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긍정의 힘으로 주력제품 브랜드 가치 강화"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지난 2일 동아오츠카 창립 41주년을 맞아 사내게시판에 올린 기념사를 통해 "긍정의 힘으로 주력제품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자"라고 의지를 피력했다.양 대표는 먼저 기념사에서 "지난 41년 동안 동아오츠카를 지속 발전하게 해준 고
2020-03-05 김보라 기자 -
전통맛 살리니 히트상품 등극… 오리온 ‘찰 초코파이’ 3개월 만에 1500만개 팔려
오리온은 인절미, 흑임자 등 한국 전통의 맛을 접목한 ‘꼬북칩 달콩인절미맛’, ‘찰 초코파이’가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제과시장 내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고 5일 밝혔다.최근 뉴트로 열풍을 타고 인절미, 흑임자 등을 활용한 디저트류가 각광받으며 젊은층으로부터 높은
2020-03-05 임소현 기자 -
bhc치킨,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성금 4억원 기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지원을 위한 성금 4억 원을 기부했다.bhc치킨은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국가적 위기 상황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bhc치킨이 기
2020-03-05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사이렌오더' 언택트 주문 지속 증가
스타벅스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차량에서 주문하는 건수가 지난해 대비 큰 폭으로 늘어나며 언택트 소비 문화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하는 건수가 지난해 동기간 대비 3
2020-03-05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발 개학 연기에 하얗게 질린 '우유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교 개학이 사상 초유 '3주' 연기된 가운데, 유업계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교육부의 개학 2주 추가 연기로 전국 학교 개학일은 이달 23일로 미뤄졌다. 정부가 전국 단위
2020-03-05 임소현 기자 -
KT&G, 금감원 회계처리 위반 판단에 “충분히 소명할 것”
KT&G가 금융감독원의 회계처리 위반 판단에 적극적으로 소명하겠다는 의사를 보이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징계를 받은 것은 아니지만 시장에 ‘중징계’가 유력하다는 관측이 나오면서 이에 대한 대응 준비에 한창인 것. 이에 따라 KT&G와 금
2020-03-04 강필성 기자 -
[단독] 롯데칠성음료, 와인 전문 매장 '와인ON' 1호점 오픈
롯데칠성음료의 주류사업부 롯데주류가 와인 전문 매장 ‘와인ON’을 선보인다.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캐주얼 와인샵 ‘와인ON(와인 온)’을 오픈했다. 매장은 60평 규모로 롯데칠성음료가 취급하는 와인은 물론 빈티지 와인 등
2020-03-04 한지명 기자 -
한국야쿠르트, MPRO3 브랜드 새 모델로 잭 길버트 선정
한국야쿠르트는 장케어프로젝트 마일드 배·모과(이하 마일드 MPRO3)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전문가인 잭 길버트 교수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신규 CR 주인공 잭 길버트 교수는 MPRO3 공동개발자다. 기능성 소재 배합과 제품 개발에 필요
2020-03-04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자이리톨껌 출시 20주년 맞아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롯데제과가 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을 맞아 ‘녹여먹는 자일리톨’을 선보였다.녹여먹는 자일리톨은 식약처로부터 충치 발생 위험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자일리톨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껌이 아닌 청량 캔디 형태이기 때문에 입 속에 충분히 머무를 수 있도록 천천히 녹여 먹는
2020-03-04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맨하튼 팝업스토어 3개월 연장 운영
CJ제일제당은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운영중인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5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2월 말 뉴요커를 겨냥해 한국 식문화를 알리고자 기획한 공간으로 당초 두 달 동안 운영 예정이었다.비비고 팝업스토어는 개점 하자마자 뉴요커
2020-03-04 김보라 기자 -
'아이유가 돌아왔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발탁
하이트진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명도와 대표성을 갖추고 있고,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2020-03-04 한지명 기자 -
농심, 급식중단 취약계층에 쌀국수 6천 박스 지원
농심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무료급식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및 취약계층을 위해 쌀국수 6000박스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농심이 기부하는 쌀국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지역 결식 어르신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복지시설의 폐쇄로 기본
2020-03-04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대구·경북지역에 코로나19 지원금 3억원 전달
한국야쿠르트는 대구경북지역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한 지원금 3억원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방역물품 구매, 긴급 구호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 복원에 사용될 예정이다.한국야쿠르트는 "국민 건강 증진을 최우선
2020-03-04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스마트 푸드센터' 가동… 식품제조사업 본격 진출
현대그린푸드가 833억원을 투자한 스마트 푸드센터를 본격 가동하고 식품제조사업에 뛰어든다. 기존 단체급식사업과 식자재 유통사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동시에,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로 사업 영역을 넓히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
2020-03-04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제주용암수, 제주 성산항 통해 베트남으로 첫 수출
오리온은 호치민, 하노이 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수출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생산 법인인 오리온제주용암수는 3일 제주도 성산항에서 베트남 첫 수출 기념식을 개최했다. 수출물량은 총 71톤으로, 오리온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2020-03-0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