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배냇,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의 어린이 식품·간식' 후원

    아이배냇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에 키즈식품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증했다고 5일 밝혔다.이날 심호준 아이배냇 홍보이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설정곤 사무총장, 푸드뱅크 정외택 단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전달식은 지난 4일 서울 마포

    2019-03-05 김보라 기자
  •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끊임없이 변화·혁신해야"

    동아오츠카는 지난 4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이날 열린 기념식에는 지난 40년의 역사와 미래 비전을 담은 영상 상영과 함께 장기근속자와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 대한 시상이 마련됐다.양동영 대표는 기념사에서 "지난

    2019-03-05 김보라 기자
  • 국내 유업계 정체기 지속에도… 사업 다각화 박차

    수익성 개선 나선 서울우유, 미래 먹거리로 '제2의 도약' 노린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가 지난해 수익성 개선에 성공했다. 국내 유가공업계가 정체기를 맞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사업 다각화를 통해 활로를 모색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회사 측은 내년 세계 최대 공장을 완공해 새로운 성장을 위한 도약의 계기로 삼겠다는

    2019-03-0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칩', '2019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CJ제일제당이 차별화된 R&D를 통해 제품 맛품질 높이는 데 주력하는 동시에 우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수상을 거듭하며 제품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칩' 디자인으로 '2019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Package De

    2019-03-05 김보라 기자
  • "애슬레져 시장 급팽창"… 이마트 '데이즈' 요가복 출시

    이마트는 좋은 소재와 2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데이즈(DAIZ)' 요가복을 출시해 본격 애슬레져 시장 잡기에 나섰다.이마트는 봄 시즌을 맞아 패션성을 가미한 데이즈 요가복을 비롯해 피트니스 웨어 22종을 출시하고 13일까지 할인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주

    2019-03-05 임소현 기자
  • 아워홈, KPGA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 체결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28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의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서는 KPGA 양휘부 회장, 아워홈 식품영업사업부 천승환 상무 등 관계자

    2019-03-04 임소현 기자
  • 방탄소년단 팬클럽이 야쿠르트아줌마 찾는 이유가?

    한국야쿠르트가 이동형 냉장카트 코코(Cold & Cool)를 통해 ‘방탄소년단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함께 지원한다.‘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아미(ARMY)‘ 와 참여형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팬들이 전 세

    2019-03-04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휴대성 강조한 ‘글로 미니’ 출시… 크기·무게 20%↓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작고 강력해진 ‘글로 시리즈 2 미니(glo™ series 2 mini, 이하 글로 미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글로 미니’는 고객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미니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

    2019-03-04 임소현 기자
  • 데일리와인, 무알콜 '유기농와인' 출시

    와인도매할인점 데일리와인은 알코올 성분이 전혀 없는 유기농와인을 출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레드와인의 대표적 품종인 피노누아를 사용한 와인과 화이트와인의 대표적인 품종인 샤도네이로 만든 와인 등 2종으로 이들 와인에는 알코올성분이 전혀 없다.포도를 100% 짜내는

    2019-03-04 김보라 기자
  • 배스킨라빈스 업계 추산 점유율 90% 이상

    아이스크림 시장 장악한 '배스킨라빈스'의 독주… 나뚜루·콜드스톤은 '고전'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의 배스킨라빈스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사실상 경쟁업체라고 할 만한 곳이 없는 만큼 배스킨라빈스는 포화시장에서 성장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롯데GRS에서 나뚜루 사업을 넘겨받은 롯데제과는 가맹사업 회생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한국 철

    2019-03-04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2주간 한정 판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향긋한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 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봄

    2019-03-04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쫄깃한 '튀김쫄면' 출시… 여름면 시장 출격

    삼양식품은 비빔면 성수기인 여름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에 앞서 신제품 튀김쫄면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튀김쫄면은 면에 감자전분을 넣어 쫄면의 쫄깃한 식감을 재현했고, 태양초 고추장, 식초 등 기본적인 쫄면 양념에 사과농축액, 배농축액 등을 넣어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

    2019-03-04 김보라 기자
  •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 출시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Main Tower)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가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이름을 내걸고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곰돌이 슈거 케이크 ▲봉봉 슈거 케이크 ▲골드바 홍차 케이크 ▲하트 심쿵 케이크

    2019-03-03 임소현 기자
  •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출시 10주년만에 누적판매량 1억7000만개 돌파

    오리온은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닥터유 에너지바’가 누적 판매량 1억7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0년간 1분에 약 34개씩 팔리며 전국민이 일인당 3개 이상 먹은 셈으로, 매출액으로 환산 시 약 2300억원에 달한다.닥터유 에너지바는 2009년

    2019-02-28 임소현 기자
  • "봄이 왔다"… 농심, 꿀꽈배기 봄꽃 패키지 출시

    농심은 화사한 꽃 이미지를 입힌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를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농심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는 벚꽃 배경에 목련과 개나리, 진달래 등 세 가지 꽃의 이미지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각 꽃의 꽃말과 함께 '너는 하나밖에 없는 귀한 사람이니

    2019-02-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