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에 커피 더한 신제품 출시… 당 함량도 낮춰
코카-콜라가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했다.‘커피 코카-콜라’는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 등이 느껴지는 오후시간에 짜릿한 활력을 전하는 탄산음료다. 풍부한 커피 맛 사이로 퍼지는 코카-콜라
2019-03-11 임소현 기자 -
팔도, 온라인서 대박난 '괄도네넴띤' 오프라인 판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괄도네넴띤’의 판매처를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마트, SSM(대형 슈퍼마켓)등에서 ‘괄도네넴띤’을 구매할 수 있다.‘팔도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한정판 제
2019-03-11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혼이 나갈 정도로 매운 '대박라면' 출시… 말레이시아 공략 강화
지난해 말레이시아에 대박라면을 선보인 신세계푸드가 할랄 식품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신세계푸드는 초강력 매운맛의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 스파이시 치킨 맛'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연 평균 5% 이상의 경제 성장률을 보이며 포스트 차이
2019-03-1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사료사업부 매각, 결정된 것 없어"
CJ제일제당이 동물 사료를 제조·판매하는 사료사업부의 매각을 검토 중으로 알려졌다.CJ제일제당은 8일 사료사업부 분할 매각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생물자원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논의 중이나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C
2019-03-08 김보라 기자 -
'왕좌의 게임 위스키' 열풍… 디아지오, 2개월만에 1만6000병 판매
‘왕좌의 게임 위스키’로 주목받은 디아지오의 ‘화이트 워커 바이 조니워커’가 높은 판매실적으로 인기를 확인했다.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월 말 기준으로 출시 두 달여 만에 화이트워커 바이 조니워커의 판매량이 1만6000병(700㎖)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스
2019-03-08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글로벌 여성 스포츠 리더 강연 콘서트 개최
동아오츠카가 오는 10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글로벌 여성 스포츠 리더 강연 콘서트‘를 개최한다.강연 콘서트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우먼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아카데미’ 과정의 일환으로,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국내외 여성 스포츠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도전과
2019-03-08 임소현 기자 -
월급 빼고 다 올랐다… 빵부터 고추장까지 먹거리 가격 비상
올해 들어 먹거리 물가 상승이 잇따른 가운데, 한국식 식탁 차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장류 가격 인상 소식까지 더해졌다. 가공식품, 베이커리, 제과 등 소비자들에게 가까운 먹거리 가격 인상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이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상이 고추장과 된장,
2019-03-08 임소현 기자 -
내달 고추장·된장 가격 오른다… 대상, 평균 6% 가격 인상
대상은 고추장과 된장, 감치미, 맛소금, 액젓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다음달 1일부터 인상한다고 8일 밝혔다. 평균 인상률은 6~9%대 수준이다. 원재료와 포재료 비용 및 노무비, 일반관리비 등 제조경비 상승이 주요인이다.고추장은 종전 대비 평균 7.1% 인상한다. 고
2019-03-08 김보라 기자 -
이달부터 주요 식품업체 주총 돌입
돌아온 '주총 시즌'… 식품업계 올해 먹거리는?
1년 간 사업 향방을 가늠할 수 있는 '정기 주주총회'(주총) 시즌이 돌아왔다. 식품업계에서도 이달부터 본격적인 막이 오르면서 주요 안건에도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이번 주총에서는 사업다각화를 위한 신사업 추가, 사내이사 선임, 지난해 재무제표 승인 등이 주로 안건으로
2019-03-08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여성의 날’ 맞아 물 캠페인 진행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제연합(UN) 공식 지정일인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물 부족 국가 여성들을 돕기 위한 ‘멋진 한 잔’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용잔 판매 수익금을 할리우드 스타 맷
2019-03-08 한지명 기자 -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 직장인 겨냥 '조거트' 출시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는 오는 9일, 식사대용식 '조거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조거트는 덴마트 현지 인기 메뉴로, 코코넛 요거트 위에 다양한 견과류(아몬드, 건라즈베리 등)와 그래놀라를 토핑으로 올려 포만감은 높고
2019-03-08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슈퍼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 발탁
빙그레가 콘 아이스크림 브랜드 슈퍼콘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가 지난해 4월 출시한 슈퍼콘은 새로운 제조공법을 도입해 바삭한 식감, 풍부한 토핑과 더불어 독특한 포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아직 출시 1년이 되지 않는 시점에서 누적매출이 100억
2019-03-08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 맞아 '별미 국수'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메뉴의 콘셉트는 ‘봄을 부르는 별미(別味) 국수’다. 봄의 대표 식재료인 달래와 봄동을 활용해 제철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일품요리로 즐기던 메뉴를 면과 접목해 간편하고
2019-03-08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용기면 '왕갈비통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신제품 ‘왕갈비통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왕갈비통닭볶음면은 대중적인 양념갈비 맛을 라면에 접목한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중독성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장에 양파, 마늘, 후추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왕갈비통닭소스와
2019-03-08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소비자 요청에 단종제품 부활… '별난바 톡톡' 재출시
단종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추억의 별난바가 ‘별난바 톡톡’으로 돌아왔다.롯데푸드는 2011년 단종된 별난바에 탄산캔디를 적용해 더 현대적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한 별난바 톡톡을 출시 한다고 7일 밝혔다.별난바 톡톡은 초콜릿 안에 탄산캔디를 적용, 맛
2019-03-0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