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노리카, 부티크 몰트 ‘아벨라워’ 국내 정식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부티크 몰트위스키 아벨라워(Aberlour)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아벨라워 12년 더블 캐스크(Aberlour 12 Year Old Double Cask), 아벨라워 16년 더블 캐스크(Aberlour 16 Year
2018-10-23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출시 20주년… 두꺼비 왕관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출시하고 20주년 기념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지난 5일 출시된 20살 두꺼비 왕관 에디션은 참이슬 캐릭터 두꺼비가 20살을 자축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왕관 에
2018-10-23 한지명 기자 -
‘저도주’ 디아지오 ‘W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 실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저도주 시장에서 연산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는 ‘하우 올드 아 유(HOW OLD ARE YOU)’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우 올드 아 유’는 저도주를 선택할 때 제품의 연산표시를 직접 확인하고 정확한 가치를 판단하자는 메
2018-10-23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를 앞세워 오는 27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이태원에서 ‘할로윈 핫페스타(Halloween HOT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문화 축제로 자
2018-10-23 임소현 기자 -
동원산업, 야심한 밤 섞기만 하면 완성… ‘야심작 회무침’ 3종 출시
동원산업이 가정간편식(HMR) 회무침, ‘야(夜)심작 회무침’ 3종(문어, 골뱅이, 참소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야심작 회무침 3종은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를 매콤새콤한 무침용 소스와 섞기만 하면 회무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문어, 참소라, 골뱅이를 꼼꼼히
2018-10-23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불닭떡볶이' 출시… 간편식 떡볶이 시장 도전
삼양식품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불닭떡볶이'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화끈한 매운맛을 담은 '불닭떡볶이'와 부드러운 크림과 매콤한 불닭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까르보 불닭떡볶이' 두 종류이다. 삼양식품은 불
2018-10-23 김보라 기자 -
"집에서 한식 즐기세요"… 한국야쿠르트, '밀키트 2종' 선봬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잇츠온 밀키트 종을 새로 선보이며 한식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우렁된장찌개 키트와 허니갈릭 닭갈비 키트 2종이다. 우렁된장찌개 키트는 해물육수에 우렁이와 두부·애호박·팽이버섯 등으로 구성했
2018-10-22 김보라 기자 -
동원산업, 인도네시아 재난 복구에 5억 루피아 성금 지원
동원산업이 강진과 쓰나미로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의 재난 복구를 위해 5억 루피아(한화 3700만원)의 성금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원산업에는 약 500여명의 인도네시아 선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최근 인도네시아 재난 소식을 접한 직원들이 동료의 모국을 위해 자발
2018-10-22 임소현 기자 -
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위한 13만3500인분 시리얼로 따뜻한 나눔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방과 후, 주말, 방학 때 결식 하는 아동들을 위해 13만3500인분의 시리얼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친다.이번 나눔 활동은 켈로그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해 온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아침(Breakfasts for Better D
2018-10-22 임소현 기자 -
패션그룹형지, 인천 송도시대 개막… "글로벌 기업 도약"
패션그룹형지는 22일 인천 송도에서 '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의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착공식을 통해 패션그룹형지가 글로벌 사업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내고, 인천 송도는 패션의 새로운 장을 열 도시로서의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기대된다. 착공식은 글로벌패션복
2018-10-22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베트남 빈딘 사료공장 준공… 시장 공략 속도 낸다
CJ제일제당이 베트남에 신규 사료 생산 기지를 구축하며 사료와 축산을 아우르는 베트남 생물자원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최근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빈딘(Bình Định)성 년호아(Nhơn Hòa) 산업 단지에 1360만달러를 투자해 사료 공장을 준
2018-10-22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투표 실시
롯데칠성음료가 내년 상반기 음료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 국민 대상의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투표를 실시한다.모두의 음료 공모전은 정식 기획서 제출 없이 본인이 만들어보고 싶었거나 마셔보고 싶었던 음료의 맛과 향, 주요 음용층 및 상황 등을 간단하게
2018-10-22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현금 없는 매장 300개 추가… "전 매장의 30% 수준"
스타벅스가 현금 없는 매장을 전체 매장의 30% 수준까지 대폭 확대한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2일 오늘부터 현금 없는 매장 300곳을 추가 확대, 총 403곳의 현금 없는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현금 없는 매장은 고객들의 현금 외 결제 수단 사용을 적극적으로
2018-10-22 김보라 기자 -
[生生국감] 국산 맥주도 ‘4캔 만원’ 가능할까… 김동연 “주류 종량세 검토”
주세 과세체계 개편안 논의가 다시 불붙고 있다. 여야가 수입맥주에 밀린 국산 맥주를 살리기 위해 ‘맥주 종량세’ 도입이 시급하다고 나섰기 때문이다. 김동연 기획재정부 장관 역시 이를 검토하고 나겠다고 나서 지난 7월 보류된 주류 종량세 개편 논의가 다시 활기를 띨 전망
2018-10-19 한지명 기자 -
"이제는 치킨에 막걸리"… BBQ, 이천 '치막 페스티벌' 참가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치맥에 이은 새로운 조합으로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치막’을 선보인다.BBQ는 17일 개막해 이천 설봉공원에서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는 ‘제 20회 이천 쌀문화 축제’에 20~21일 참가해‘치막 페스티벌’ 을 개최한다.&n
2018-10-19 임소현 기자





