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포켓몬 대형 캐릭터 인형’ 선착순 판매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캐릭터 포켓몬 대형 인형과 손가락 피규어를 오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몬 시리즈는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선별해 제작했다. 피카츄와 이브이 캐릭터를
2019-04-3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포트폴리오 확대로 제2 도약 나선다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내놓으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섰다. 출시 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를 통해 더욱 높아진 소비자 기대치를 충족시키며 시장 성장 견인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햇반컵반 프리미엄급 신
2019-04-30 임소현 기자 -
블루보틀, 5월3일 성수동에 1호점 오픈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는 5월3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블루보틀 성수점은 로스터리와 바리스타 교육 및 시음회가 진행되는 트레이닝 랩을 갖추고 있다. 블루보틀은 성수점에 이어 삼청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연말까지
2019-04-30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라거맥주 신제품 ‘홉하우스13’ 500ml 캔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 신제품 라거 '홉하우스13(Hop House 13)'의 캔 제품(500ml)을 오는 5월부터 가정 채널 대상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도 홉하우스13을 만날 수 있도록
2019-04-29 한지명 기자 -
삼양식품, '미역새콤비빔면' 출시… 계절면 경쟁 가세
삼양식품은 올해 비빔면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미역'을 활용해 신제품 '미역새콤비빔면'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미역새콤비빔면은 태양초 고추장, 식초 등에 사과․ 배 농축액을 넣어 감칠맛 나는 초장 양념 소스와 얇은 면발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2019-04-29 김보라 기자 -
데일리와인 "3代가 방문하면 와인 1병 무료 증정"
데일리와인이 5월 한달 동안 3대가 함께 매장을 방문하면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가정의 달 축하 이벤트’를 데일리와인 전매장에서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행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다.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3대가 함께 매장을 방문
2019-04-29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말레이시아서 '대박'… 누적판매량 35만개
신세계푸드 대박라면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2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에 출시한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 스파이시 치킨 맛'(이하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 2차 생산분 25만개가 한 달 만에 또 완판됐다.대박라면 고스트 페퍼는 신세계푸드가 할랄시장 공략을 위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 "시장 공략 본격화"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한국야쿠르트는 다음달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美 시장 겨냥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브랜드 선호도 강화에 나선다.하이트진로는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전략 상품이다.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캐치프레이즈로 이민
2019-04-29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시청광장에서 5000명의 시민과 함께 하는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했다.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좀 더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
2019-04-29 김보라 기자 -
죠즈, 액상형 전자담배 3종 공개… 연내 한국 포함 글로벌 론칭 추진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jouz)는 29일 첫 액상 전자담배 개발을 완료하고 올 하반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각국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액상 전자담배 기기 출시를 통해 전자담배 기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죠즈는 14
2019-04-29 한지명 기자 -
[단독]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 6년 만에 철수
발렌타인 등의 위스키를 판매하는 외국계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플래그십 매장 ‘메종 페르노리카’가 지난 3월 문을 닫았다. 2013년 문을 연 지 6년 만이다. 10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의 불황이 매장 철수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2019-04-29 한지명 기자 -
中 돼지열병 확산에… 삼겹살 '금겹살' 되나
세계 최대 돼지고기 소비국인 중국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확산하면서 국내 돼지고기 가격도 들썩이고 있다. 올 하반기 국내 돼지고기 가격 상승 폭이 더욱 커질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28일 축산유통 종합센터에 따르면 올해 4월 평균 돈육 대표가격은 ㎏당 4571
2019-04-2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지속가능 사회공헌', 학술대회서 우수 사례로 소개
CJ제일제당은 자사 사회공헌 활동이 '2019 한국사회복지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 기업의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의 우수 사례로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6일부터 이틀간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열린 2019 한국사회복지학회 춘계 학술대회’에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2019-04-28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29일 서울시청 환경 캠페인 진행… 5천명에 LED 텀블러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9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5000명 시민에게 다회용컵 사용 권장의 의미가 담긴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증정하는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2019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2019-04-2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