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웃은 대형마트… 황금연휴 기간 매출 최대 18.6% 증가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부진에 빠진 대형마트가 황금연휴 기간 매출이 급증하면서 오랜만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8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7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10.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특히 이번 연휴 기간 이례적으로 오프라인이 10.5% , 온라인은

    2017-05-08 진범용
  • 에이스침대, 6번째 에이스 스퀘어 매장 동탄점 오픈

    에이스침대가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에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을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매장만 스퀘어 매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은 울산점, 수원점, 중곡점, 좌천점, 신정점

    2017-05-08 진범용
  •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펼쳐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에뜨와가 가정의 달을 맞아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멸종 위기 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가족 사랑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2017-05-08 진범용
  • 때 이른 더위에 쿨비즈룩 인기… 롯데닷컴, ‘2017 쿨비즈 패션대전’ 진행

    낮 기온이 4월 말부터 30도에 육박하면서 예년보다 일찍 쿨비즈룩을 준비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쿨비즈룩이란 격식을 갖추면서도 시원하게 착용가능 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뜻한다.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4월 22일부터 5일까지 셔츠, 린넨롤업셔츠, 민소매블라우스 등 여름

    2017-05-08 진범용
  • CU, 만드는 재미 높인 구슬쉐이크 선봬

    CU가 업계 최초로 구슬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미니멜츠’와 손잡고 모디슈머 콘셉트 아이스크림 ‘우유맛 구슬 쉐이크’를 11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유맛 구슬 쉐이크’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 안에 담긴 우유맛 구슬 아이스크림에 시원한 음료를

    2017-05-08 진범용
  • 롯데홈쇼핑, 한국전통음식점 '아리랑' 소불고기 선봬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식품 판매 강화에 나서고 있다. 8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9일 오후 5시 40분, 한국전통음식점 ‘아리랑’의 인기 메뉴인 ‘소불고기’를 론칭한다. 가격은 5만9900원이다.‘아리랑’은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안내서 ‘미쉐린 가이

    2017-05-08 진범용
  • 이브자리, '체압분산 타퍼' 50일만에 2600개 판매… '가정의 달' 할인전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숙면 타퍼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시그니쳐 타퍼'를 체험특가로 판매한다. 시그니쳐 타퍼는 바닥이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매트리스의 기능을 보완하고, 체압 분산을 돕는 제품이다. 지난

    2017-05-04 유은정
  • [포토] "쇼핑+비디오 게임 한 곳에서 즐기세요!"

     4일 홈플러스 합정점에 오픈한 첫 번째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에서 모델이 다양한 전자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홈플러스는 태블릿 PC, Xbox, 컴퓨터 액세서리 등 100여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는 MS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할인프로모션은

    2017-05-04 유은정
  • 규제로 골목상권 살린다는 생각은 '시대착오적' 발상

    [취재수첩] 유통규제뿐인 선거 공략에… 기업들은 '답답'

    대선이 5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력 후보 모두 유통산업 규제 공약을 중요 문제로 다루고 있어 관련 기업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특히 문재인, 홍준표, 안철수, 유승민, 심상정 등 유력 후보들은 세부적인 내용은 다르지만, 포괄적 범위에서 모두 대기업의 골목상권

    2017-05-03 진범용
  • 유한킴벌리, 스타일까지 겸비한'크리넥스 스타일 블랙 마스크' 출시

     유한킴벌리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크리넥스 스타일 블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평소 패션에 민감해 흰색 마스크 사용을 꺼리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블랙 색상으로 선보인다. 일반 면 마스크와 달리 필터가 내장돼 있

    2017-05-02 유은정
  • 롯데월드몰·롯데몰, 황금연휴 맞아 가족대상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점, 수원점, 김포공항점)이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롯데월드몰’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오후 3시, 5시, 7

    2017-05-02 진범용
  • 현대百, 어린이날 기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무료 관람 행사

    현대백화점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5일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무료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총 1000명의 성인 및 어린이에 한해 혜택을 제공하고 원활한 전시 관람을 위해 시간대별 동시 관람객수를 조절할 계획이다. 관람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단 입장마

    2017-05-02 진범용
  • 농협유통, 창립 22주년 맞아 2등급 한우 33% 할인 판매

    농협유통이 창립 22주년을 맞아 10일까지 2등급 한우 등심 등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한우는 고기의 품질에 따라 1++, 1+, 1, 2, 3등급 및 등외로 구분되며, 많은 소비자가 마블링의 고소한 맛 때문에 한우 1+등급 이상을 구매하고 있다.최

    2017-05-02 진범용
  • 확대 'e커머스' vs 수성 '대형마트'… 신선식품 두고 '격돌'

    e커머스(전자상거래)가 생필품을 넘어 신선식품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면서 올해부터 대형마트와 본격적인 영역 다툼이 예상된다. e커머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내세웠고, 대형마트는 상품의 질을 강조하면서 맞대응에 나서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7-05-02 진범용
  • GS25·GS수퍼마켓, 어린이날 맞아 레고 및 피규어 판매 확대

    GS25와 GS수퍼마켓이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와 인기 캐릭터 피규어 확대에 나선다. GS25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레고 미니박스와 인기 캐릭터 피규어 등 완구 강화 점포를 2000점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GS25는 어린이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고 미니박스

    2017-05-02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