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LCK 우승팀 젠지와 협업 … '펜타치즈와퍼' 한정 출시

    버거킹이 고객 경험을 넓혀가는 브랜드 캠페인 ‘Have it your way’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특정 인물의 추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첫 번째로 LCK 최종 우승팀 젠지(Gen.G)와 함께 진행한다.‘Have it your way’ 캠페인은 ‘○○가

    2025-10-15 조현우 기자
  • 더본코리아, 핵심상권 창업지원 1호 '빽다방 신논현역점' 개점

    더본코리아가 핵심상권 창업지원 1호 매장인 ‘빽다방 신논현점’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핵심상권 창업지원은 진입 장벽이 높은 핵심 상권 입지에 가맹점주가 안정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초기 오픈 비용을 지원하고, 해당 매장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거점 역할을 할 수

    2025-10-15 조현우 기자
  • CU, PB 'PBICK' 5개월 만에 3천만개 팔렸다 … "리뉴얼 효과"

    CU가 신규 마스터 PB ‘PBICK(피빅)’이 리뉴얼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CU는 편의점의 핵심 경쟁 요소인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 말 10년 만에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 P

    2025-10-15 남수지 기자
  •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캐시미어 니트’ PB 상품으로 선봬

    세븐일레븐은 오는 16일부터 ‘세븐셀렉트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 6종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니트웨어 상품을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사례는 이번이 최초로 기존에 양말, 언더웨어류 등에 국한되어 있던 편의점 패션 영역을 한 단계 더 확장시킨 사례로 볼 수 있다.세븐일레븐

    2025-10-15 남수지 기자
  •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 간담회 개최 … "상생·혁신 파트너십 강화"

    코스맥스는 원료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2025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 간담회(Strategic Partnership Forum)’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지난달 30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최경 코스맥스 대표를 비롯한 코스맥스

    2025-10-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더카트, '더카트 스튜디오' 론칭 … 패션 넘어 웰니스로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더카트는 여성들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규 서비스 ‘더카트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더카트 스튜디오’는 더카트 플랫폼 내 별도 메뉴로 구성된 클래스 판매 전용 섹션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2025-10-1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슈퍼말차 손잡고 '비비고 말차 붕어빵' 출시

    CJ제일제당이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을 통해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말차 원료를 함유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의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활용한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프리믹스 기술

    2025-10-15 조현우 기자
  • 파라다이스, 회사채 수요예측 '12배' 흥행 … "안정성·성장성 인정"

    파라다이스그룹이 5년 만에 다시 도전한 공모 회사채 시장 수요예측에서 흥행을 거뒀다.15일 파라다이스그룹에 따르면 지난 14일 진행한 수요예측에서 총 7050억원의 매수 주문이 몰렸다. 당초 모집금액 600억 원의 약 12배에 달하는 주문 성적이다.이번 수요예측 참여

    2025-10-15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3년 연속 협력사 ESG 지원 … 동반위와 맞손

    롯데면세점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2025년 협력사 ESG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3년 연속으로 중소 협력사의 ESG 경영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은 2023년 면세업계 최초로 동반위의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 참여한 이래 매년

    2025-10-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 '호주 상륙' … K뷰티 영토 넓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어뮤즈가 글로벌 신시장 유통망을 확보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영토 확장에 나선다. 해외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일본 외 유럽과 동남아시아의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신시장 개척에 속도를 낸다. 어뮤즈는 호주의 ‘올리브영’이라고 불리는 유명

    2025-10-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홈쇼핑, 대상, 모두투어 外

    ◇ 무신사 스탠다드, ‘시티 레저’ 경량 패딩 돌풍무신사 스탠다드가 ‘25 FW 시티 레저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라이트 다운 재킷이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만 장을 달성했다. 가볍고 보온성을 갖춘 아웃도어 무드의 시티 캐주얼 스타일 경량 패딩으로 20대

    2025-10-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하이퍼그라운드'로 일본 시부야 사로잡아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도쿄 시부야의 랜드마크 쇼핑몰 ‘시부야109(SHIBUYA109)’에서 K-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또한 같은 시기에 열리는 시부야 패션 위크의 메인 이벤트 ‘시부야 런웨이’에도 참여해

    2025-10-15 남수지 기자
  • 롯데백화점, '2025 구스&울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이 침구 수요가 급증하는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아, 17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점에서 ‘2025 구스&울 페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쌀쌀한 가을 날씨가 시작된 9월 마지막주부터 추석 연휴까지(9.26~10.9) 롯데백화점 침구류 매출은 전주 대

    2025-10-15 남수지 기자
  • 롯데마트∙슈퍼 지역 상생 프로젝트 … '생생감자칩 강원옥수수맛' 단독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6일 강원특별자치도와 협업한 ‘해태 생생감자칩 강원옥수수맛(80g)’을 단독 출시한다. 이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상품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2주년을 맞아, 강원도 홍보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한정판 콜라보

    2025-10-15 남수지 기자
  • 이마트, 가을 햇과일 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가을 햇과일 대축제를 개최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배가 있다. 배는 보통 추석 명절 수요에 맞춰 조기 수확한다. 이때 수확한 배는 다음 해까지 저장하여 판매된다. 추석이 지나고 수확하는 신고배는 추석 전 수확하는

    2025-10-15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