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 '생면식감' 생산시설 2배 증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非油湯) 건면’ 시장에 국내 1위 라면업체 농심까지 진출한 가운데 풀무원이 생산시설과 투자를 대폭 늘리고 라면시장 확대에 나서 치열한 1위 싸움을 예고했다.풀무원식품은 28일 독자적인 비유탕 건면 브랜드 '생면식감'의 판매확대를 위해 충북
2019-02-28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출시 30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1989년 출시돼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의 패키지를 대폭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 측은 "출시 이후 두 번의 리뉴얼이 있었지만 이번 리뉴얼은 로고를 비롯해 슬로건, 패키지 디자인 등에 대대적으로 변화를 준 것"이라면서
2019-02-28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KGC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이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 의정부점, 센텀시티점, 경기점에서 뉴트로 컨셉의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복고 교복을 착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딱
2019-02-28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
SPC그룹이 27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 SPC홀에서 제15회 SPC행복한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 100명에게 총 1억7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SPC행복한장학금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매장에서 근무하는
2019-02-28 김보라 기자 -
기존 제품과 비교해 차이 없어…"소비자 우롱 처사"
"포장 바꾸고 35% 인상?"… 리뉴얼로 가격 올린 스타벅스
#30대 직장인 박다연 씨는 점심 후 스타벅스를 찾았다가 깜짝 놀랐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집어든 라이스칩을 계산하려는데 가격이 2700원으로 올랐기 때문이다. 박씨는 "평소 즐겨먹던 라이스칩은 2000원으로 기억나는데…"라며 갸우뚱했다.스타벅스코리아가
2019-02-28 김보라 기자 -
MP그룹, 이천 성애원서 미스터피자 드림팀 나눔 행사 진행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지난 26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을 방문해 따뜻한 피자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소외 계층에게 피자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제공하는 미스터피자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봄방학을 맞
2019-02-27 임소현 기자 -
대상 종가집-자연별곡 콜라보… 겉절이·김치짜글이 등 메뉴 선봬
국내 포장김치 시장 1위 브랜드 ‘종가집’ 김치를 한식뷔페 ‘자연별곡’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대상 종가집은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한식뷔페 자연별곡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장 내 ‘종가집반상 Zone’에서 공동개발 메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두 브랜드는
2019-02-27 임소현 기자 -
코카-콜라사, 담함량 낮춘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출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스프라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입안 가득 시원함을 전하는 배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탄산음료이다. 가슴 속까지 전해지는 짜릿한 상쾌
2019-02-27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서영이앤티', 4월부터 호올스 국내 유통
호올스의 유통 판매권이 주식회사 동서에서 하이트진로의 계열사 서영이앤티로 넘어간다.27일 관련 업계에 의하면 동서의 호올스 판권 계약이 다음달 말 종료되면서 4월부터 서영이앤티가 호올스를 유통에 나선다. 동서는 지난 2012년부터 호올스를 수입해 왔다.서영이앤티는 박문
2019-02-27 김보라 기자 -
식품에 가구까지, 배송 서비스 강화가 최우선… 인건비 부담 감수 이유는?
유통업계 배송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최저임금 여파 등으로 인해 물류 서비스의 핵심인 인건비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체들은 반대로 배송 서비스 강화에 나선 것이다. 배송 시스템 구축과 가동에 부담이 더해질 전망이지만, 업체들은 새벽·당일배송 등 배송서비스를
2019-02-2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고메'로 중국 입맛 사로잡는다… 제품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를 앞세워 중국 냉동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비비고 만두’에 이어 한식, 양식 반찬 등 조리냉동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 중국 냉동 식품시장의 양적, 질적 발전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27일 CJ제일제당에 따르
2019-02-27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쉐푸드 냉동 간편식' 라인 론칭… 2022년 5000억 목표
롯데푸드가 ‘냉동덮밥’과 ‘냉동면’ 등 한 끼 식사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쉐푸드 냉동 간편식’ 라인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쉐푸드’는 ‘셰프가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이라는 의미를 가진 롯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다. 기존에는 냉장과 상온 위주의 제품 라인업을
2019-02-27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동원대학교, '상호 협력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26일 동원대학교와 '상호 협력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현대그린푸드는 동원대학교와 이번 MOU를 통해 맞춤형 주문식 교육을 위한 별도 협약 운영 교육과정 개발, 직원직무교육 지원, 상호 교류협력 가능분야 발굴
2019-02-26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슈크림몽땅' 출시 1달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1일 가용비를 높여 선보인 빵 신제품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슈크림몽땅은 약 35g짜리 번(빵)에 일반 슈크림빵 대비 2배 이상 많은 100g의 슈크림을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2019-02-26 임소현 기자 -
코리아빌드 내 ‘한샘’ 전시관, 5일간 4만여팀 찾았다
한샘은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코리아빌드 내 한샘 부스에 4만여팀 이상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고 26일 밝혔다.4만여팀 중 300여팀이 현장에서 계약까지 이어졌다.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건자재를 패키지로 판매하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월 판매량
2019-02-2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