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피자와 롯데리아 스테디셀러 버거 만나롯데마트 전용판매 제품으로 선봬 도우에 불고기버거 맛 소스&패티미트·피클 얹어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가 외식 프랜차이즈와 손잡고 이색 피자 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롯데마트, 롯데리아와 협업해 불고기버거와의 콜라보 제품인 ‘고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를 내놓는다고 18일 밝혔다.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로 냉동피자 프리미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메 피자와 롯데리아 30년 스테디셀러인 불고기버거의 협업이다. ‘익숙하지만 색다른, 색다르지만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는 평가다.

    제품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전용 특제 불고기소스와 고소한 마요소스의 최적 배합을 통해 K-버거 맛을 그대로 피자에 담았다.

    불고기소스의 미트 토핑을 한입 크기로 큼직하게 썰어 올리고 피클은 잘게 썰어 양상추처럼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3단 발효 숙성’기술을 통해 일명 ‘숨쉬는 도우’로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를 즐길 수 있다. 이달 롯데마트 전용으로 출시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 등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다양한 고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 2020년 12월 출시 후 소비자의 큰 호응 속에 연간 300만판 이상 판매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