 변화하는 음주 트렌드에 맞춰 도수는 낮추고 용량은 줄이고 가격은 내리는 ‘실속 전략’에 나선 것이다.주류업계가 과감하면서도 분주하게 움직이는 이유는 코로나19 이후 전례 없는 시장규모 축소 때문이다.&nb
2020-05-20 한지명 기자 -
팔도, ‘비락 바나나식혜’ 출시… 1020 공략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비락 바나나식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팔도는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바나나식혜로 1020세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바나나식혜는 지난 1993년 출시한 ‘비락 식혜’ 브랜드 중 과일 맛을 더한 최초의 제품이다. 식혜 특유의 달
2020-05-20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1층에 4호점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은 여의도, 강남, 판교점에 이은 4번째 매장으로 코엑스몰 도심공항터미널 1층에 219㎡, 101석 규모로
2020-05-20 임소현 기자 -
동원F&B '양반' 국탕찌개 시장 진출… HMR 강화
동원F&B가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을 앞세워 국탕찌개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가정간편식(HMR) 사업을 강화한다.동원F&B는 간편 파우치 형태의 HMR 제품 ‘양반 국탕찌개’ 1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양반 국탕찌개는 ‘재료가 살아야
2020-05-20 임소현 기자 -
KT&G,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
KT&G는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ESSE CHANGE FROZEN)’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에쎄 체인지 프로즌’은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와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에 이어 KT&G가 출시한 다섯 번째 냄
2020-05-20 강필성 기자 -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첫날 331만개 판매… 흥행 조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행사에 고객들이 지갑을 활짝 열고 있다.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 G9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행사 첫날 18시까지 누적 판매량만 331만개를 넘어섰다고 20일 밝
2020-05-20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