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면 가격 담합 없다"… 농심·오뚜기 美소송' 승소' 종결

    농심, 오뚜기가 라면 가격 담합과 관련한 의혹에서 벗어났다.소송을 제기한 미국 유통업체가 1심 선고 이후 항소를 포기하면서 담합 관련 논란은 일단락됐다. 농심과 오뚜기는 23일 "미국 유통회사인 더플라자컴퍼니(The Plaza Company)가 제기한 라면 담합 관련

    2019-04-24 김보라 기자
  • HMR 경쟁 심화에 차별화 선택

    "HMR 쉽지 않네…" 빙그레, '헬로빙그레' 리뉴얼로 재도전

    빙그레가 가정간편식(HMR) 사업 키우기에 나섰다. '헬로빙그레' 리뉴얼을 통해 사업다각화를 통해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 같은 빙그레의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하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올 상반기

    2019-04-24 김보라 기자
  • 맥주·위스키 이어 소주까지 줄인상… 서민 술 부담 커진다

    맥주, 위스키에 이어 소주까지 가격이 인상된다. '서민 술'의 대표격인 소주의 국내 1위 '참이슬'의 가격이 오르면서 업계 줄인상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점쳐진다.24일 하이트진로는 3년 5개월 만에 소주 출고가격을 6.45% 인상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일(0시)부터 참

    2019-04-24 임소현 기자
  •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두달만에 라면시장 10위권 진입

    농심 신라면건면이 출시 두 달 만에 라면시장 10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24일 농심에 따르면 라면의 주류 유탕면이 아닌 ‘건면’ 제품이 라면시장 10위 안에 이름을 올린 것은 신라면건면이 처음이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이 라면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소비층을 확대하

    2019-04-24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소주 '참이슬' 출고가격 6.45% 인상… 5월부터

    하이트진로가 3년 5개월 만에 소주 출고가격을 6.45% 인상한다.하이트진로는 다음달 1일(0시)부터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오리지널(360㎖)의 공장 출고가격을 병당 1015.70원에서 65.5원 오른 1081.2원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5

    2019-04-24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핵산, 중국 경제성장 순풍 타고 ‘훨훨’

    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규모 핵산 시장인 중국을 제패하고 글로벌 넘버원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고부가가치 품목으로 각광받고 있는 핵산(核酸/Nucleic Acid)은 전체 글로벌 시장의 약 2/3 가량이

    2019-04-24 임소현 기자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출시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세계미식여행 샐러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샐러드로 만나볼 수 있도록 출시한 샐러드 라인업이다.부드럽고 진한 카레 풍미가 느껴지는 버터치킨 토핑과

    2019-04-23 김보라 기자
  • "벌써 여름?"… SPC그룹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빙수 5종 출시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5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빙수는 크림 덮인 빙산(Summer Snowy Hills)을 주제로 하여, 함께 제공되는 삽 모양의 스푼으로 빙수 속에 숨겨진 젤라또를 찾아먹는 재미를 더했다.빙수 5종은

    2019-04-23 김보라 기자
  • 본아이에프,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으로 홈앤쇼핑서 첫 선

    본아이에프가 23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스테디셀러 반찬 제품인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지난해 11월 이후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홈앤쇼핑 방송으로, 리뉴얼 제품과 함께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을 최초 공개한다.판매하는

    2019-04-23 임소현 기자
  • 코카-콜라사,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출시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

    2019-04-23 임소현 기자
  • 대상 종가집, '2019 봄김장 나눔' 행사 개최

    대상 종가집은 23일 서울 중구 남산 한옥마을에서 '2019 종가집 봄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종가집 봄김장 나눔은 겨울에 담근 김장 김치가 떨어지기 시작하는 봄에 진행하는 대상 종가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겨울엔 다양한 나눔 행사들이 이어져 김치

    2019-04-23 김보라 기자
  • HMR 1위 굳히기… "시장 패러다임 변화시킬 것"

    달아오르는 '400억 밀키트 시장'… 'HMR 강자' CJ제일제당, '쿡킷'으로 도전장

    '가정간편식(HMR) 강자' CJ제일제당이 '밀키트(Meal kit)'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쿡킷(COOKIT)'을 론해 미래 성장동력인 HMR사업 경쟁력 강화하고,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 창출을 실현하기 위함이다. 밀키트란 기존 HMR과 달리 요리에 필요한 육류

    2019-04-23 김보라 기자
  • 'HMR 확대' 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론칭… "3년 내 매출 1000억 목표"

    CJ제일제당이 독보적인 혁신기술과 가정간편식(HMR) 사업역량을 앞세워 밀키트(Meal Kit) 시장에 진출한다.CJ제일제당은 23일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 본사에서 '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HMR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갈 밀키트 브랜

    2019-04-23 김보라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월 9000원대 아이코스3 구매 패키지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를 구매할 수 있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아이코스 온)를 출시한다. 블루와 골드 색상의 아이코스3 멀티 판매를 전국 5대 편의점으로 확대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 제품과 함께

    2019-04-23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소방관 심신안정 위한 노후소방관서 개선 앞장

    하이트진로가 소방공무원 및 가족들의 처우 개선에 적극 나선다.하이트진로는 사건 사고와 재난 현장에서 목숨을 걸고 구조활동에 매진하는 소방공무원들과 그 가족들의 처우 개선을 위하여 전라북도 전주와 무주 지역에 각각 심신안정실과 휴양시설을 마련, 개소했다고 23일 밝혔다.

    2019-04-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