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오뚜기, 맘스터치 外
◇ 롯데제과,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롯데제과가 자연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포레스트’를 집콕하는 소비자와 함께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이달 26일까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03-16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리뉴얼… 커지는 영유아식 공략 강화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위드맘' 분유 전단계를 리뉴얼했다. 커지는 영유아 시장에 주목하고 이유식 등 라인업을 늘려온 롯데푸드는 '바른목장' 브랜드를 내세워 분유 시장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16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의 전단계 리뉴얼을
2021-03-16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美 수출 시작… 글로벌 물맛 바꾼다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미국 수출을 위한 선적식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제주개발공사는 지난 15일 오후 제주항에서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을 비롯한 수출 관련 관계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선적식 행사를 가졌다.이번
2021-03-1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디자인 리뉴얼…더 젊어졌다
소주 참이슬의 라벨이 리뉴얼된다.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참이슬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 한다고 16일 밝혔다.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 소주 시장을 선도해온 참이슬이 모던하고 심플한 이슬방울과 서체를 적용하여 새 단장한다.이슬방울은 참이슬 고유의
2021-03-16 강필성 기자 -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도약
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커피가 로고와 브랜드명에서 ‘커피’를 떼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출발한다. 지난해 11월 KG그룹에 인수된 할리스가 그룹사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밝힌 첫 미래 비전이다. 우선 할리스는 브랜드아이덴티티(Brand I
2021-03-15 임소현 기자 -
풀무원식품, 신임 대표 김진홍 전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선임
풀무원은 주요 계열사인 풀무원식품의 신임 대표이사에 김진홍(55) 전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을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진홍 신임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 질레트, 켈로그 등에서 20여 년간 국내 및 다양한 국가에서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했으며 켈로그 동남아
2021-03-15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삼양식품, 롯데칠성음료, 롯데제과 外
◇ 삼양식품 사또밥, 녹색인증 받은 친환경 패키지 입는다삼양식품은 장수 스낵 사또밥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밝혔다.사또밥에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는 녹색기술을 활용해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 한 제품을 대상으로 정부가 부여하는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환경독성물질
2021-03-15 임소현 기자 -
투명병으로 갈아입은 '카스'… "부동의 1위에 안주하지 않을 것"
오비맥주가 주력 제품인 ‘카스’를 투명병으로 교체하며 1위 수성에 나섰다. 앞서 녹색병으로 교체한 하이트진로의 ‘테라’ 돌풍을 투명병의 ‘카스’가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오비맥주는 12일 오전 서울 세빛섬 2층 플로팅아일랜드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카스 리뉴
2021-03-12 한지명 기자 -
[깐깐한 리뷰] 농심이 작정하고 만든 '배홍동'… 팔도 잡는다
봄을 맞아 하절기 라면(비빔면) 시장 경쟁이 본격화됐다. 팔도비빔면의 정우성과 농심 배홍동의 유재석까지 톱(Top) 모델 전쟁도 발발했다. 뉴데일리경제는 독보적인 팔도의 아성에 도전하는 농심의 신제품 '배홍동'과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는 '아는 맛' 비빔면 원
2021-03-12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CJ프레시웨이, 대상 청정원
◇ CJ프레시웨이, 온·오프라인 위생 교육 진행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 점포 위생 등급에 따라 맞춤 위생 교육을 실시한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3일 위생안전 B등급 점포에 소속된 전문직 약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맞춤 위생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
2021-03-12 김보라 기자 -
이름 빼고 다 바꾼다… 오비맥주, 27년만에 리뉴얼한 '올 뉴 카스' 출시
오비맥주가 자사 맥주 브랜드 ‘카스’를 27년 만에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오비맥주는 기존 ‘카스’ 맥주를 리뉴얼한 ‘올 뉴 카스’(All New Cas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 뉴 카스’는 병과 페트 상품의 용기를 기존 갈색에서 투명 재
2021-03-12 한지명 기자 -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테라 돌풍에… 올해 맥주 1위 탈환"
하이트진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시장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도 테라를 필두로 맥주 부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맥주 부문 전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2% 증가했으며, 특히 테라 판매량이 105% 이상 증가하며 전체 성장
2021-03-12 강필성 기자 -
CJ푸드빌 구독 서비스 확장했더니 '고객이 찾는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가 구독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앞당긴 구독경제 시장의 급성장에 발맞춘 것이다.더플레이스는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 ‘더 샐러드 클럽’을 지난해 도입하면서 고객의 잦은 매장 방문
2021-03-12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중국산 혼입 미역 의혹에 사과… 이강훈 대표 "자진회수·전량 환불"
오뚜기가 100% 국내산으로 표기한 '오뚜기 옛날미역'의 중국산 미역 혼입 의혹과 관련해 사과했다. 문제의 제품은 자진 회수키로 했고 환불조치를 시행한다.이강훈 오뚜기 대표이사는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뚜기에 미역을 공급하는 3개 업체 중 1개 업체가 원산지
2021-03-11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작년 영업익 125%↑…김인규 사장 전략 통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사장의 전략이 빛났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식당, 유흥업소의 영업이 차질을 빚으며 주류 판매가 급감했음에도 불구하고 하이트진로의 성장세는 거침없었다. 여기에는 맥주 ‘테라’와 소주 ‘진로이즈
2021-03-11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