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빔면의 두 번째 변신"… 팔도, 'BB크림면' 출시
팔도는 비빔면에 크림분말스프를 더한 팔도BB크림면(이하 BB크림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해 선보여 크게 이슈가 된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 매운맛)에 이은 두 번째 확장판이다. 팔도는 해당제품 출시를 통해 연중 즐기는 계절면으로 비빔면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2020-02-19 김보라 기자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누적 판매수량 2억포 돌파
KGC인삼공사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판매수량 2억포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약 4포를 섭취한 셈이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
2020-02-19 김보라 기자 -
청정원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되는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HM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
2020-02-18 임소현 기자 -
풀무원 '냉동피자', 두달만에 100만판 판매… 올 매출 300억원 자신
풀무원 3대 혁신 제품인 ‘노엣지∙크러스트 피자’가 연초부터 시장을 달구고 있다.풀무원식품은 노엣지∙크러스트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판 판매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노엣지 크러스트 피자는 풀무원이 국내 냉동피자 시장 진출작으로 내놓은 신제품으로 지난해 1
2020-02-18 임소현 기자 -
"생면식감 안 통하네" 풀무원, 라면시장 재정비나서
비유탕 건면을 내세워 라면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선 풀무원이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국내 라면시장이 감소세이긴 하지만, 경쟁사와 비교해도 큰 감소폭을 보이고 있다. 풀무원그룹도 적자전환하며 풀무원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17일 식품산업통계
2020-02-17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미군부대 내 참이슬 캠페인… "소주 알린다"
하이트진로는 미군들을 대상으로 소주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참이슬 광고 캠페인은 ‘18년 연속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1위’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로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2020-02-17 한지명 기자 -
'에그슬럿' 국내 상륙… 17일 'SPC-美 에그슬럿' 계약 체결
SPC그룹이 미국 에그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슬럿(eggslut)이 드디어 들여온다. 주력 사업인 제빵, 식품 등에 이어 외식 사업강화로 전방위적 협력을 통해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17일 SPC그룹에 따르면 한국 시간으로 오늘 밤 에그슬럿 미국
2020-02-17 김보라 기자 -
[르포] 불황에 코로나19까지… 달라진 밸런타인데이 풍속도
"편의점보다 온라인이 더 싸서 앞으론 온라인에서 미리 준비하려고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출근길은 예년보다 조금 한산했다. 온라인·배달 시장의 성장에 올해는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19' 사태까지 겹치며 오프라인에서 밸런타인데이 선
2020-02-14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모델에 바른 이미지 '강하늘' 발탁
CJ제일제당이 햇반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즉석밥 시장 내 잡곡밥 카테고리 성장에 따라 햇반 잡곡밥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모델 기용, 즉석잡곡밥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
2020-02-14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수입맥주·위스키 포트폴리오 확대… '종합 주류회사로 도약'
골든블루가 종합주류회사로 거듭나고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지난 10년 동안 ‘골든블루’로 고공 성장을 이뤘다면, 이제는 수입 맥주, 싱글몰트 위스키 등을 지속적으로 수입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골든블루는 향후 10년을 위한 중·장기 비전을
2020-02-13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지난해 매출 1조8696억원 22.8% 신장… '사상 최대 실적'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만 2조원에 육박한다. 전반적인 커피 소비가 늘면서 커피값 인상, 최저임금 인상 등의 요인이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13일 이마트가 공시한 주요지분법 자회사 실적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지
2020-02-13 김보라 기자 -
KT&G, 지난해 영업익 1조3815억원… 전년比 10.1% ↑
KT&G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4조9657억원, 영업이익이 1조3815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1.1%, 10.1% 늘어난 수치다. 당기순이익 1조351억원으로 전년 대비 15.2% 늘었다.KT&G 개별 실적에 따
2020-02-13 한지명 기자 -
롯데리아, 식물성 패티 ‘미라클버거’ 출시… 업계 최초
롯데리아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식물성 패티, 빵, 소스로 만든 '미라클버거'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라클버거는 ‘Not Beef, But veef’라는 컨셉으로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난다는 의미로 미라클버거로 이름을 정했다는 설명이다. 패티는
2020-02-13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새 모델에 ‘잭 길버트’ 선정
한국야쿠르트가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마일드 배·모과’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전문가인 ‘잭 길버트’ 교수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MPRO3’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이의 장(腸)내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2020-02-13 임소현 기자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누적판매량 6000만봉 돌파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2018년 4월 재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6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민 1인당 1 봉 이상 먹은 셈이다. 월 30억 원 넘게 팔리며 단종 이전 대비 90%가량 높은 월평균 매출액을 올리고 있다.썬은 최근 뉴트로 트렌
2020-02-1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