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샘물, 포천시 공장 인근 마을 '환경 정화 캠페인' 진행
풀무원샘물이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자사 공장 근처에서 쾌적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환경 정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환경 보호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샘물은 지난 17일 자사 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연곡
2019-04-22 임소현 기자 -
스프라이트, 친환경 무색 페트병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코카-콜라사는 친환경정책에 발맞춰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기존 초록색 페트병을 재활용에 용이한 무색 페트병으로 전면 교체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기존 사이다의 초록색 페트병이 재활용이 어려운 재질인 점을 고려해, 재활용 용이성을 높이기
2019-04-22 임소현 기자 -
"뉴트로 열풍에"… 롯데제과, 추억의 제품 3종 선봬
롯데제과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맞춰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청년층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많은 이들로부터 재출시 요청을 받았던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만
2019-04-22 김보라 기자 -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화제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비락식혜’의 상징인 노란색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특별한 컬래
2019-04-2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백설’ 뉴트로 콘셉트 한정판 제품 공개
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식품 사업의
2019-04-22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장애인 초청 베이킹 클래스 진행
신세계푸드가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울 광진구 화양주민센터에서 장애인 초청 베이킹 클래스를 열고 재능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이 행사는 장애인들에게 제빵 관련 직업교육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해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
2019-04-21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근무중인 장애인 바리스타들과 가족, 동료 파트너들이 한데 모이는 ‘장애인 바리스타 챔피언십’ 대회를 지난 19일 서울 지원센터(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장애인 바리스타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2019-04-21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지구의 날 맞아 '필(必)환경 EM 용품 만들기' 봉사
오비맥주는 지구의 날(4월22일)을 앞두고 17일 강남구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필(必)환경 EM(유용미생물) 용품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오비맥주는 미래 세대에 깨끗한 지구를 물려주기 위해 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필(必)환경(Green Su
2019-04-19 김보라 기자 -
제주맥주, 착한 텀블러 ‘제주맥주X미르 그라울러’ 출시
제주맥주 주식회사가 친환경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미르(MiiR)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주맥주X미르 그라울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미르는 수익금의 일부를 물, 건강, 식품 분야에 기부하는 미국의 사회적 기업이다. 그라울러는 물이나 커피 외에도 맥주 애호가들이
2019-04-19 임소현 기자 -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모집
아워홈은 오는 28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9-04-19 김보라 기자 -
[식품업계 '2세 경영' 명과 암] "경영능력 검증하라"
<편집자주> 최근 조양호 회장 사망으로 한진家 '2세 경영'이 막을 내린 가운데, 동원그룹은 김재철 회장이 창립 50년만에 회장직을 내려놓으며 2세 경영의 막이 올랐다. 재계에서 2세 경영은 '명과 암'을 모두 가진 화젯거리다. 창업주가 아무것도 없는 밑바닥
2019-04-19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2세 경영' 명과 암] 창업주 뜻 이어 2·3세 '젊은 피' 수혈
<편집자주> 최근 조양호 회장 사망으로 한진家 '2세 경영'이 막을 내린 가운데, 동원그룹은 김재철 회장이 창립 50년만에 회장직을 내려놓으며 2세 경영의 막이 올랐다. 재계에서 2세 경영은 '명과 암'을 모두 가진 화젯거리다. 창업주가 아무것도 없는 밑바닥
2019-04-19 김보라 기자 -
韓 백주시장 공략나선 中 노주노교 "2년 안에 수정방 잡겠다"
중국 국영 주류기업 노주노교가 백주(百酒) '명냥'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이미 국내에서 잘 알려진 고급 백주인 '수정방(수이징방)'을 2년 안에 따라잡겠다는 목표다.이용표(李龙标) 노주노교 양생주업 하북지역 마케팅유한공사 사장은 18일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
2019-04-18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LG전자와 손잡고 '미래형 푸드테크' 산업 이끈다
CJ푸드빌이 LG전자와 손잡고 최신형 AI(인공지능)·로봇 등 최신 ICT 기술을 결합한 외식 사업 진화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이를 위해 CJ푸드빌 전략기획담당 오광석 헤드, LG전자 로봇사업센터장 노진서 전무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로 CJ푸드빌
2019-04-18 임소현 기자 -
韓 시장 넘보는 '대륙의 술'… 中 노주노교, 백주 '명냥' 출시
수입주류의 총공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 국영 주류기업 노주노교는 신제품 '명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노주노교는 해당 제품을 중국 시장에 출시한데 이어 첫 해외진출 국가로 한국 시장을 선정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다.노주노교는 명나라와 청나라 때, 36개의
2019-04-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