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 유업계 최초
매일유업은 유업계 최초로 카페인을 제거한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를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는 기존의 디카페인 커피는 맛과 향이 부족하다는 편견을 깨고, 풍부한 커피의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밸런스를 잘 맞춰 커피의 묵직한
2020-04-13 김보라 기자 -
카스, '100% 재생용지'로 패키지 리뉴얼… 주류업계 최초
오비맥주가 '카스' 맥주 패키지를 100% 재활용 가능한 상자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올해 초 전국 대형마트와 수퍼마켓 등 가정용 주류시장을 통해 판매하는 카스 500ml 병맥주 포장상자를 100% 재생용지로 교체했다. 640ml 병맥주의 경우 현
2020-04-13 한지명 기자 -
JTI 코리아, 메비우스 팩 디자인 변경… 맛은 기존과 동일
JTI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디자인을 보다 역동적이고 모던한 스타일로 변경했다고 13일 밝혔다.새로운 디자인은 메비우스 오리지널,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하드 팩과 소프트 팩, 메비우스 윈드 블루 총 4종에 적용된다. 가격은 450
2020-04-13 한지명 기자 -
롯데아사히, 日 불매운동에 결국 '적자전환'… 재고손실만 71억 규모
롯데그룹과 일본 아사히그룹의 합작사인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해 적자전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과의 관계가 급격하게 악화되며 불거진 ‘일본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았다는 것이 업계의 시각이다. 13일 롯데아사히에 따르면 회사 측은 지난해 영업손실은 198억원을
2020-04-13 강필성 기자 -
모스버거, '日 불매' 속 가맹사업… 부채 늘고 매출 줄었다
모스버거가 지난해 국내에서 가맹사업을 시작했지만, 일본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은 가맹본부가 매출 감소와 부채 증가를 피해가지 못했다.13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모스버거를 운영하는 모스버거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91억1820만원으로
2020-04-13 임소현 기자 -
BAT '파우치형 구강담배' 급성장… 日이어 韓시장도 선보일까
BAT그룹이 ‘차세대 제품군’에 사활을 걸었다. 향후 3년간 비용 절감으로 확보한 10억 파운드를 차세대 제품 분야에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연기와 냄새 없는 ‘파우치형 담배’에 초점을 맞췄다. 신사업 투자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시장 변화를 주도한다는 각오다.10
2020-04-10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교민 대상 ‘코로나19’ 대응 물품 지원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역 교민들을 대상으로 방역 물품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법인사옥은 LA 한인타운과 얼바인시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주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총
2020-04-10 한지명 기자 -
믿었던 아이코스 마저… 한국필립모리스, 작년 영업익 36.3% 하락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로 국내 담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해온 한국필립모리스의 성장세가 꺾였다.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일제히 감소하면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한 것. 기존 담배시장의 점유율이 하락하는 상황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후발주자들의 공세가 영향을 끼쳤다는
2020-04-10 강필성 기자 -
롯데지알에스, 소상인에 손 소독제 1만7000개 후원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지알에스가 동반성장위원회와 한국외식업중앙회 3자간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외식업 소상인을 위한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9일 진행했다.이날 전달식에는 롯데지알에스 남익우 대표이사, 동반성장위원회 조태용 실장, 한국외식업중앙회 제갈창균 회장이 참
2020-04-10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김소니아 선수 'WKBL 포카리스웨트 MIP' 시상
동아오츠카가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우리은행 위비 소속의 김소니아선수에게 '포카리스웨트 MIP'를 시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량발전상(MIP)은 지난 시즌과 비교해 올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성장을 올린 선수에게 동아오츠카가 주는 상이다. 김소니아선
2020-04-10 임소현 기자 -
美 사로잡은 한국 김치, 유럽 노린다… 코로나19 이후 수요 늘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상황이 지속되면서 전세계적으로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한국산 김치가 각광받으며 유럽 수출길이 열릴지 관심이 쏠린다.10일 농식품수출정보(KATI)에 따르면 건강에 대한
2020-04-10 임소현 기자 -
쉐이크쉑도 배달 서비스… 11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
SPC그룹은 쉐이크쉑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그랜드 론칭 한다고 10일 밝혔다.쉐이크쉑은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점’과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
2020-04-10 임소현 기자 -
농심, 둥지냉면 광고모델로 '음문석·김민아' 발탁
농심이 배우 음문석과 방송인 김민아를 둥지냉면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둥지냉면이 몸과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답답한 상황에서 자신있게 월급 인상과 퇴근을 외치는 소위 ‘
2020-04-10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출시 2주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현대그린푸드가 지난달 선보인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이 론칭 초반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팅은 평소에도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고 유지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헬스케어푸드(종합 건강식)다.10일 현대그린푸드에 따르면 그리팅 제품은 출시 2주 만에 10만 개가 팔
2020-04-10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발탁
매일유업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을 RTD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모델 기용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와 더불어 임영웅의 개인 팬클럽 회원들이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임영웅은 평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
2020-04-09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