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빙, 동짓날 맞아 '인절미단팥죽' 구매 고객 대상 '한입쏙붕어빵' 제공
디저트 카페 ‘설빙’은 동짓날을 맞이해 17일부터 31일까지 ‘인절미단팥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 즉시 할인 혹은 ‘한입쏙붕어빵’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해마다 동짓날이 되면 단팥죽을 먹는 고유의 전통을
2018-12-16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17일 '행복한 스타벅스 만들기' 캠페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7일 하루 동안 ‘하이파이브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과 임직원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한 ‘행복한 스타벅스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이다.이날 스타벅스는 주문 공간에 ‘고객과 파트너 모두 행복한 스
2018-12-16 한지명 기자 -
[인사] 하이트진로 장인섭 전무 등 임원 승진
◇승진△전무 장인섭 △상 무 김기원, 김인구 △상무보 김현진, 이학근, 신민철, 박연규
2018-12-14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통합회원제 서비스 '매일두' 2주년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은 통합회원제 서비스 '매일두(MaeilDo)'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회원과 매일두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매일두 신규 회원을 늘리고 매일유업과 제휴사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기 위
2018-12-14 김보라 기자 -
멈춰선 한식뷔폐의 성장 시계, 다시 돌아갈까?
쪼그라드는 한식뷔페 시장… 신세계푸드 '올반' 프리미엄 매장으로 승부수
한식뷔페 후발주자 신세계푸드의 올반이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한때 외식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으며 승승장구했던 한식뷔페의 성장시계가 멈췄기 때문이다.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오는 28일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 파미에
2018-12-14 김보라 기자 -
농심 "한정판 너구리 스티커 모아보세요"
농심은 13일부터 생산되는 200만개 너구리 멀티팩 제품에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너구리 스티커는 총 30종류로 요리하는 너구리, 라면 먹는 너구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농심은 너구리 스티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티커 인증 사진을
2018-12-13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겨울 시즌 특별 메뉴 출시
잠실역 롯데호텔 월드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맥주 펍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랍스터를 주 재료로 겨울 시즌 특별 메뉴 2종을 선보인다.작년에 이어 겨울 시즌 동안 선보이는 겨울 시즌 특별 메뉴는 갈릭 버터와 치즈를 올려 구운 랍스터를 메인으로 하며 구운 랍스터에 스테이크
2018-12-13 한지명 기자 -
JTI 코리아, ‘세븐스타 블랙스타 한정판’ 출시
JTI코리아가 일본 판매 1위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세븐스타 블랙스타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세븐스타 블랙스타 한정판’은 7개의 별 패턴이 있던 고유 디자인에서 한 개의 검은색 큰 별이 팩 전면에
2018-12-13 한지명 기자 -
오리온, '中 종합 브랜드가치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오리온은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하는 2018년 '중국 종합 브랜드가치 경영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중국 종합 브랜드가치 경영대상은 현지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의 충성도, 만족도, 인지도 등을 기반으로 조
2018-12-13 김보라 기자 -
스파클링 와인 승승장구
저도주 열풍에… 와인도 '순~'해졌다
저도주 열풍에 힘입어 젊은 층과 여성을 중심으로 새로운 주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파클링·화이트 와인 등이 주류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12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2017년 와인 수입량은 3만6144톤으로 전년 대비 3.32%
2018-12-12 한지명 기자 -
KGC인삼공사, '정몰'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 도입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은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은 국가기술표준원·식품의약품안전처·환경부 등 정부 검사기관에서 위해상품 정보를 해당 시스템에 등록하면 관련 정보가 실시간으로 연계되어 있는 각 유통사에게
2018-12-12 김보라 기자 -
가격 인상 도미노… 롯데리아, 불고기·치즈버거 등 최대 400원 오른다
롯데리아는 오는 13일부터 전체 운영 제품 중 버거 11종에 대해 판매 가격을 인상한다.이에 따라 데리버거는 2000원에서 2300원으로, 클래식치즈버거는 4000원에서 4200원으로 인상 되며, 평균 인상률 2.2%이다.또한 불고기 버거는 3500원에서 38
2018-12-1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누적매출 2000억원 돌파
한국인의 대표 메뉴인 국·탕·찌개를 앞세운 ‘비비고 국물요리’가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016년 6월에 첫 선을 보인 ‘비비고 국물요리’가 출시 30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첫 해부터
2018-12-12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소외계층 아동 위한 '산타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일 오전 스타벅스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기금 모금 활동을 전개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2006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매해
2018-12-11 임소현 기자 -
저출산이라면서 키즈 시장 키우는 식품업계… 왜?
식품업계가 키즈 시장에서 앞다퉈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저출산 기조가 깊어지는 국내에서 키즈 시장의 확대를 바라보는 시각이 새로운 이유다. 11일 통계청 인구동향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출산율은 지난해 1.052명으로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반면 유아식품
2018-12-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