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키트' 300개 기부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면 마스크와 올반 가정간편식 등을 담은 ‘희망 키트’ 300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희망 키트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와 먹거리 마련에 어려움을
2020-04-16 김보라 기자 -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개 돌파
오리온은 닥터유 단백질바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닥터유 단백질바는 덤벨 경제(건강이나 체력 관리를 위한 지출을 표현하는 용어) 풍조 확산 속에서 계란 두 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출시 초기
2020-04-16 김보라 기자 -
일화, 공동대표 회장에 김상균 HJ매그놀리아 이사장 선임
일화는 김상균 HJ매그놀리아 글로벌 의료재단 이사장을 공동대표이사 회장으로 선임한다고 14일 밝혔다.일화는 이번 선임을 통해 2017년 취임한 정창주 대표와 김상균 대표의 공동대표 체제를 갖추게 되면서 회사 운영에 한층 힘을 싣게 됐다.김상균 대표이사는 서울대학교 치과
2020-04-14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화장품 원료 국산화 앞장… 자생식물 소재 개발
한국콜마가 국내 자생식물을 활용한 소재 개발에 연이어 성공하고 있어 주목된다.한국콜마는 국내 대부분 지역에서 자생하는 별꽃, 해바라기, 월귤의 추출물에서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을 개발해 특허로 등록했다고 14일 밝혔다.한국콜마는 지난해 3월에도 국내 수생
2020-04-14 김보라 기자 -
1000억 탄산수 시장에… 빙그레도 도전장
탄산수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빙그레가 도전장을 던졌다.빙그레는 탄순수 산토리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산토리니는 그리스 섬이다. 빼어난 경관 덕분에 CF와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지역이다. 빙그레는 깨끗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산토리니로 제품
2020-04-14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3주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오뚜기가 지난달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3주(21일)만에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있는 만큼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지난 2015년 국내 라면시장을 평정했던 ‘진짬뽕’은 출
2020-04-14 임소현 기자 -
와인나라, 편의점 고잉메리 을지 트윈타워점에 신규 입점
와인나라가 편의점 고잉메리(Going Mary) 을지 트윈타워점에 신규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을지 트윈타워점은 골목시장을 떠올리는 ‘메리 상회’라는 컨셉으로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감성을 담아 오픈한다. 와인나라 외에도 편의점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국내
2020-04-14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에… 편의점 담배 광고 집중단속 11월로 유예
편의점 내 설치된 담배광고가 외부로 보이기만 해도 법 위반으로 보고 내달 초부터 단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던 정부가 이를 유예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등을 고려해 6개월 연기했다. 담배 판매가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편의점주들은 정부가 단속을
2020-04-14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등에 ‘환경성적표지’ 인증 추가 획득
하이트진로가 친환경 경영을 확대, 강화한다.하이트진로는 대표 소주류 제품인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오리지널, 참이슬16.9, 자몽에이슬이 환경부가 주관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운영하는 ‘환경성적표지(EPD)’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환경부가 2001년부터 시행
2020-04-14 강필성 기자 -
롯데제과 '죠크박바' 출시 1주일 만에 180만개 완판… 추가 생산
롯데제과는 4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죠크박바가 1주일 만에 준비된 모든 수량이 판매되자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죠크박바는 지난달 30일, 만우절을 앞두고 출시됐다. 롯데제과는 죠크박바가 한정판임을 감안, 어느 정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넉넉한 수량인 18
2020-04-14 김보라 기자 -
동원육영재단, 정보공개 투명·안전성 평가 '2년 연속 만점'
동원육영재단이 한국가이드스타가 매년 심사하는 공익법인에 대한 정보공개 투명성과 재무안정성 평가에서 2년 연속 만점을 받았다.동원육영재단은 13일 발표된 평가결과에서 지난해에 이어 투명성, 책무성, 재무안정성, 효율성의 4가지 지표에서 모두 만점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2020-04-14 김보라 기자 -
아워홈,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 시장 진출
아워홈은 대규모 주거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조식 및 중식, 카페 등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최근 1인가구, 맞벌이, 노인가구 등이 빠르게 증가하며 아파트 주거환경에 대한 소비자 기준이 달라졌다. 주거단지 내
2020-04-14 김보라 기자 -
'수장 교체' 맥도날드, 2년여 투자 결실… 아시아 최초로 '베스트 버거' 도입
맥도날드가 수장 교체 후 대대적 변화를 꾀하고 있다. 그 첫번째로 맥도날드는 버거의 품질을 대폭 상향하는 방법을 택했다.맥도날드는 메뉴의 맛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베스트 버거’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베스트 버거는 ‘고객에게 최고의 버거를 제공한
2020-04-13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코로나19발 불면증에 '수면건강' 제품에 관심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사회생활, 감염에 대한 두려움 등으로 불면증을 겪고 있는 이들이 늘면서 ‘수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3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제품 중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제품의 3월 매출
2020-04-13 임소현 기자 -
BBQ, 배우 이민호 브랜드 모델로 발탁… 젊은 고객층 공략
제너시스 비비큐는 배우 이민호를 CF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3년 만에 컴백하는 이민호는 BBQ의 새로운 얼굴로 소비자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진다.BBQ는 이민호의 남성미 넘치는 수려한 외모, 깊은 눈빛의 매력이 BBQ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품격 치킨 이미지와
2020-04-1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