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제주 '용암해수' 활용한 글로벌 음료 만든다

    오리온이 제주 '용암해수'를 활용한 글로벌 음료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제주용암수' 인수를 통한 음료사업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오리온은 그룹의 성장을 위한 신수종 사업분야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2017-04-26 김수경
  • 롯데주류, '피츠 슈퍼클리어' 광고모델에 조정석 발탁

     롯데주류가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의 광고캠페인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조정석의 밝고 위트있는 이미지가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피츠 수퍼클리어'와 어울려 모델로 낙점했다고 전했다. 영화나 드

    2017-04-26 김수경
  • 위기의 위스키 시장… 골든블루, 2030세대 입맛 잡기 나서

    국내 토종 위스키 기업 골든블루가 2030세대의 입맛 잡기에 나서며 위기의 위스키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다. 26일 위스키 업계에 따르면 침체기에 빠진 위스키 시장을 살리기 위해 2030세대를 주요 고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

    2017-04-26 김수경
  • "비비고·피코크와 달라"… 동원 '더반찬', 신선함으로 승부

    "더반찬은 신선한 재료로 손수 만든 음식을 24시간 내 배송하는 시스템입니다. 보존기간이 길고 매장에서 바로 사 먹을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나 이마트 피코크와 같은 제품과는 다릅니다. 엄마가 만든 집밥같은 신선한 가정간편식 더반찬은 오는 2021년 매출 2000

    2017-04-26 김수경
  • 동원 가정간편식 '더반찬' 서울 공장 오픈… "2021년 매출 2천억 목표"

    동원그룹이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서울 시내에 대규모 조리공장을 오픈했다. 동원홈푸드는 70억원을 투자한 서울 신공장 DSCK센터(Dongwon Standard Central Kitchen)를 오픈하고 채널확대, R&D·마케팅 강화 등 지

    2017-04-26 김수경
  • 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포스' 선봬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2018 평창 동계

    2017-04-25 김수경
  •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6만 상자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25일 홍천 공장에서 '필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고 밝혔다. 초기 출고 물량은 6만 상자로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필라이트'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발포주로 하이트진로의 85년 맥주

    2017-04-25 김수경
  • '생맥주'의 계절이 온다… 신선도·맛·위생 관리 나선 주류업계

    생맥주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국내 주류업계가 '맛' 지키기에 나섰다. 공장에서 완성 돼 나오는 병맥주나 캔, 페트 제품과 달리 생맥주는 업장 내 관리·점검이 맛의 핵심이기 때문에 자체 단속에 나선 것이다.25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생맥주는 관리를 제대로 하지

    2017-04-25 김수경
  • 카스, 지코와 함께 제작한 '부딪쳐'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오비맥주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카스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부딪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음원 '부딪쳐'는 삶의 방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2017-04-24 김수경
  • 농심, 강렬하게 매운 '짜왕 매운맛' 선봬

    농심은 짜왕에 통고추를 넣어 강렬하게 매운 '짜왕매운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짜왕매운맛'은 기존 짜왕의 깊고 진한 간짜장 소스에 고추의 강렬하게 톡 쏘는 매운맛이 어우러진 짜장라면이다. 농심은 강렬한 매운맛을 내기 위해 고추를 통째로 다져서 특제소스에 담았다

    2017-04-24 김수경
  • 하이트진로,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하이트' TV광고 선봬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하이트의 새로운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한 첫 번째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올 여름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한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 활동의 시작으로 하이트가 가진 시원한 맛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2017-04-24 김수경
  •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선봬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을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계절 한정판으로 올해 봄에만 맛볼 수 있다. 한정판은 최근 젊은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

    2017-04-24 김수경
  • 삼양식품, 45년 장수브랜드 짱구 신제품 '바나나 짱구' 선봬

    삼양식품은 45년 장수 브랜드 짱구에 바나나 맛을 더한 '바나나 짱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바나나 짱구는 오리지널 짱구의 꿀과 참깨 대신 진짜 바나나가 함유된 농축과즙액과 분말을 첨가해 바나나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바나나 시럽 코팅으로 한층 바

    2017-04-24 김수경
  • 동아오츠카, 밀크티 음료 '데자와' 500ml 페트 선봬

    동아오츠카가 밀크티 음료 '데자와(TEJAVA)' 대용량 페트 500ml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자와는 홍차와 우유를 절묘하게 섞어 만든 고급 밀크티 음료로 홍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고형분이 아닌 홍차 추출액 30%를 담아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

    2017-04-24 김수경
  • "맥주의 맛·풍미는 그대로, 가격은 40% 이상 저렴… 가성비 맥주"

    맥주 인 듯 맥주 아닌 맥주 같은 너… '발포주'가 뭐길래

    국내 시장에 새로운 맥주로 분류되는 '발포주'가 등장했다. 일반 맥주와 맛은 거의 비슷하지만 가격은 40% 가량 저렴해 '가성비 맥주'로 불리는 발포주가 전통 맥주에 도전장을 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발

    2017-04-2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