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롯데워터파크가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대세 ‘장도연’을 올 여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오는 21일부터 장도연 특유의 세련되면서 유쾌한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힘들게 무더위와 싸우는 사람들에게 구수한 사투리 ‘팍(Park)!마!’를 외치는 장도연이 나타나 롯데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휴가를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에피소드는 ‘삽질 부자편’, ‘유튜브 먹방편’, ‘요가 명상편’까지 총 3편으로 엉뚱한 상황 속 롯데워터파크로 떠나는 모습을 위트있게 전한다.
또한 롯데워터파크의 인기 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을 즐기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당장이라도 롯데워터파크로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들게 한다. 장도연의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팍’, ‘팍마’, ‘롯터팍’ 등 단어가 반복되며 묘한 중독성을 제공한다.
21일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롯데워터파크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소환해 광고 영상에 대한 기대감과 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완료다. 추첨을 통해 롯데워터파크 종일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워터파크는 “각종 예능에서 보여준 밝고 세련된 이미지의 장도연이 이번 광고 콘셉트에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시원하고 즐거운 피서지 롯데워터파크라는 이미지가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