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블루 ‘팬텀’, 위스키 시장 저변 넓혔다

    ‘중년을 위한 술’, ‘독한 술’ 등. 위스키에 대한 편견을 획기적으로 깨고, 2030 젊은 층들 사이에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위스키가 있다. 골든블루의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이다.골든블루는 지난 2016년 차세대 위스키 브랜드 ‘팬텀’을 선보였다. 젊은 층을

    2020-04-23 한지명 기자
  • [단독] 쥴, 영업조직 38명 전원 구조조정… 본사 임직원 7명만 남아

    쥴랩스코리아가 당초 예정보다 강도 높은 구조조정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영업조직 전원 38명을 구조조정하는 등 한때 100여명에 달했던 임직원이 7명에 불과하게 된 것. 담배업계의 애플로 각광받던 액상형 전자담배 ‘쥴’이 국

    2020-04-23 강필성 기자
  • 아영FBC, 칠레 와인명가 ‘에라주리즈 150주년 에디션’ 출시

    아영FBC는 칠레 와인명가 에라주리즈(Errazuriz) 창립 150주년 에디션 시리즈 7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창립 150주년 에디션 시리즈는 에라주리즈의 아이콘 와인 돈 막시미아노(Don Maximiano)와 프리미엄 와인인 맥스 리제르바(Max Reserv

    2020-04-23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에… 담배업계,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수정

    코로나19가 사회 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면서, 담배업계도 변화하는 상황을 대비한 대책 마련에 고심 중이다. 기호식품인 담배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지만, 신제품 공개·체험 등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가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주 무대를 옮겨 마케팅과 판매에 사활을

    2020-04-23 한지명 기자
  • 농심 '백산수', 분리수거 용이한 '이지오픈' 라벨 적용

    농심은 백산수 용기에 분리수거가 용이한 이지오픈(Easy-Open) 라벨을 적용했다고 23일 밝혔다.백산수 라벨 상단에 흰색 삼각형 부분을 잡고 뜯으면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다. 라벨을 분리해 주세요라는 문구도 함께 넣어 이해를 도왔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환경보

    2020-04-23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버블몬·죠즈A'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 판매 확대

    세븐일레븐이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 판매를 강화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버블몬’ 재판매에 이어 일본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 신제품 ‘죠즈A’도 독점 판매한다.  정부가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한 유해성 검증을 마칠 때까지 사용을 멈출 것을 권고한 상황에서 관련

    2020-04-22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분바스틱' 캠페인,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 실시

    빙그레는 실시한 환경 보호 활동, 분바스틱 캠페인을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 분바스틱 캠페인(분리배출이 쉬워지는 바나나맛우유 스틱)은 지난 2월 김해시,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협력해 시작했다.

    2020-04-22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에도 'K푸드 영토' 확장은 지속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 위기가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식품업계가 글로벌 영토를 넓히고 있다. 포화상태에 접어든 국내 시장에서 벗어나 글로벌 영토를 구축하며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겠다는 취지다.2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지알에스는 올해 8월 완공을 목표

    2020-04-22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가정의 달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행사를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제품에

    2020-04-22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코로나19 극복 위해 성금 2억원 기부

    동서식품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2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다고 22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감염 환자 치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 성금 2억원은 코로나19 대응 현장에

    2020-04-22 김보라 기자
  • 담배시장, 가향·캡슐 제품 5년만에 두 배 커졌다

    국내 담배시장에서 새로운 맛과 향을 더한 캡슐 담배 제품의 비중이 대폭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인 담배 고유의 맛 대신 맛과 향에 더욱 민감해졌다는 분석이다. 21일 시장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국내 가향 및 캡슐 담배의 판매 비중은 지난 2015년 전체

    2020-04-21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에 홈술족 시장 '봄 바람'… 가정용 주류 소비 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술 마시는 사람들, 이른바 ‘홈술족’이 늘면서 편의점 주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유통업계도 코로나19 이후 유흥업소용 주류 소비가 급감하고 가정용 주류 소비가 증가하자 ‘혼술족’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020-04-21 한지명 기자
  • SPC그룹, 美 명물 샌드위치 '에그슬럿' 론칭… 코엑스몰에 1호점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인 에그슬럿 社(EGGSLUT INC.)와 국내 독점 운영 계약 및 싱가포르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SPC삼립은 오는 6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에그슬럿 국내 1호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2020-04-21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멈춰선 CJ '비비고' 美 진출… 뉴욕 팝업스토어 중단

    미국 뉴욕 맨해튼 한복판에 야심차게 진출했던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운영 중단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한식문화를 전파하던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2만여명 이상이 방문하며 당초 계획보다 연장해 운영 중이었지만

    2020-04-2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건기식 전문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8월 론칭한 '스마트에이징'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된

    2020-04-21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