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로 가수 '화사' 발탁

    롯데제과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화사는 크런키의 첫 여성 광고 모델이다. 1984년 출시된 크런키는 바삭바삭한 초콜릿이라는 제품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그 동안 주로 남성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2018-10-29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케이크 딜리버리 패키지’ 특허 등록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국내 최초로 ‘케이크 딜리버리 패키지’를 개발해 특허 등록(특허번호: 10-1913081)을 마쳤다고 29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지난 9월 1일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온라인 배달 서비스 ‘파바 딜리버리’를 론칭한데 이어 이

    2018-10-29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간편식 냉동면' 시장 공략… 신제품 4종 출시

    CJ제일제당이 HMR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고메'를 앞세워 밥에 이은 대표 주식인 면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키운다. CJ제일제당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HMR 시장에서 차별화된 맛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냉동면으로 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비

    2018-10-2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장서 CJ올리브마켓 팝업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은 27일과 28일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전에 참가해 햇반, 비비고, 고메 등 자사 대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알렸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약

    2018-10-28 김보라 기자
  • 해태제과, 44년만에 맛동산 새로운 맛 선봬… '흑당쇼콜라' 관심 집중

    해태제과가 맛동산 출시 44년만에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28일 해태제과에 따르면 2세대 맛동산은 '흑당쇼콜라'로 모든 세대가 선호하는 본래 맛은 유지하면서도, 빛깔은 검어지고 단맛은 낮추고 쌉싸름한 맛으로 한층 젊어졌다.흑당은 백당보다 정제가 덜 된 당으로 단 맛이 덜

    2018-10-28 김보라 기자
  • 바쁜 직장인, 손쉽게 챙기는 든든한 아침… 동서식품 ‘포스트 시리얼’

    바쁘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직장인. 이들에게는 언제나 잠이 부족하다. 모자란 잠에 취해 허둥지둥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밥을 거르기 일쑤다. 이처럼 빠듯한 시간으로 늘 아침밥을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동서식품의 '포스트' 시리얼을 주목하자. 짧은 시간에 손쉽고

    2018-10-26 임소현 기자
  • 남기선 풀무원기술원 센터장, 한국인 맞춤 당흡수 저감 전략 발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한국인 맞춤형 식생활 전략과 GL예측모델이 발표됐다.2018년도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는 ‘미래사회 변화에 대비한 지역사회영양의 동향과 방안’이라는 주제로 26일 서울대학교 38동 글로벌컨벤션플라자(글로벌공학교육센터 5층)에

    2018-10-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맥스·필라이트 등 40여 브랜드 생산 “외국 양조 기술자도 견학 와”

    [르포] ‘3억캔 팔린 코끼리’ 필라이트의 고향, 하이트진로 강원공장 가보니

    “아~ 코끼리 맥주요?”지난 25일 강원도 홍천의 하이트진로 강원공장을 견학 온 한 무리의 대학생들은 발포주 ‘필라이트’의 맛을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초록 캔’, ‘파랑 캔’, ‘나는 코끼리’ 등 부르는 애칭은 제각각이었지만, 맛에 대한 평가는 “좋다”고 입을 모았

    2018-10-26 홍천=한지명 기자
  •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 공식 초청

    동원F&B가 코엑스가 주관하는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돼 여행에 어울리는 간편 참치 요리를 테마로,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서울 코엑스광장에서 28일까지 운영한다.여행페스타 2018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

    2018-10-26 임소현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업사이클링 점퍼백 시즌2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업사이클링 점퍼백 시즌2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업사이클링 점퍼백은 몸판으로는 토트백을, 소매부분으로는 크로스백을 만들어, 점퍼 한 벌을 두 개의 가방으로 리디자인한 상품이다. 지난

    2018-10-26 김보라 기자
  • 저출산·고령화 시대 해답은 '노인 영양식'

    본격적인 저출산·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식품업계에 '노인 영양식' 시장이 빠르게 덩치를 키우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CJ제일제당, 풀무원푸드머스 등이 이미 시장 경쟁에 참전한 가운데, 유아 식품시장을 이끌던 매일유업이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앞으로 시

    2018-10-26 임소현 기자
  • [生生국감] 담철곤 오리온 회장, 베트남 출장중… 26일 국감도 또 불참할 듯

    '2018 국정감사'가 후반전에 접어든 가운데 증인으로 채택된 담철곤 오리온그룹 회장이 26일 열리는 국감에도 불출석 할 것으로 보인다.이날 오리온 관계자는 "담 회장은 베트남 투자협의업무와 관련해 출장 중"이라면서 "국정감사에 맞춰 귀국 하려고 했는데, 미팅이 연기됐

    2018-10-26 김보라 기자
  • 쉐이크쉑, 환경운동연합과 재생에너지 교육 후원 MOU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환경운동연합과 ‘재생에너지전환 교육 프로그램’ 후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재생에너지 전환 교육 프로그램은 환경운동연합이 지구 온난화를 예방하기 위해 태양광 발전 확산과 재

    2018-10-2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신년 플래너 판매 시작… 친환경 색 담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6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음료 4종과 푸드 6종, 머그와 텀블러 등 상품 45종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불어 올해에는 ‘그리너(Greener) 스타벅스 코리아’ 캠페인의 친환경 활동으로 레드컵을 대신하는 크리스마스 슬리브

    2018-10-26 임소현 기자
  • 아영FBC, 리테일샵 '와인나라 경희궁점' 그랜드 오픈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샵 와인나라는 ‘와인나라 경희궁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25일 알렸다.와인나라 경희궁점은 기존 운영되었던 ‘와인나라 파이낸스센터점’의 확장 이전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와인 테이스팅에 최적화된 매장’을 콘셉트로로 인테리어나 동선을 기획했다.

    2018-10-2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