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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BAT로스만스, 16년만에 사옥 이전… 을지로 시대 연다
BAT로스만스(로스만스파이스트비브이)가 지난해 BAT코리아의 영업종료, 법인변경에 이어 사옥을 미래에셋센터원빌딩으로 이전한다. 지난해 9월 출범한 BAT로스만스 1년여를 앞두고 새로운 사옥에서 새출발을 하겠다는 포부다.2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BAT로스만스는 이번
2022-05-02 강필성 기자 -
아워홈 구본성·미현 남매, 지분 매각절차 본격화
구본성 아워홈 전 부회장과 여동생 미현씨가 아워홈 지분 매각 절차를 시작했다.29일 업계에 따르면 라데팡스파트너스는 구 전 부회장과 구미현 주주가 보유한 아워홈 지분 58.62%의 잠재 투자자들에게 매각 물건에 관한 정보를 담은 티저레 배포를 시작했다.티저레터에는 아워
2022-04-29 김보라 기자 -
"포켓몬부터 캐치 티니핑까지"… 식품업계, 캐릭터 마케팅 열풍
식품업계에 '캐릭터' 마케팅 열풍이 뜨겁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출시와 함께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카드 등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28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케이크 등 다
2022-04-28 김보라 기자 -
판커지는 와인 시장에… '곰표' 대한제분도 사업 강화
곰표 브랜드로 알려진 밀가루 제조사 대한제분이 와인 사업을 확대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홈술 문화 정착으로 국내 와인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기 때문으로 보인다.28일 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의 계열사 DHF홀딩스는 지난해 5월 SOTER
2022-04-2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식품업계 최초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 획득
CJ제일제당이 사업장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실현을 통해 지속가능경영(ESG) 강화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글로벌 환경·안전 인증기업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폐기물 매립 제로(ZWTL:Zero
2022-04-28 김보라 기자 -
치킨값 2천원 올리더니… BBQ, 가맹점 올리브오일 1통에 4만원 인상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다음달 2일자로 가맹점 납품가를 인상한다. 소비자가 인상을 앞두고 가맹점의 부담이 함께 가중돼 논란이 예상된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너시스BBQ는 다음 달 2일부터 BBQ 가맹점주들에게 납품하는 올리브 오일(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2022-04-28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섹타나인, BGF리테일와 시너지… "e커머스 플랫폼 사업 강화"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플랫폼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연동을 통한 퀵커머스 협력 강화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데이터
2022-04-28 김보라 기자 -
거리두기 해제에… 식품업계, 오프라인 행사 부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단됐던 식품업계의 오프라인 행사가 재개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전날 안양공장에서 2년여만에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시범 견학을 진행했다. 농심은 견학로 점검과 시스템 개선 등 준비
2022-04-27 김보라 기자 -
농심,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
농심이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된다.27일 공정위에 따르면 올해 신규 공시대상기업집단에 농심그룹을 포함시켰다. 사업 이익 증가 및 신규 자산 취득 등의 사유다. 공정위는 매년 5월 직전 사업연도 대차대조표상 자산총액이 5조원 이상이면 공시대상 기업집단(
2022-04-27 김보라 기자 -
'봄 나들이와 함께하세요' 레뱅드매일, 로제 와인 3종 선봬
레뱅드매일이 봄 피크닉 시즌에 어울리는 로제 와인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로쉐마제 로제’는 쌩소와 그르나슈가 각각 50%씩 블렌딩 되어 딸기, 체리 등 레드 베리류의 향이 특징인 와인으로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Best of 2021’에 선정된 바 있다
2022-04-26 조현우 기자 -
아워홈 "구본성 전 부회장 임시 주총 요구, 명분 없는 경영 복귀 시도"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이 임시 주주총회 소집을 요구한 가운데 아워홈이 명분 없는 경영복귀 시도라고 비판했다.아워홈은 26일 입장문을 배포하고 "25일 언론에 배포된 구본성 전 부회장 측 보도자료에 따르면 지분 매각에 대한 당사 측 협조를 얻지 못해 합리적 매각 과정을
2022-04-26 김보라 기자 -
"굿스터프이터리에 파이브 가이즈까지"… 달아오른 버거 시장
올해 버거 시장이 뜨겁다. 맥도날드와 롯데리아가 각축을 벌이던 국내 버거 시장에 글로벌 수제 버거 업체들이 잇달아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진입을 시도
2022-04-26 김보라 기자 -
이안GT, 버거 브랜드 '굿스터프이터리' 론칭… "2025년 7개 매장 확대"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굿스터프이터리(GOOD STUFF EATERY)가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이미현 이안GT 부사장은 26일 굿스터프이터리 서울 강남점에서 론칭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3년간 불확실성과 불안정성으로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2022-04-26 김보라 기자 -
'교촌·BHC·BBQ' 인상 가격 비교해보니 "BBQ가 제일 비싸"
지난해 말 원부자재 상승으로 인한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의 가격 인상에도 동결을 택했던 BBQ가 결국 백기를 들었다. 배달비 가격도 오른데다 BBQ까지 가격 인상에 동참하면서 배달 치킨 1마리는 이미 '2만원'을 넘어 '3만원' 시대를 향해 달려가는 모양새다.26일 관련
2022-04-26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직원 아이디어로 ESG 실현한 '익사이클' 스낵 선봬
CJ제일제당 MZ세대 직원들의 도전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로 이어지는 첫 결실을 맺었다. CJ제일제당은 식품 사내벤처 프로그램 ‘이노백(INNO 100)’)을 통해 발굴한 ‘푸드 업사이클링’ 사업의 전문 브랜드 ‘익사이클(Excycle)’을 론칭하고, 스낵
2022-04-2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