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1월 실적 '好好'… "韓 성장세·中 춘절 특수 덕"

    오리온은 지난 1월 영업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한국 법인은 주요 신제품의 매출 호조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국은 춘절 특수로 제품 유통량이 늘며 20%를 넘는 영업이익률을 달성했다.한국 법인은 '오!그래놀라' 등 마켓오 네이처 시리

    2019-02-22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 판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베이비푸드 아이생

    2019-02-22 김보라 기자
  • 지갑 열기 겁나는 물가 인상… 아이스크림·커피까지 소비 부담 커진다

    올해 들어서도 식품·외식 가격이 무섭게 상승 중이다. 최저임금 인상 여파에 원유 가격 상승까지 이어지면서 가공식품, 커피, 버거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줄인상이 이어지고 있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가 나뚜루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 나뚜루는 

    2019-02-2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나뚜르 등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월드콘·설레임 20% 올려

    롯데제과가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3월1일부터 유통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인상한다. 나뚜루의 가격 조정은 유통점의 경우 지난 2014년 6월 이후 5년, 전문점은

    2019-02-22 임소현 기자
  • "중국 '짝퉁' 많아 장사 못해"… 설빙, 9억5000만원 지급해야

    국내 빙수프랜차이즈 업체 '설빙'의 중국 운영사가 '설빙이 현지 브랜드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며 낸 소송에서 재판부가 1심 판결을 뒤집고 중국 운영사 측 손을 들어줬다.서울고법 민사38부(부장 박영재)는 중국 상해아빈식품이 설빙을 상대로 낸 부당이득금 반환 소송

    2019-02-21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후원 청년인재 첫 졸업생 탄생

    스타벅스의 대학생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한 첫 졸업생이 탄생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를 통해 후원하고 있는 청년인재 졸업생을 처음으로 2명 배출했다고 21일 밝혔다.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스타벅스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대학생

    2019-02-21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쉐이크쉑, 매월 22일 ‘쉑 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매달 22일 인기 메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쉑 데이(Shack Da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쉐이크쉑이 매월 22일로 지정한 ‘쉑 데이’에는 쉑

    2019-02-21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출시

    롯데제과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이번 출시된 ‘치토스 치킨 2탄 콘스

    2019-02-2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비비고 국물요리, '1000억원대' 브랜드 등극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과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 해 각각 1000억원대 이상 매출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상온 가정간편식(HMR) 대표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2015년 4월 출시된 햇반컵반은 첫해 190억원 매출에서 2016년 520억, 2017년 820억,

    2019-02-21 임소현 기자
  • '두께 5.4mm'… KT&G, 초슬림 담배 ‘디스 아프리카 썬데이’ 출시

    KT&G가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작고 슬림한 제품인 ‘디스 아프리카 썬데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스 아프리카 썬데이’는 궐련 두께가 5.4mm로,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두께 7.8mm의 레귤러 사이즈 제품보다 컴팩트한 초슬

    2019-02-20 한지명 기자
  • 빙그레, 세상에 없던 '리치피치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세상에 없던 우유 세 번째 제품으로 '리치피치맛우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 역시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용기를 사용해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를 이어간다.빙그레의 세상의 없던 우유 시리즈는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에서 판매

    2019-02-20 김보라 기자
  • 핫도그 시장 꽉 잡은 CJ제일제당,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작년 매출 330억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동 스낵류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이하 고메 핫도그)가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앞세워 냉동 핫도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2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핫도그가 지난해 33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출시 첫 해인

    2019-02-20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봄 한정판’ 패키지 출시

    하이트진로가 봄 정취가 물씬 묻어나는 한정판 ‘하이트 엑스트라골드’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캔 2종

    2019-02-19 한지명 기자
  • [포토] "산들내음 착즙주스 만나보세요"

    현대그린푸드는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 착즙주스를 선보인다.산들내음 착즙주스는 유기농 도라지와 저탄소 배가 들어간 배·도라지 주스, 경북 청송 저탄소 사과와 부산 기장 유기농 당근을 갈아서 만든 사과당근 주스 등 총 4종이다. 과즙을 농축하지 않고 그대로 짜낸 후

    2019-02-19 김보라 기자
  • 농심, 3.1운동 100주년 기념 안성탕면 매출' 3.1% 기부' 행사

    농심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안성탕면 판매금액의 3.1%를 국가유공자 복지와 보훈선양사업에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안성탕면과 해물안성탕면 멀티팩 포장 옆면에 3.1운동 100주년 기념 캠페인 문구를 넣은 한정판 패키지를 제작해

    2019-02-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