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여성가족부 ‘2019 가족친화기업’ 선정

    오비맥주는 ‘여성가족부’가 수여하는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가족친화인증제도는 여성가족부가 근로자의 일, 가정 양립 지원을 위해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2020-02-21 한지명 기자
  •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에 12호점 개점

    SPC그룹은 22일 용산에 위치한 ‘HDC아이파크몰’에 쉐이크쉑 12호점을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쉐이크쉑 12호점은 쇼핑과 식사,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 HDC아이파크몰 1층에 421.8㎡, 18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공원 테마의 공간

    2020-02-21 임소현 기자
  • '펭수'와 만난 국민참치캔 동원참치… 2030 적극 공략

    동원F&B가 최근 펭수와 콜라보를 통한 신제품 ‘펭수참치 15종’를 선보이며 2030 밀레니얼세대를 타겟으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동원참치에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부여하면서 동원참치가 가진 핵심 가치인 건강성을 적극

    2020-02-21 임소현 기자
  • 동원F&B, 20cm로 더 길어진 ‘리얼 롱 맛살’ 2종 출시

    동원F&B가 기존보다 2.5배 이상 길어진 20cm 길이의 ‘리얼 롱 맛살’ 2종(리얼크랩스 롱, 리얼랍스터 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F&B의 리얼크랩스와 리얼랍스터는 각각 청정해역에서 자란 진짜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어 원물의 맛이 그대로 살

    2020-02-20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 4종 신규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 2종도 리뉴얼했다.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

    2020-02-20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롯데제과가 과육이 듬뿍 담긴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를 선보였다.돌아온 엄마의 실수는 최근의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 2006년 출시됐던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 버린 엄마의 실수’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과거 제품의 콘셉트와 포장 디자인, 로고 등의 느낌

    2020-02-20 임소현 기자
  • 죠스떡볶이-바르다김선생, 포장·배달 전문 '듀얼 매장' 론칭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이 신개념 매장 ‘죠스떡볶이 바르다 김선생 듀얼매장’ 양재점(이하 '듀얼매장')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은 국내 외식산업의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인건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 향상과 배달을 통한 매출 극대화를 위

    2020-02-19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43번 확진자' 근무 지점 즉시 방역"

    한국야쿠르트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43번 환자가 근무한 영업점에 대해 방역 작업에 돌입했다. 19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대구 남구 대명동 지점을 중으로 방역 조치를 완료해 이달 말까지 패쇄한다.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43번 환자와 같은 영업점에서

    2020-02-1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달만에 3만개 판매

    롯데제과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간편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2020-02-19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기본에 집중한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Signature)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의 맛과 품질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2020-02-19 임소현 기자
  •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을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슐

    2020-02-19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임직원 대학 교육 지원 프로그램에 500여명 참여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2016년 2학기부터 시작한 대학교육 지원 프로그램에 올해 예비 입학생을 포함해 현재까지 500여 명이 넘는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스타벅스는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술 교류 협력 협약을 맺고 스타벅스 파트너 중 전문대졸 및 고졸학

    2020-02-19 김보라 기자
  • 버거킹, 月 4개 이상 오픈… 상반기 맥도날드 매장수 넘을 듯

    버거킹이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운영 매장 수 400개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19일 버거킹에 따르면 현재 운영 중인 버거킹의 국내 매장 수는 383개다. 버거킹 관계자는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올해도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

    2020-02-19 임소현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본사·양산 공장 흡연실 '전자담배' 전용 공간으로

    한국필립모리스가 양산에 위치한 공장 내부의 흡연실과 서울 사무실의 흡연실을 모두 없애고, 전자담배 전용 공간인 베이핑룸으로 바꿨다고 19일 밝혔다.경상남도 양산 산막공단에 자리한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은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위해 조직 차원의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했

    2020-02-19 한지명 기자
  • 비비고 만두, 해외 매출 비중 60% 돌파… "글로벌 만두시장 1위 목표"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가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큰 폭의 매출 성장세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한국식 만두(K-Mandu) 열풍을 이끌며 명실상부한 한식 세계화 대표 품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비비고 만두가 전 세계 만두 시장에서

    2020-02-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