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진의 PK마켓, 국내 수제맥주 27종 출시… "연내 25개 양조장, 75개 상품으로 확대"

    이마트가 PK마켓을 비롯한 프리미엄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국내 수제맥주 판매에 돌입, 주류소비의 새 장을 연다. 국내에서 수제맥주는 소규모 맥주 제조면허를 가진 사업자가 제조한 맥주를 뜻하는 말로, 소규모로 제조해 시중에 유통되는 맥주와 비교해 특색있는 맛과 스토리를 갖

    2018-05-03 진범용
  • 까사미아우피아, '우피아'로 사명 변경… "제2의 도약 노린다"

    까사미아우피아가 ‘우피아(uffia)’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우피아는 사명을 변경하는 동시에 기존 오피스 인테리어의 하드웨어만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컨시어지 앤 스페이싱 포 프로페셔널(Concierge and Spacing For Professional

    2018-05-02 진범용
  • [포토] 쇼핑몰에서 어벤져스 만나보세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28일까지 월트디즈니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설치해 대형 피규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어벤져스 만화방(1~13일), 어벤져스 게임존

    2018-05-02 진범용
  • CJ오쇼핑 씨이앤, ‘워너원’ 모델로 발탁… "선주문 고객에 화보 증정"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10명(강다니엘 제외)을 모델로 발탁하고 3일 밤 10시 4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3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씨이앤은 CJ오쇼핑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

    2018-05-02 진범용
  • 신세계百, 휠라 운동화 '마인드 플러워' 단독 판매… "복고풍 인기"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고 젊은 고객과 운동화 마니아 줄 세우기에 나선다. 지난 1995년 휠라에서 처음 선보인 러닝화이자 휠라의 대표 모델인 ‘마인드 블로워를 5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옛스러운 복

    2018-05-02 진범용
  • 홈플러스, 황금연휴 나들이족 위한 먹거리 할인 판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행,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어린이날 임시공휴일(7일)을 포함해 3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이 겹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이에 홈플러스는

    2018-05-02 진범용
  • "침대가 어떻게 움직이니?"… 모션베드, 가구 시장에서 인기

    그동안 의료용 침대로만 인식되던 모션베드가 일반 침실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성장률이 가파르다. 최근 침실을 단순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닌 힐링 공간으로 활용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한 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반영됐기 때문이다.2일 관련 업계

    2018-05-02 진범용
  • "편의점 와인 시장 커진다"… GS25, 4월 와인 매출 전년비 96.7% 증가

    가까운 편의점에서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증가 하고 있다.2일 GS25에 따르면 4월 와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96.7%나 증가했다. 와인 상품은 16년 대비 17년에는 30.2%, 18년 1~4월까지 약 66.8%의 신장을 보이고 있다.이는 G

    2018-05-02 진범용
  • BGF-경찰청, 미아 찾기 캠페인 '아이CU' 펼쳐

    BGF는 경찰청과 함께 전국 1만3000여 CU(씨유)편의점을 활용한 미아 찾기 캠페인 '아이 CU'를 이 달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2일 BGF에 따르면 '아이 CU'는 'CU에서 아이를 보호한다 (Care for yoU)'는 의미로 길을 잃은 아이(치매환자, 지적

    2018-05-02 김수경
  • 롯데마트, 소용량 과일 매출 2배 늘어… "1인가구에 음식물쓰레기도 부담"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과일이 작아지는 추세다.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3년간 여름 대표적인 시즌 과채인 수박 관련 매출 동향을 살펴본 결과 일반 수박(4~10kg) 대비 작은 미니 수박(1.5~4kg)의 매출 구성비가 지속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8-05-02 진범용
  • 이마트, Spar와 손잡고 중국 시장 재진출… "PL 상품 수출 확대"

    이마트가 글로벌 유통기업 Spar와 함께 중국시장 수출을 확대한다.2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서울 성수동 이마트 본사에서 글로벌 유통기업 '스파 인터내셔널(SPAR International)'과 '이마트-Spar 상품공급을 중심으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8-05-02 진범용
  • 현대홈쇼핑, 임직원 자녀 위한 '현대홈키즈' 어린이집 개원

    현대홈쇼핑이 서울 강동구 천호동 본사에 사내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한다. 현대홈쇼핑은 2일 본사 1층에 '현대홈키즈 어린이집(495㎡ 규모)'을 개원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 홈키즈 어린이집'은 현대홈쇼핑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들 자녀 중 만 1세에서 만 5세까

    2018-05-01 김수경
  • 이마트, 피코크 스낵 선물세트 1+1 기부 캠페인 펼쳐

    피코크가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5월 만들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5월 한 달 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피코크 스낵 선물세트' 1+1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고객이 이마트에서 피코크 스낵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이마트가

    2018-05-01 김수경
  • GS홈쇼핑, 1Q 영업익 전년比 29.5% 감소… "환급금에 따른 기고효과 때문"

    GS홈쇼핑이 1분기 취급액이 전년 동기 대비 8.7% 신장한 1조749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3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5% 감소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578억원으로 4.7%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66억원으로 38.6% 증가했다. 30일 GS홈쇼

    2018-04-30 진범용
  • 이지쇼핑, 집꾸미기 제품 인기… 올 트렌드는 "셀프와 인공지능"

    결혼 시즌을 맞아 홈 인테리어 및 가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해 신혼 집 꾸미기는 셀프 인테리어와 인공지능 두 가지 키워드가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30일 이지쇼핑에 따르면 셀프 인테리어는 취향대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용 절감에도 효과가 있어 젊

    2018-04-30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