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제품혁신·신제품 개발이 '성장 비결'

    오리온이 제품혁신과 신제품의 연속 출시, 신규 카테고리 개척 등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스낵 카테고리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전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오리온은 지난 3월 잠정실적 공시상의 법인별 합산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41% 성장한 20

    2020-04-21 임소현 기자
  • 농심, 짜파구리 용기면 출시… 글로벌 시장 공략

    영화 기생충의 오스카상 수상으로 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짜파구리가 용기면 형태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농심은 21일부터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짜파구리 용기면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나름의 방식대로 짜파게티와 너구

    2020-04-20 김보라 기자
  • '셰프·인플루언서도 반했다' CJ 비비고만두, 美 집밥 메뉴로 입소문

    전 세계적으로 내식(內食)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미국의 푸드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비비고 만두를 집밥메뉴로 추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덤플링(Dumpling)이 아닌 만두(Mandu)로 소개해 K-푸드에 대한 미국 내 인식이 한층 높아진 분위기다.20일 CJ제

    2020-04-20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화상회의로 발대식

    오비맥주는 지난 17일 환경재단과 함께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환경보호의 목소리를 낼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발대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2020-04-20 한지명 기자
  • JTI코리아 '플룸테크', 세차장·실내골프연습장에 팝업스토어 운영

    JTI 코리아는 주요 고객층인 2040이 즐겨 찾는 복합셀프세차장, 스크린 및 실내 골프연습장 등에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팝업스토어에는 사전 교육받은 플룸 앰버서더들이 매주 목, 금, 토요일에 현장

    2020-04-20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빙과 시장 키운다… 델몬트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 출시

    롯데푸드는 델몬트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를 선보이며 델몬트를 과일 빙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20일 밝혔다.2018년 출시된 델몬트 빙과류는 롯데푸드의 고급 과일 빙과류 브랜드다. 높은 과즙, 과육 함량과 시원한 과일 맛, 고급스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룬

    2020-04-20 김보라 기자
  • [단독] 매물 나온 '맥캘란' 판권, 노동규 전 에드링턴코리아 대표가 인수

    영국의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이 새로운 주인을 찾았다. 기존 에드링턴코리아 대표를 맡아왔던 노동규 사장이 새로운 법인을 설립하고 ‘맥캘란’ 등의 판권을 인수한다. 에드링턴코리아가 국내 법인을 철수한지 한달여 만이다. 노동규 대표는 최종 계약만을 남겨둔 상태로

    2020-04-17 강필성 기자
  • '캐릭터 맛집' 뚜레쥬르, 디즈니 '뮬란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디즈니 대표 여전사 ‘뮬란’을 주제로 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뮬란은 1998년 개봉 이후 전 세계 3억 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

    2020-04-17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사랑의 헌혈 챌린지’ 진행… 자발적 동참

    한국야쿠르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규모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사랑의 헌혈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에 위치한 생산공장, 연구소 등 총 16

    2020-04-17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맞아 재가장애인에 생활용품 400박스 지원

    하이트진로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일상생활이 어려워 집에 머물며 생활하는 재가장애인을 위해 생활용품 등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 16일, 장애인의 날 맞아 오산장애인복지관, 부평장애인복지관, 원광장애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사들에게 약 400여개의 럭키박

    2020-04-17 한지명 기자
  • 선진, 2020년 상반기 분야별 수시채용 실시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최근 얼어붙은 고용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분야의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2020년 상반기 분야별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선진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양돈산업 내 경쟁력 확보는 물론 향후 선진화된 사료 및 식육 생산관리를 비롯

    2020-04-16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 출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카카오IX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과 손잡고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을 주요 대형마트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은 최근 떠오른 '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집에서도

    2020-04-16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요거트 ‘매일 바이오’, 전 제품 새롭게 선봬

    매일유업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모든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매일 바이오에 함유된 LGG유산균은 1985년 미국 터프츠의과대학의 고르바 박사와 골딘 박사가 발견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다. 세계

    2020-04-16 임소현 기자
  • '레트로' 열풍에… 마호병부터 20년전 식용유까지 '복고' 감성 마케팅 활발

    복고를 뜻하는 '레트로(Retro)' 열풍이 여전하다. 8090 감성이 전성시대를 맞이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레트로·뉴트로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복고 감성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식품업체들의 레트로 제품 출시가

    2020-04-16 임소현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믹스 아이스 뱅’ 출시

    KT&G는 오는 22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을 전국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믹스 아이스 뱅’은 앞서 출시된 ‘믹스(MIIX)’ 제품들보다 더욱 강한 상쾌함

    2020-04-16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