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탄산수 '씨그램', 광고 모델에 2년 연속 '차승원' 발탁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톡 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차승원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모델로 발탁된 차승원은 특유의 톡 쏘는 매력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친근감 있는
2017-02-02 김수경 -
초코파이 티셔츠 나온다… 오리온-비이커, 한정판 컬렉션 선봬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 편집샵 '비이커'와 손잡고 '초코파이情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초코파이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티셔츠 2종, 휴대폰케이스 2종, 캔버스백 2종 및 초코파이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2017-02-02 김수경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백도·청포도 요거트 3종 선봬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향긋한 백도와 상큼한 청포도 맛을 담은 과일 맛 요거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복숭아 품종인 백도는 향이 깊고 과즙이 풍부해 요거트의 맛을 한층 더 살려준다.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85g)'
2017-02-01 김수경 -
100ml 기준 당 함유량…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9g, '코카콜라' 10.8g
[단독] 4월부터 과일 소주도 '당류·칼로리' 표기해야
이제 주류 제품에도 당류와 열량 등이 표기 될 전망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주류업체를 대상으로 영양성분 표시 가이드라인을 제작해 오는 4월께 배포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식약처 영양안전정책과 관계자는 "현재 주류는 영양표시 의무대상이 아니며
2017-02-01 김수경 -
오리온, 글로벌 통합관리 본격화… 조직개편 및 해외법인 총괄 관리 강화
오리온이 글로벌 기업으로 제 2의 도약을 위해 해외 법인별로 진행해오던 연구개발, 품질안전, 원료, 생산설비 등에 대한 글로벌 통합관리를 본격화한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한국 법인 내 연구소와 품질∙안전센터, AGRO(원료)부문, ENG(엔지니어링)
2017-02-01 김수경 -
구내식당 종이식권 사라진다 … 아워홈, 모바일 전자지갑 도입
구내식당에서 종이식권이 사라질 전망이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스마트폰 하나로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아워홈 전자지갑' 서비스를 전국 급식업장에 순차적으로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10개월간에 걸쳐 아워홈이 자체 개발한 '아워홈 전자지갑' 모
2017-02-01 김수경 -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 3년 연속 발탁
하이트진로가 가수 아이유를 참이슬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지난 2014년 말 처음 아이유와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3번째 계약이다. 아이유는 참이슬 브랜드 최초 3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장수 모델이 됐다. 
2017-02-01 김수경 -
LG생활건강, 4천억원대 펫푸드 시장 진출… '시리우스 윌' 선봬
LG생활건강이 펫 푸드 브랜드 'Sirius Will(시리우스 윌)'을 선보이며 4000억원 대에 달하는 펫푸드 시장에 뛰어들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8월 '오스 시리우스(O’s Sirius)' 샴푸, 컨디셔너 등 펫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이번에 '시리우스
2017-02-01 김수경 -
삼양식품, 신제품 스낵 '프리즐' 3종 선봬
삼양식품이 신제품 스낵 '프리즐'(Freezels)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리즐은 'Free'(자유)와 'Pretzels'(프레즐)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프레즐'이라는 뜻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프레즐이 짜고 딱딱한 반
2017-02-01 김수경 -
풀무원, 튀기지 않은 라면 시장서 1위 등극… 6년만에 농심 꺾었다
풀무원 '자연은맛있다'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면발로 비유탕 라면 시장 1위에 올랐다. 풀무원식품은 ‘자연은맛있다'가 2016년 튀기지 않은 '비유탕 봉지라면' 시장에서 52.5%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7.7%포인트
2017-02-01 김수경 -
"바나나맛젤리 팔지마!"… 빙그레, 제조∙판매금지 가처분 소송서 승소
빙그레가 지난해 12월 6일 자사의 바나나맛우유 용기, 디자인과 유사한 바나나맛젤리 제품을 제조·판매한 업체를 상대로 제기한 부정경쟁행위금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 50부는 지난 26일 "다이식품, 한국금차도,
2017-01-31 김수경 -
[김영란법 이후 첫 명절] 5만원 이하 설 선물세트 "김영란법 특수 없었다"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이후 첫 명절인 올해 설, 홍삼과 가공식품 등의 선물세트 판매에는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김영란법' 영향으로 올해 설, 5만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를
2017-01-31 김수경 -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랩', 올해 첫 실전 무대로
빙그레의 신성장 동력 '소프트랩', 영업 본격화… "올 봄 매장 연다"
빙그레가 올해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사업을 집중 육성하면서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뛰어들었다. 빙그레는 B2B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소프트랩'을 이르면 올 봄께 개인 카페 내 숍인숍(shop-in-shop) 형태
2017-01-31 김수경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이용건수 1500만 돌파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014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사이렌 오더' 이용실적이 최근 1500만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100% 당첨되는 디지털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매장 반경 2k
2017-01-26 김수경 -
오비맥주, 자선 바자회 수익금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오비맥주는 본사 임직원 자선장터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전액을 '해피 라이브러리(Happy Library)' 1호인 서울 영등포구 '푸른공부방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지난 연말 자선장터를 열어 김도훈 사장을 비롯한
2017-01-2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