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살아있는 유산균 넣은 '요하이 유산균 웨하스' 선봬

    롯데제과는 그릭요거트 크림을 넣은 웨이퍼 '요하이 유산균 웨하스'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요하이 유산균 웨하스'는 한 봉지에 길쭉하고 두툼한 웨이퍼 두 개가 들어있는 유산균 과자로 한 봉지당 약 2억 마리의 살아있는 유산균이 들어있다.미니 웨이퍼로

    2016-11-02 김수경
  • 오뚜기, 제15회 학술상 시상식… 김미리 충남대 교수 수상

    재단법인 오뚜기재단은 지난 1일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15회 오뚜기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오뚜기 학술상 시상식에는 식품의 생리활성 규명과 건강기능식품소재 개발 및 제품개발분야의 연구활동과 식약처 심의위원장 및 산업체의 기술

    2016-11-02 김수경
  • LG생활건강, 베비언스 새 모델 소이현·인하은 모녀 선정

    LG생활건강은 배우 소이현과 딸 인하은 모녀를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 신규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방송과 SNS 상에서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의 스타 2세로 아빠 엄마를 닮아 귀여운 외모와 밝은 웃음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인하은

    2016-11-02 김수경
  • 아워홈몰, 캠핑용 가정간편식 모은 '캠핑 푸드' 카테고리 신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캠핑 푸드(Camping Food)' 카테고리를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캠핑 시장이 호황을 누리면서 캠핑 시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HMR) 제품들 역시

    2016-11-02 김수경
  •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10만 팬 돌파

    동아오츠카는 기업 공식페이스북 페이지가 '좋아요'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SNS을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밝힌 동아오츠카는 최근 몇 년간 기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공감채널'로 리뉴얼하고 소식·문화·이벤트 등

    2016-11-02 김수경
  • 업계 1위 해태제과 제치고 냉동만두 전체·교자만두 시장서 1위 등극

    "끊임없이 변해야 산다"… CJ '비비고 왕교자' 1위 역전의 비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끌어당기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는 시시 때때로 변하는 트렌드와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부터 지금까지&n

    2016-11-01 김수경
  • 오비맥주 '카스' 가격 인상에도 대형마트 사재기 현상은 '미미'

    오비맥주가 맥주 제품 출고가를 인상했지만 우려했던 대형마트 사재기 현상은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오비맥주가 카스 등 주요 맥주 제품 가격 인상을 발표하자 업계에서는 가

    2016-11-01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베트남 최대 외식기업과 식자재 구매통합 MOU

    CJ그룹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최대외식기업과 손잡고 베트남 현지 식자재 유통 사업에 가속도를 낸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 31일 베트남 하노이 골든게이트 본사에서 이승화 CJ프레시웨이 글로벌·전략기획실장, 다오 더 빈 골든게

    2016-11-01 김수경
  • 조길수 디아지오 대표 "윈저 W시그니처로 저도 위스키 시장 판도 바꾼다"

    "윈저 W시그니처는 스카치 위스키 고유의 정통성을 지키면서도 부드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저도 위스키입니다. 국내에 많은 저도 위스키가 있지만 2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윈저 브랜드를 통해 저도 위스키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조길수

    2016-11-01 김수경
  • 코카콜라·카스 등 먹거리 가격 줄인상… '서민 물가 비상'

    코카콜라와 환타, 카스 등 식음료 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면서 서민 물가에 비상이 걸렸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11월 1일부터 코카콜라와 환타의 출고가를 평균 5% 인상한다고 밝혔다.코카콜라 측은 "유가, 원당 등의 급격한 가격

    2016-10-31 김수경
  • 코카콜라·환타 , 11월 1일부터 출고가 인상… "평균 5% ↑"

    코카콜라음료는 오는 11월1일부로 코카콜라와 환타 2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5%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코카콜라 측은 "올해 들어 유가, 원당 등의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제조경비 및 판매 관리비가 상승해 가격 인상을 실시하게

    2016-10-31 김수경
  • 풀무원 잇슬림, 다이어트 도시락 '알라까르떼 슬림 10종' 선봬

    풀무원건강생활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이 신선한 식재료를 과학적으로 설계한 다이어트 도시락 '알라까르떼 슬림' 10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알라까르떼 슬림'은 건강관리 및 체중유지를 위해 풀무원 셰프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요리형 샐러드 제품이다.

    2016-10-31 김수경
  • KGC인삼공사, 환절기 맞아 11월 13일까지 제품 추가 증정

    KGC인삼공사는 환절기와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오는 11월 13일까지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 아이패스파워 3병, '홍삼톤골드'(30포) 제품 구매 시 '홍삼캔디후'(

    2016-10-31 김수경
  • 샘표, 진한 액상 농축 타입 '간편 육수' 2종 선봬

    샘표가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 '비법재료 만능육수' 등 간편 육수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간편 육수 2종은 재료 준비나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제대로 된 육수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한 액상 농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진하고 깊은

    2016-10-31 김수경
  • 서울우유, 100% 국산원유로 만든 '담백한 구워먹는 치즈'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담백한 구워먹는 치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담백한 구워먹는 치즈'는 1급A 100% 국산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자연치즈로 우유의 진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열을 가해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 할루미(Halloumi) 치

    2016-10-3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