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CJ프레시웨이 정성필 대표, 명절 앞두고 물류센터 찾아 격려

‘정성포차’ 푸드트럭, 명절 성수기 앞둔 물류센터 찾아2400인분 간식·음료 제공정성필 대표, 물류센터 방문해 응원 메시지 전달

입력 2022-09-07 10:06 | 수정 2022-09-07 11:01

▲ ⓒCJ프레시웨이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물류센터 임직원들을 위한 ‘정성포차’ 푸드트럭 이벤트를 열었다.

정 대표는 지난달 24일, 이천, 수원, 동탄 물류센터를 순회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 대표는 늦은 새벽까지 임직원은 물론,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준비한 간식을 손수 건네며 감사 인사와 가벼운 대화를 나눴다.

‘정성포차’ 푸드트럭은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물류센터 5곳을 찾아가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2400인분의 간식과 음료를 제공했다. 이벤트는 물류업 특성상 야간 근무자가 많은 점을 고려해 저녁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됐다.

‘정성포차’는 CJ프레시웨이 정 대표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간식 이벤트라는 의미를 담은 현장 소통 행사이다. 명절 대목을 맞아 전국 물류센터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는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추후 이번 이벤트 참여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현장 맞춤형 소통 행사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일류문화 · 최고인재’를 목표로 대표이사 간담회, 지역 사무소 현장 방문, 사원 대표 협의체 및 조직간 소통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문화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에는 메타버스에서 사원급 임직원 60여 명과 경영진이 소통하는 ‘랜선 회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 정성필 대표이사는 “원활한 식자재 배송을 위해 늦은 밤까지 근무하는 물류센터 임직원들에게 명절 성수기를 앞두고 특별한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회사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궤도에 들어선 만큼, 임직원들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데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