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000만개 돌파5초에 1개씩 팔리는 '국민세럼' 등극내달 29일까지 대형마트서 경품 응모 이벤트
-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펙트 세럼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퍼펙트 세럼은 2011년 첫 출시된 이후 2014년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며 미쟝센의 밀리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2017년 누적 3000만개 돌파, 2019년(2월 기준)에는 누적 5000만개를 기록하며 5초당 1개씩 판매되는 국민 세럼으로서의 명성을 견고히 했다.
미쟝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30일까지, 롯데마트에서는 5월16일부터 29일까지 경품 응모가 가능한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다.
해당 기간에 각 매장에서 퍼펙트 세럼을 포함해 퍼펙트 라인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 응모 번호가 포함된 퍼펙트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총 30명에게 다이슨 청소기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미쟝센 공식 홈페이지 라이킷헤어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1차 당첨자는 5월 중, 2차 당첨자는 6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5000만의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손상 모발에 좋은 7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인 아르간· 카멜리아·마룰라·올리브·호호바·아프리콧, 코코넛 오일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해 담아냈다. 미쟝센의 집중 영양 케어 비법이 7가지 손상 모발 고민 증상(탄력·거칠음·갈라짐·윤기·수분량·강도·엉킴)을 3일 만에 개선해 줌을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서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모발 타입과 손상 정도에 따라 총 5가지 맞춤형 타입으로 출시됐다.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세럼 리치', 세럼 하나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고귀한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세럼 타입의 19년 신제품 '퍼펙트 코코 워터세럼'까지, 모발 상태, 손상 정도, 사용 시점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3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