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예약제 도입했더니…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 올해도 인기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 10일부터 진행중인 2022 서머(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가 올해도 높은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18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올해 e-프리퀀시 이벤트는 행사 초기지만 증정품의 온라인 예약률은 지난해 여름 대비 상회하고 있다.  총

    2022-05-18 김보라 기자
  • 민동기 하림펫푸드 대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든 결과, 흑자전환"

    하림펫푸드가 지난해 출범 5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가운데 라인업 확대 카드를 꺼냈다. 뼈 없이 생고기만 넣은 '더리얼 로우(The Real Raw)'로 흑자 기조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민동기 하림펫푸드 대표는 1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100% '휴먼 그레이드' 식재

    2022-05-18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학교폭력 예방 국번없이 117 캠페인' 진행

    삼양식품은 서울경찰청, 서울종암경찰서와 협업해 학교폭력 예방 공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삼양식품은 큰컵 짜짜로니 제품 뚜껑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전화 국번없이 117, 문자 #0117 디자인을 적용해 캠페인 알리기에 나섰다. 짜짜로니 제품은 청소년 소비자

    2022-05-18 김보라 기자
  • SPC그룹 파리바게뜨, 인도네시아에 3개점 연달아 오픈

    SPC그룹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남 탕그랑시에 파리바게뜨 3개점을 잇따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3월 자카르타 인접 도시인 ‘브카시(Bekasi City)’에 4호점을 오픈한지 2개월 만으로 자카르타 시내 2개 점포를 비롯해 서부 인근 도시인 ‘남 탕그랑(So

    2022-05-18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삼양내츄럴스 제조 사업 양수… 사업구조 효율화

    삼양식품은 삼양내츄럴스의 농산물 공급 및 후레이크 제조사업 부문을 양수했다고 17일 밝혔다.이를 통해 삼양식품은 라면 제조 공정의 원료 공급부터 일관체계를 갖춰 글로벌 품질 관리는 물론 그룹 내 제조사업을 통합해 생산 효율성을 개선한다는 방침이다.삼양식품은 지난달 25

    2022-05-1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1위 ‘치킨&고수만두’ 국내 한정 판매

    CJ제일제당은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비고 치킨&고수만두’를 국내에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비비고 치킨&고수만두’는 현재 미국 시판만두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대표 인기 제품이다. 닭고기와 고수를 선호하는 미국 현지 소비자를 타깃

    2022-05-17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1Q 매출 2천억원 돌파… "분기 사상 최대"

    삼양식품이 1분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며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삼양식품은 1분기 매출 2021억원, 영업이익 245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4%, 영업이익은 71% 증가했다.1분기는 수출물량 증대, 환율 상승 등에 힘

    2022-05-16 김보라 기자
  • "냉동피자 시장 판도 바꿀 것"… 오뚜기, '화덕'으로 피자 라인업 확대

    국내 냉동피자 시장 1위 오뚜기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냉동 피자 시장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1위 굳히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온·오프라인 시장을 모두 집계하는 리서치 기관 칸타(Kantar)의 국내 냉동피자 시장 최신 자료(올해 3월 기준)에 따르면

    2022-05-16 임소현 기자
  • 오리온, 1Q 영업이익 1086억원… 전년비 6.5% 증가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2022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532억원, 영업이익 1086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경쟁력 높은 신제품 출시와 영업력 강화로 전 법인들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영업이익

    2022-05-16 임소현 기자
  • 즉석밥 시장 재공략하는 하림 "점유율 10% 목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00% 쌀과 물로 지어진 즉석밥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4000억~4500억원으로 추산되는 즉석밥 시장에서 10%의 점유율을 차지하겠다는 목표다. 지난해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지만 기대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신제품을 통해 분위기 반전

    2022-05-16 김보라 기자
  • [단독] 공차코리아, 신임 대표에 이봉진 전 자라코리아 대표 내정

    이봉진 전 자라리테일코리아 대표가 공차코리아 대표로 내정됐다. 공차코리아의 전성기를 이끈 김의열 대표가 올해 초 사임하면서 공석이던 후임 대표직에 관심이 쏠렸던 바 있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봉진 대표 내정자는 자라의 국내 최장수 지사장 경력의 타이틀을 가지고 인

    2022-05-16 임소현 기자
  • "갓 지은 밥 풍미 그대로"… 하림, 'The미식 밥' 11종 출시

    하림은 100% 쌀과 물로 지어 밥 본연의 풍미(냄새, 색깔, 식감)를 살린 The미식 밥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The미식 밥은 다른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쌀과 물로만 지어 밥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는게 하림측 설명이다. 집에서 밥을 지을 때 어떤 첨가물도

    2022-05-16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오뚜기 야심작, 냉동피자 '화덕style 피자'

    오뚜기가 1300억원 규모의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서 1위 굳히기 전략으로 내세운 '고급화'의 첫 단계인 냉동피자 브랜드 '화덕style 피자'를 공개했다. 16일 오뚜기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마리오네에서 '화덕style 피자' 2종을 공개했다. '페페로니 디아

    2022-05-16 임소현 기자
  • 풀무원, O2O 푸드 플랫폼 '출출박스' 입점 확대… "무인 판매로 24시간 운영"

    풀무원은 기업 맞춤형 O2O 푸드 플랫폼 ‘출출박스’의 신규 입점처를 확대하고 맞춤형 식단 운영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출출박스’는 풀무원의 다양한 신선식품과 냉장·냉동 도시락, 간편식(HMR)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무인 판매 플랫폼이다. 간단한

    2022-05-16 김보라 기자
  • 한국맥도날드, 올해 두 번째 '크루 채용 주간'…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22일까지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현재 단일 글로벌 외식 브랜드 중 최대 고용 규모인 약 1만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올해도 적극적인 채용을 이어가 많은 이들에게 외식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2022-05-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