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중국 시장 진출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작년 중국 출산율은 인구 1000명당 10.4
2020-04-27 임소현 기자 -
영업재개 나선 'CGV'… 일각선 "아직 시기상조" 우려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직격탄을 맞은 영화업계가 5월 황금연휴를 기점으로 관람객 회복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영업을 중단했던 점포들도 대부분 재개되는 시점이어서 이번주말 관람객 증가가 예상되지만, 일각에서는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2020-04-27 임소현 기자 -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골든블루는 김동욱 대표이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위기를 겪고 있는 화훼 농가와 관련 단체를 돕기 위해 직접
2020-04-27 한지명 기자 -
KT&G장학재단, 저소득층 대학생 200명에 장학금 8억원 지원
KT&G장학재단이 저소득층 대학생 장학금을 지원하는 2020 대학 상상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상상장학사업은 교육 소외계층 지원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KT&G장학재단이 지난 2011년부터 펼쳐온 장학사업 중 하나로,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대상
2020-04-27 한지명 기자 -
빙그레, 프리미엄 원두 사용한 '아카페라 스페셜티커피' 출시
빙그레의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는 새로운 PET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스페셜티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의 평가를 거쳐 기준점수 80점 이상을 받은 우수한 등급의 프리미엄 원두를 지칭하며, 원산지에 따라 고유한 풍
2020-04-27 김보라 기자 -
CJ 비비고 죽, 론칭 17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파우치죽을 중심으로 시장 변화를 이끌며 누적매출 10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론칭 1년 5개월만의 성과다.간편식 트렌드의 지속적인 확대와 더불어 올해도 비비고 죽 성장세는 이어지고 있다. 시간과 노력을 아끼는
2020-04-27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올해 첫 서울 직영점 ‘신사역점’ 오픈
bhc치킨이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직영점 ‘신사역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bhc치킨 신사역점은 치킨과 맥주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비어존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강점인 카페형 매장이다. 총 104명 수용 가능한 대형 매장으로 각양각색 모임이 가능한 테이블 구성
2020-04-24 임소현 기자 -
[단독] 비어케이, 무알콜 '칭따오 논알콜릭' 출시 검토… 유통망은 과제
칭따오맥주를 수입, 판매 중인 비어케이가 칭따오 무알콜 제품 출시를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무알콜 맥주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에 따라 수입맥주 중 상위권에 올라 있는 칭따오맥주의 무알콜 음료 ‘칭따오 논알콜릭’을 내놓는 방안을 고민하는 것이다.다만, 기
2020-04-24 강필성 기자 -
던킨, 한정판 ‘펭수 키링’ 사전예약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펭수 키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29일부터는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해피앱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던킨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펭수 키
2020-04-24 임소현 기자 -
폴 바셋, 비대면 주문 서비스 ‘네이버 스마트 주문’ 도입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7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도입, 언텍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24일 밝혔다.스마트 주문은 네이버에서 론칭한 외식업용 비대면 주문 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포장 주문을 하거나 테이블에서 주문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폴 바셋
2020-04-24 임소현 기자 -
교촌치킨, ‘교촌신화’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일 선보인 ‘교촌신화’ 2종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교촌신화는 불 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한 불 맛이 특색이다. 교촌신화 2종은 한
2020-04-24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 경제위기도 빗겨간 라면업계… 내수·수출 다 잡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대표 비상식량 제품인 라면 수요가 폭증해 1분기 라면업계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하지만 오뚜기는 영업이익 하락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1분기 삼양식품 내수 매출액이 전
2020-04-24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 파이 부문 5년 연속 1위
오리온은 중국 대표 기업 브랜드 연구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20년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C-BPI)’ 파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껌, 스낵 부문에서는 3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브랜드들을 대상
2020-04-23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TV CF 4월 2주차 인기 CF 1위 등극
동아오츠카는 모델 송진우를 내세운 2020년 새 오로나민C TV광고가 4월 2주차 인기 광고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순위는 3개월 이내 TV CF광고를 대상으로 총 PLAY 타임(SNS등 퍼간 PLAY 포함), 댓글 등을 종합하여 결정된다. 이번 광고는 오로나민
2020-04-23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판로 확대… 오프라인 이어 '온라인·홈쇼핑' 공략
한국야쿠르트가 본격적으로 판로 확대에 나선다. 다이어트 신제품 '한국야쿠르트 킬팻 다이어트'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하고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한국야쿠르트는 킬팻 다이어트를 오는 26일 오전 7시 5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새롭게 선
2020-04-2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