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베트남 현지화 추진… "2020년 매출 1천만 달러 목표"
하이트진로가 동남아시아 진출 거점인 베트남시장 현지화 전략을 본격 추진해 오는 2020년까지 연 매출액 1000만 달러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설립된 현지 법인 '하이트진로베트남'은 지난 5일 수도 하노이의 한 호텔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
2017-05-07 김수경 -
KGC인삼공사, 어린이날 맞이 소아 환아 지원 나서
KGC인삼공사가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 환아 지원활동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배구단 선수들은 4일 소아 환아들이 치료중인 병원을 찾아 이들을 응원하고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제품을 전달했다.&
2017-05-04 김수경 -
"빠새·김치세끼·사장껌"… 식품업계에 부는 新 작명 열풍
'빠새·김치세끼·사장껌·부장껌' 등 최근 식품업계에 톡톡 튀는 이름을 짓는 새로운 작명 열풍이 불고 있다. 재료의 특징이나 스토리를 바탕으로 특이한 작명을 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차별성을 부여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도록 하는 네이밍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것.&n
2017-05-04 김수경 -
롯데제과, 50주년 기념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 선봬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1만원)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에는 초창기 롯데제과를 상징하던 해님 심볼마크가 케이스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롯데제과를 상징하는 빨간색 컬
2017-05-04 김수경 -
매일유업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가 피자 메뉴를 중심으로 캐주얼한 콘셉트를강조한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Pizza Salvatore Cuomo)'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2017-05-04 김수경 -
동원F&B, 갱년기 여성 위한 홍삼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 선봬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홍삼 파우치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해 만든 6년근 홍삼농축액에 당귀, 어성초, 개똥쑥, 감초, 석류, 푸룬,
2017-05-04 김수경 -
골든블루, 가정의 달 맞아 롯데백화점과 위스키 단독 행사
골든블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위스키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저도 위스키 판매순위 1등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행사 위스키 분야 단독으로 진행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언더락잔 1개
2017-05-02 유은정 -
스타벅스, 미리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 2천만건 돌파
스타벅스의 모바일 선주문 및 결제 시스템인 사이렌 오더의 주문건수가 2000만건을 넘어섰다.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2014년 5월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이다. 매장에 도착하기 전, 모바일을 통해 음료나 푸드를 미리 주문하고 결재
2017-04-30 유은정 -
삼양식품, 삼양라면 50원 인상… 주요 라면값 평균 5.4% 올려
삼양식품이 오는 5월 1일부로 삼양라면을 비롯한 12개 브랜드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맛있는라면, 나가사끼짬뽕 등 주요 제품 가격이 50원 오른다. 최근 출시한 불닭볶음탕면, 김치찌개면,
2017-04-28 김수경 -
롯데제과 '목캔디·아이스브레이커스', 황사·미세먼지에 판매량 증가
롯데제과는 '목캔디'와 '아이스브레이커스' 판매량이 황사와 미세먼지, 환절기 목감기 등의 영향으로 올들어 3월까지 전년보다 약 1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목캔디와 아이스브레이커스는 칼칼한 목, 막힌 코 속을 시원하게 해주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
2017-04-27 김수경 -
해태제과, 신개념 새우 스낵 '빠새' 선봬
해태제과가 진한 새우맛을 담은 신개념 새우스낵 '빠새(빠삭한 새우칩)'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태제과의 새우스낵시장 도전은 이번이 4번째다. 갈아만든새우(1997년), 굽스(2004년), 칠리새우(2013년)에 이어 3전 4기에 나선 것. 20년간 쌓은
2017-04-27 김수경 -
롯데제과,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전남 영광에 5호점 건립 추진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지난 26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5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 이어지는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건립은 빼빼로
2017-04-27 김수경 -
아워홈, 혼밥족 한끼 식사용 '김치세끼' 2종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하루 세끼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는 한끼용 소단량 김치 '김치세끼'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김치세끼'라는 독특한 제품명은 유산균과 비타민C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김치를 삼시 세끼 챙겨 먹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식생활
2017-04-27 김수경 -
디아지오, 탄산주 출시… 스미노프 아이스 멜론향·애플향 선봬
디아지오코리아가 새로운 탄산주인 스미노프 아이스톡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세계 RTD 시장 1위 브랜드 스미노프 아이스가 한국 시장만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미노 아이스 멜론톡', '스미노 아이스 애플톡'으로 출시되며 젊은 층을
2017-04-27 김수경 -
풀무원, 메밀 100%로 만든 '순메밀' 냉장면 3종 선봬
풀무원식품은 메밀 100% 반죽으로 면을 뽑은 '생가득 순메밀 냉면' 2종과 김치말이 육수에 생면의 쫄깃함을 더한 '생가득 김치말이 쫄깃생면'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풀무원만의 독자적인 제면 공법과 노하우로 면의 특징을 최대화한 제품이다.&
2017-04-2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