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커버 메이크업 대신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 연출엣지있는 데일리룩 연출 메이크업 브랜드30일부터 올리브영 입점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인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이하 블랭크 립틴트)이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구름에 쌓인 듯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됐다. 가격은 1만7800원.

    블랭크 립틴트 9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