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에프앤비, 가정의달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팝업스토어’ 운영
동원F&B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6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할인점, 대형마트 등 총 30여 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동원F&B는 최근 성장기
2019-04-26 임소현 기자 -
'친환경' 바람에 유통가도 변신… 포장재 개선·전기차 도입
최근 꾸준하게 친환경 움직임을 펼쳐온 유통가에서 또 한 번 친환경 바람이 불고있다. 포장과 배송시장이 커지면서 포장재나 배달 관련 시스템을 친환경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과대포장을 줄이거나 스티로폼∙아이스팩∙에어캡 등 재활용이
2019-04-26 임소현 기자 -
사조펫푸드, 강원 고성군 산불피해 지역에 유기농 사료 1톤 기부
펫푸드 전문기업 사조동아원 사조펫푸드는 강원도 고성군 일대 산불 피해 이재민 구호를 위해 반려견 유기농 사료 1톤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사조펫푸드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돕고자 옵티원 유기농 사료를 고성 면
2019-04-26 김보라 기자 -
제주맥주,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 전국 출시
제주맥주 주식회사가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를 신규 출시하고 판매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제주 펠롱 에일은 다양하고 개성 있는 홉을 블렌딩하며 다각도의 실험과 연구를 통해 탄생한 맥주다. 레시피 연구 단계부터 흑돼지 두루치기, 한치 물회, 갈치 조림
2019-04-26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2021년까지 3개년도 노사 임금협상 타결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제조(BAT코리아)가 BAT코리아 사천공장 노동조합과의 2019 임금 및 단체협상 교섭을 타결하고 임단협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BAT코리아 노사는 올해 무분규 임단협 교섭을 통해 2021년까지 3년치 임금 협상을 체결하고, 복리후
2019-04-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담은 '진로'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25일 이천공장에서 ‘진로’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019-04-26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슈퍼콘, 모델 손흥민 앞세워 매출 100억 돌파
빙그레가 지난해 4월 출시한 슈퍼콘이 출시 1년이 되지 않는 시점에서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새로운 제조공법을 도입해 바삭한 식감, 풍부한 토핑과 더불어 독특한 포장으로 근래 출시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중 비교적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빙그
2019-04-26 임소현 기자 -
SPC그룹 파리바게뜨, 달콤하고 시원한 ‘흑당밀크컵빙’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흑당으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 ‘흑당밀크컵빙’을 출시했다.파리바게뜨 ‘컵빙(CUPBING)’은 지난해 혼자 하나의 빙수를 즐기는 ‘1인 1빙’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다. 테이크아웃 용기에 빙수를 담아 별도의
2019-04-26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제주 한정메뉴 '제주흑도새기피자' 전국서 판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25일부터 지역 한정 메뉴인 ‘제주흑도새기피자’를 전국 확대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선보인 ‘제주흑도새기피자’는 흑돼지, 한라봉 청 등 제주에서 생산되는 이색 식재료를 더한 지역 한정 메뉴로 업계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큼직
2019-04-25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아시아지역 최초로 '블론드 에스프레소' 출시
밀레니얼 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로 등장하고 있는 라이트 로스팅된 블론드 에스프레소가 한국 스타벅스에도 상륙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아시아 지역 스타벅스 최초로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를 26일부로 100개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2019-04-25 임소현 기자 -
코카콜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코카콜라는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토레타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피부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였다. 5
2019-04-25 김보라 기자 -
아이배냇, 가정의 달 맞아 꼬마 영상이벤트 2탄 진행
아이배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과 소중한 시간을 응원하기 위한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5월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를 모두 타겟으로 한다.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아이동반 가족이 늘어나는 5월을 맞이
2019-04-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죽전점 오픈… 씨푸드 사업 확대
신세계푸드가 씨푸드 외식사업 확대에 나선다.신세계푸드는 26일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BONO BONO) 죽전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016년까지 서울 삼성점, 마포점 등 2곳에서 보노보노를 운영해 온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 먹거리로 씨푸드를 선호하
2019-04-25 김보라 기자 -
주세법 개정 또 미뤄지나… 수제맥주協 "버틸만큼 버텼다"
한국수제맥주협회는 지난해 말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합의된 주세 개편안 제출 일정인 3월을 넘겨 4월 막바지에 접어들었으나, 기획재정부가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예상치 못한 지연으로 종량세 전환 약속만 믿고 있던 맥주 업계에 또 다시 빨
2019-04-25 임소현 기자 -
'국내 탄산 1위' 롯데칠성, 성장 멈춘 과채음료 확대 나선 이유는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주스 제품군 출시를 이어가며 주스 시장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하지만 시장 자체의 성장률은 정체되고 있는 상황인데다 최근 수년간 시장 규모가 감소해온 만큼 롯데칠성의 주스 시장 행보에 대한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
2019-04-2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